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게자리 운세 2022년

게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 게자리는 모든 어려운 상황에서 빠르게 벗어나 장기적으로 보람 있는 삶의 경험을 배우고 만족할 만한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Contents

게자리 운세 2022년

건강운

게자리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해가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올해는 건강의 신인 달이 게자리에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질병을 앓아온 사람들이 고통의 끝을 보게 될 것이라는 관측도 나옵니다.

무릎 통증, 궤양 및 눈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불편함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위장 장애, 두통, 감기 및 기침과 같은 사소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찬 음식 섭취를 자제하고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운동을 하세요. 1월에 대해 이야기하면 초기 몇 달 동안 많은 사람들과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같은 질병, 특히 우리 사회에서 증가하고 있는 질병을 피하려면 한 해 동안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과 계속 만나고 어울리다 보면 분명 한 해의 중간에 곤란한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연말이 되면 다시 건강이 좋아지고, 계절성 질병만 걸리고, 남은 한 해 동안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사업운

올해는 사업과 기업가에게 행운이 있습니다. 2022년 중장비, 인력, 광물, 철, 철강 관련 사업이 급증할 것입니다. 사업 투자와 수익성이 유망한 시기는 5월 30일까지입니다.

다른 모든 사업체는 현재 상태로 개선되고 정상적으로 운영되지만 감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첫해는 재물 창출과 시장 안정에 유리합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신속한 계획 실행은 새롭게 떠오르는 스타트업과 소규모 산업에 압도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새로운 기업가는 지방 자치 단체와 자조 단체로부터 재정 및 기반 시설 지원을 받게 됩니다. 2022년 연간 운세에 따르면 이 시기는 비즈니스 기회와 투자 관점에서 매우 유망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어떤 사업 결정을 내리든 결국 장기적으로 그들에게 유리합니다. 사업가는 사업에서 가까운 이익이 아니라 면 손실을 생각해야 합니다.

사업가와 자영업자는 5월 7일부터 5월 16일 사이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에 기술적인 문제나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애정운

2022년 게자리 애정운에 따르면 당신의 연애는 순조롭지 않습니다. 2022년의 첫 4개월 동안 몇 가지 우여곡절을 겪게 됩니다. 이 시기에 당신의 삶은 결실을 맺지 못할 것입니다.

이 달에 연애를 시작하면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감정적으로 무너질 것이고 상대방을 신뢰하고 사랑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5월, 6월, 7월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안정적인 사랑과 관계에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오래된 연인과 헤어지고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도 유리합니다.

이 해는 결혼 생활에 좋은 길조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당신은 관계에서 친밀감과 사랑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일년 중 이 기간에 더 열정적이고 에너지가 충만해집니다.

신뢰와 친밀감은 만족스럽고 성공적인 삶을 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022년 연간 운세에 따르면 6월까지의 시간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길조입니다.

당신은 또한 연말에 어떤 좋은 일이든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22년은 부부의 삶에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재물운

2022년 재물운에 따라 새로운 사람이 합류하여 새로운 수입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로 인해 당신의 삶은 평화롭고 번영할 것입니다.

3월, 4월, 5월에는 장사가 잘 될 것이고 금전적인 상황은 정상이 될 것입니다. 6~7월, 8월에는 금전적인 문제와 가족 문제로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 습관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가족과 부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이 비참한 상황을 극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2022년 9월에 상황이 개선되고 10월, 11월, 12월은 번영과 가정의 안녕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1월부터 4월까지는 연초에 하던 일에 대한 집, 차량 또는 재산 관련 계획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5월 2일에서 6월 4일 사이가 부동산과 원하는 차량을 구입하는 길조입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게자리 운세 2022년 월별 운세

1월
변화운이 있는 달입니다. 인간 관계에 바람이 불어옵니다. 새로 만나는 인연은 소중히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에 휘둘리지 않고 자기만의 시간도 소중히 여기면서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2월
운이 도와주는 달입니다. 이 정도로 좋겠다고 타협하지 않고 진심으로 임할수록 기회를 얻기 쉬워질 것입니다. 모르는 것은 주위에 도움을 요구하면 답을 구할 수 있습니다.

3월
도전운이 상승하는 달입니다! 행동한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약간의 실패도 복구할 수 있는 때입니다. 앞으로는 걱정하지 않고 뭐든지 도전해 보세요. 우여곡절이 있어도 마지막에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4월
일운이 호조입니다. 봄의 인사 이동 등으로 기분이 들뜨는 경우가 생길 수 있지만 자신의 업무에 매진하는 게 좋습니다. 공사를 구분해야 평화롭게 지낼 수 있습니다.

5월
아무리 노력해도 일이 잘 안 풀릴 수 있는 달입니다. 우선 눈앞의 하나를 정리한다고 생각하고 일을 하나씩 차근차근 처리해나가면 집중력이 회복되고 실력도 높아집니다.

6월
일운은 다소 저조합니다. 나름대로 공부를 계속하는 것이 나중에 도움이 됩니다. 사랑을 하기 좋은 달입니다. 연애와 결혼 어느 쪽도 잘 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세요.

7월
어떤 일에도 자신 있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취미나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한다면 이번 달이 기회입니다. 과거에 실패한 것에 재도전하는 것도 좋습니다.

8월
시간과 마음에 여유가 생기므로 취미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철저히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취미로 부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9월
당신의 한 마디로 상황이 변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불확실한 정보는 입으로 전하지 않는 편이 현명합니다. 누군가에게 말할 때는 확실한 증거가 있을 때만 하세요.

10월
일이나 공부의 기본을 재검토해 보면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장벽에 부딪쳤을 때는 초심으로 돌아가서 노력하세요. 또 요리를 하면 기분 전환이 될 것 같습니다.

11월
운기는 호조입니다. 취미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며 일도 즐겁게 임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좋은 아이디어도 떠오르고 핵심 인물로서 활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12월
방이나 책상을 정리 정돈하면 운기가 좋아지는 달입니다. 신경이 쓰이는 장소가 있다면 대청소를 하기보다 빨리 깨끗하게 정리하는 게 좋습니다. 주변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으면 다음 해에 좋은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오즈몰

인기글

최신글

게자리 운세 2022년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