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SOLO 5기 첫 데이트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정수 정식 순자 영자 정숙 정순 영숙 정자 직업 나이 정리 27회

나는 솔로 SOLO 5기 첫 데이트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정수 정식 순자 영자 정숙 정순 영숙 정자 직업 나이 정리 27회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SOLO 5기 세번째 방송, 27회는 1월 1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Contents

나는 솔로 SOLO 5기 첫 데이트

나는 솔로 SOLO 5기

나는 솔로 5기의 출연자들이 첫 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5기 27회에서는 솔로나라 5번지의 여심을 초토화시킨 초절정 인기남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첫 데이트는 솔로남이 솔로녀들의 숙소 앞으로 찾아가, “나랑 신혼여행 가자”라고 외치면 외친 솔로남에게 호감이 있는 솔로녀가 숙소 문을 열고 나오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6명의 남성 출연자 중, 한명의 솔로남이 구호를 외치자 솔로녀들이 줄줄이 일어서서 숙소를 나온다고 합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3MC 이이경, 데프콘, 송해나도 입을 다물지 못하는데요.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4대 1 데이트에 MC 이이경은 나는 솔로 역사상 다대일 데이트에는 좋은 결과가 없었다고 예리하게 지적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5기의 설레는 첫 데이트 영상과 함께 나는 솔로 5기의 첫만남도 알아보세요.

나는 솔로 5기 첫 데이트 영상

나는 솔로 5기 첫 데이트 영상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5기 첫 데이트 영상 확인하기

나는 솔로 5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정수 정식

나는 솔로 SOLO 5기

역대급 스펙남들이 모인 나는 솔로 5기는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정수, 정식과 함께 합니다.

지난 26회에서 남성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 등이 공개되어 관심이 뜨겁습니다. 멋진 남성 출연자들과 함께하는 나는 솔로 5기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5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나는 솔로 첫번째 남성 출연자로 등장했던 영수는 MC들에게 공부만 했을 것 같은 이미지다, 카이스트 공대 쪽 연구원이나 교수님일 것이다 라는 추측을 받았는데요.

영수는 이번 기수의 최고령자로 45세의 신경외사 의사입니다. 의대를 17년만에 졸업하고 마흔에 의사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신경외과 의원 부원장으로 신경차단술과 초음파 진료를 보고 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영숙을 선택했지만 15살의 나이 차이에 망설이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수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영수
나이45세
직업신경외과 의사
기타17년만에 의대 졸업
현재 신경외과 의원 부원장

나는 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나는 솔로 5기 사전 인터뷰에서 영호는 본인의 매력 포인트로 총 3가지를 꼽았는데요.

첫째, 귀여운듯한 동안 외모와 착한 성격, 순수함이 있는것, 둘째로는 자기 직업관이 분명해서 본인 일에 프로의식이 있다고 인터뷰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셋째는 본인 명의의 건물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아버지의 도움으로 본인 명의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는 영호는 결혼이 성사되면 바로 아파트를 계획하겠다고 말해서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죠.

영호는 38세로 군산에서 13년차 안경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영호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영호
나이38세
직업안경사
기타본인 명의의 건물 소유
결혼이 성사되면 바로 아파트를 계약하겠다는 계획을 밝힘

나는 솔로 5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가을빛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영식은 일하는 곳은 경북이고 사는 곳은 서울입니다.

현재 개업한 지 4년된 치과의사입니다. 치과를 개업할 때, 직업 선택을 후회할 정도로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대만족하며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근무지는 경북 예천이며 주말에는 서울에서 생활한다고 합니다.

결혼이 늦었는데 지방에 있다 보니 소개받는 일이 줄어들었다며 출연 이유를 밝힌 영식의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식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영식
나이36세
직업치과의사
기타독서를 좋아함
근무지 경북 예천

나는 솔로 5기 손흥민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영철은 눈, 코, 입 헤어스타일까지 축구선수 손흥민을 닮아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습니다.

20대 때의 영철의 별명이 ‘불도저’ 였을만큼,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바로 직진하는 직진남이라고 합니다.

이전 연애에서 아버지가 위급하다며 돈을 요구했던 여자친구에게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었지만, 알고 보니 자기만족을 위해 돈을 사용해서 실망과 상처를 받았다고 밝혔죠.

모두가 운동선수일 것이라고 예상한 나는 솔로 5기의 손흥민, 영철의 직업은 프로그래머로 34세입니다.

때문에 거짓말하는 사람을 싫어한다는 영철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나는 솔로 5기 영철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영철
나이34세
직업프로그래머
기타나는 솔로 5기 손흥민
전자공학과 출신 프로그래머

나는 솔로 5기 특전사 정수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훤칠한 외모와 서글서글한 말투로 MC 송해나의 주목을 받은 정수는 특전사 출신의 직업 군인입니다.

총 4년 간 특전사로 지낸 후, 중사로 전역했다고 합니다. 군 제대 후 뒤늦게 시작한 공부에 3년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매진했다고 하는데요.

특전사로 근무하다 25~26세부터 현실을 깨닫고 열심히 공부했다는 정수는 엄청난 자격증의 보유자이기도 합니다.

33세이며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 근무중입니다.

<나는 솔로 5기 정수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정수
나이33세
직업한국전기안전공사 근무
기타4년 동안 특전사 직업 군인 생활
취미는 운동

나는 솔로 5기 정식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한눈에 봐도 유쾌함이 넘치는 정식은 충청 청주 출신입니다. 본인의 나이와 상황은 결혼에 적합하지만 스스로가 준비 되었는지는 아직 모르겠다고 밝혔는데요.

나는 솔로 5기에 출연하며 본인 스스로 얼마나 결혼 준비가 되었는지 이번 기회에 확인하고 싶다고 인터뷰했습니다.

호감을 느끼는 이성의 키는 165~169cm의 키 큰 여성이 좋다고 확고한 이상형을 공개했습니다.

유아 관련 공간사업을 하며 소독회사를 운영중인 정식은 35세입니다.

<나는 솔로 5기 정식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정식
나이35세
직업유아 관련 공간사업, 소독회사 운영
기타10년 동안 아이들 공간을 만드는 사업 운영
최근 소독회사 운영중

나는 솔로 5기 25회, 26회 정보 확인하기

나는 솔로 5기 순자 영자 정숙 정순 영숙 정자

나는 솔로 SOLO 5기

3MC의 마음을 사로잡은 역대급 비주얼의 여성 출연자는 순자, 영자, 정숙, 정순, 영숙, 정자입니다.

리얼주의 나는 솔로 5기에서 과연 몇 커플이 탄생할지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나는 솔로 5기 여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역대급 스펙의 나는 솔로 5기 첫번째 여성 출연자는 순자입니다.

현재 박사과정을 진행중이며 아버지가 대학교 국어국문학 교수라고 밝혔죠. 키카 크고 동갑이나 연하보다는 본인보다 나이 많은 연상이 좋다며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순자의 직업은 스포츠 심리 연구원이며 35세 입니다.

직장인 밴드의 보컬과 기타, 피아노도 도맡아 했다고 하는데요 반전 취미를 가진 순자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5기 순자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순자
나이35세
직업스포츠 심리 연구원
기타현재 박사과정 진행중
아버지가 대학교 국어국문학 교수

나는 솔로 5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어렸을 때에는 돈 많은 남자 만나서 시집가고 싶다, 무조건 돈 많은 집안과 결혼하겠다고 생각했다는 영자는 결국 결혼에 골인하는데에 실패했다고 말했는데요.

그렇다면 내가 잘 살면 된다는 마음이 들어 직장을 퇴사한 후 사업가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현재 36세로, 론 테니스존의 대표로 남자 분들이 원하는 스타일이 바로 자신일거라 생각한다고 당당하게 셀프 소개한 영자의 인스타는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나는 솔로 5기 영자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영자
나이36세
직업사업가
기타실내 스크린 테니스장 운영
대전 본점을 기반으로 2, 3호점까지 운영

나는 솔로 5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나는 솔로 1기에서 자매로 등장했던 정숙, 정순처럼 동반 입성한 여성 출연자가 있습니다.

바로 정숙과 정순입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모두 자매일 거라고 추측했으나 알고 보니 같은 대학교 동기 친구 사이였습니다.

정숙의 나이는 30세이며, 국악을 전공해 해금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정숙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정숙
나이30세
직업해금 연주자
기타한양대 국악 전공
16년 경력의 해금 연주자

나는 솔로 5기 정순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정숙과 함께 등장해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정순은 까무잡잡하고 남자다운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함께 온 정순과 이상형이 겹치면 어떡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상형이 완전히 다르다고 답했는데요.

정숙과 같은 대학교 동기 친구라고 밝힌 정순은 공연 사업 관련 컴퍼니 매니저로 일하고 있으며 30세입니다.

<나는 솔로 5기 정순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정순
나이30세
직업공연 컴퍼니 매니저
기타공연기획사의 컴퍼니 매니저
정숙과 같은 대학교 동기 친구 사이

나는 솔로 5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모두 혼자 등장한 여성 출연자와 달리 모녀가 함께 등장한 영숙은 깨끗한 인상이 매력적인 여성 출연자로 데프콘의 원픽을 받았습니다.

여성 출연진 중 유일한 숏컷을 보여주며 등장과 동시에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영숙의 어머님은 교장 선생님으로 영숙은 현재 텝스 강사라고 합니다.

한양외고와 이화여대를 졸업했으며 본명은 임율리입니다.

영숙은 초등학교 때 미국에 거주하며 자연스레 영어를 좋아하게 되었고 현재 수능 입시 강사이며 30세입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숙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영숙
나이30세
직업수능 입시 영어 강사
기타초등학교 때 미국 거주
한양외고, 이화여대 졸업

나는 솔로 5기 정자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정리

나는 솔로 SOLO 5기

유독 부끄러움을 타는 모습으로 등장한 마지막 여성 출연자 정자는 본인을 금사빠라고 소개했습니다.

2년 전, 직장 앞에 있던 카페의 사장이 본인 이상형과 가까워 직접 고백까지 했을 정도로 적극적인 반전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연애하고 싶어서 왔다며 내 스타일이면 호감을 표현한다고 밝힌 정자는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대학 병원에서 근무하다 현재는 간호직 공무원으로 보건소에서 일하고 있으며 32세입니다.

<나는 솔로 5기 정자 정보 한 눈에 보기>

이름정자
나이32세
직업간호직 공무원
기타간호학과 졸업 후 대학 병원 근무
서울 소재 보건소 공무원으로 코로나 선별 진료소에서 근무

나는 솔로 SOLO 5기 본방사수 이벤트

나는 솔로 SOLO 5기

첫 만남에 이어 12명의 출연자의 직업, 나이 등의 신상 정보가 공개되어 더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나는 솔로 5기의 27회에서 그 첫 데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차마다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반전이 거듭되어 흥미로운데요.

나는 솔로 5기가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5기의 세번째 이야기, 27회 본방을 시청 중인 화면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보내주는 이벤트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나는 솔로 SOLO 5기 이벤트

나는 솔로 SOLO 5기 이벤트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5기 이벤트 정보 확인하기

나는 솔로 5기 관련 동영상

인기글

최신글

나는 솔로 SOLO 5기

나는 솔로 SOLO 5기 첫 데이트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정수 정식 순자 영자 정숙 정순 영숙 정자 직업 나이 정리 27회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