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뮤직비디오 촬영 출연 강주은 우혜림 신민철 만삭화보 KCM 최환희 낚시터 인스타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뮤직비디오 촬영 출연 강주은 우혜림 신민철 만삭화보 KCM 최환희 낚시터 인스타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갓파더 15회는 1월 12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영됩니다.

Contents

갓파더 15회 장민호 김갑수 뮤직비디오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갓파더 갑버지와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장민호가 데뷔 이래 첫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장민호의 미니 앨범 녹음실에 갑버지 김갑수가 등장하는데요. 장민호가 가수로 낸 첫 앨범의 곡을 진짜 아버지께 처음 들려드렸던 것처럼, 이번 장민호의 미니 앨범의 신곡도 갑버지 김갑수에게 처음 들려주기 위해 초정한 것입니다.

미니앨범 5곡 중 타이틀 곡을 정하기 어려워 김갑수에게 부탁하는 장민호, 김갑수는 가수도 아니고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리스너로써 골라보겠다고 하는데요.

과연 갑버지 김갑수가 듣고 평가한 장민호의 미니 앨범 타이틀 곡은 어떤 것일까요?

하지만 장민호의 진짜 부탁은 김갑수의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입니다. 세상 단호하게 거절하는 갑버지 김갑수의 반응에 당황하는 장민호의 모습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갓파더 15회 장민호 김갑수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함께 장민호 김갑수 인천 차이나타운 편도 만나보세요.

장민호 김갑수 뮤직비디오 촬영 영상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장민호 뮤직비디오 촬영 확인하기

갓파더 15회 강주은 우혜림 신민철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지난 갓파더 14회부터 이어지는 강주은 우혜림의 찐모녀 케미는 15회에서도 이어집니다.

갓파더 15회에서는 우혜림이 강주은에게 본인 아들의 초음파 사진을 보여주는데요. 강주은은 초음파 사진을 보고 정말 감동이라며 연신 감탄합니다.

이 날, 우혜림 아들의 초음파 사진 뿐만 아니라 만삭화보가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주부 30년 차의 강주은과 2년 차 우혜림의 이색 요리 콜라보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강주은은 내공 있는 요리 실력을 뽐내며 키조개 그라탕과 해산물 파스타를 준비합니다.

특히 파스타 면까지 직접 만드는 훌륭한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에 반해 요리를 능숙하게 하지 못하는 우혜림은 갓마더 강주은의 보조를 자처하며 열심히 배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외에도 갓마더 강주은의 명품 오픈카를 타고 우혜림과 함께 장보기에 나서는 이야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강주은이 우혜림, 신민철 앞에서 긴장하게 된 사연까지 방송됩니다.

걸크러시 갓마더 강주은과 만삭화보를 첫 공개한 우혜림의 첫 만남도 살펴보세요.

갓파더 신민철 우혜림 만삭화보

갓파더 신민철 우혜림 만삭화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혜림 만삭화보 확인하기

갓파더 KCM 최환희 낚시터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갓파더 14회에서 처음 만난 KCM과 지플랫 최환희는 KCM의 집에서 동침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15회에서는 KCM의 아지트인 낚시터에 가기로 합니다. 모닝 장어즙을 시작으로 해장 냉면에 후식으로 커피까지 즐기는 KCM와 최환희의 힐링 데이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낚시터에서 서로 가족에 대한 추억을 나누는 KCM과 최환희는 드디어 ‘가족관계증명서’에 지장을 찍으며 묘한 감정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한 발짝 더 가까워진 KCM과 최환희는 갓파더 15회에서 어떤 힐링 타임을 보낼지 기대가 모아지는데요. 지난 KCM 최환희 첫만남 도 함께 만나보세요.

갓파더 KCM 최환희 인스타

갓파더 KCM 최환희 인스타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KCM 최환희 인스타 확인하기

갓파더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갓파더 15회에서는 갓파더의 대표 부자, 장민호의 김갑수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단독 공개합니다.

장민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의 수록곡 ‘정답은 없다’의 뮤직비디오 현장에서의 사슴 부자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갑버지 김갑수와 장민호가 안무를 연습하는 훈훈한 모습과 김갑수의 흥 폭발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며 시종일관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까지 포착되며 장민호의 미니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 현장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장민호 김갑수 부자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강주은 우혜림의 두번째 이야기, 아지트로 떠난 KCM과 최환희의 모습까지 만나보세요.

갓파더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갓파더 15회 다시보기

인기글

최신글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뮤직비디오 촬영 출연 강주은 우혜림 신민철 만삭화보 KCM 최환희 낚시터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