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지옥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 보는 방법 | 줄거리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지옥 다시보기

넷플릭스 지옥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 보는 방법 | 줄거리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드라마 지옥이 지난 11월 19일 금요일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공개가 되었는데요. 넷플릭스 지옥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 보는 방법

넷플릭스 지옥이 2021년 11월 19일 개봉한 뒤 24시간 만에 넷플릭스 전 세계 시리즈 1위를 차지했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재방송 무료 로 보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넷플릭스에 회원가입해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첫 한 달간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일로 가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신규 메일이 있다면 넷플릭스에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30일 동안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지속적으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넷플릭스 지옥 다시보기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며 각 회차를 전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넷플릭스 지옥 다시보기 ☞ 클릭

줄거리

넷플릭스 지옥 줄거리

지옥은 어느 날 기이한 존재로부터 지옥행을 선고 받은 사람들이 나오게 됩니다. 충격과 두려움을 휩싸인 도시에 대혼란의 시대가 도래하기 시작합니다.

신의 심판을 외치며, 세를 확장하려는 종교 단체와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서 자들의 이야기입니다. 1화 줄거리는 대낮에 도시 한복판에서 한 남자를 무지바하게 죽이는 괴생물체들이 등장합니다.

세진리회 의장 정진수는 공포에 질린 시민들에게 설파합니다. 죄지은자들에게 지옥행이 선고된 것이라고 언급합니다. 2화 줄거리는 또 다른 지옥행이 예고되었습니다.

5일 후 죽는다는 신의 고지를 받고 정진수를 찾아가는 박정자가 나옵니다. 새진리회는 거액을 제안합니다. 그 대가는 지옥 시연을 생방송으로 중계하는 것입니다.

3화 줄거리는 인간은 더욱 정의로워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방송에서 신의 심판이 도래했음을 경고하는 정진수가 등장합니다. 진경훈 형사가 가출한 딸을 찾는 동안 화살촉은 민혜진 변호사에게 응징을 가합니다.

4화 줄거리는 무언가를 숨긴 채 사라진 동료를 찾아 나선 배영재피디가 나옵니다. 외진 낚시터에서 끔찍한 광격을 목격하고 아연실색합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천사의 예언이 전달됩니다. 5화 줄거리는 절망에 빠진 배영재가 간절한 마음으로 한 남자를 추적합니다.

증발한 자들의 행적을 쫓던 새진리회. 소문으로 떠돌던 수상한 단체의 꼬리를 잡습니다. 6화 줄거리는 세상에 알려지며 대혼란이 일어납니다.

다음 시연 당사자의 놀라운 정체를 알게 된 새진리회는 필사의 추적을 시작합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시연의 공개를 막아야 합니다.

https://bit.ly/30r1cpb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

유아인은 새진리회의 초대 의장 정진수 역으로 나옵니다. 극중 정진수는 천주교 재단이 운영하는 보육원에서 성장했습니다.

새진리회라는 신흥종교를 만들었지만 세간으로부터 사이비 종교 취급을 당하며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주명훈이 정체불명의 괴물들에게 살인당한 사건이 일어나자 그의 행보가 주목을 받게 되고 박정자의 시연까지 공중파에 생중계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인물이 됩니다.

새진리회의 피해자들을 변호하는 변호사 민혜진 역은 배우 김현주가 맡았습니다. 극중 민혜진은 신에게 반기를 드는 역적 분바로 낙인 찍혀 사회적으로 고립됩니다.

친어머니와 함께 캐나다로 도피하려고 하지만 화살촉 패거리의 습격으로 구타를 당하고 어머니를 잃습니다. 배영재(박정민)는 NTBC 방송국 PD입니다.

새진리회에 대한 반감을 드러내며 새진리회와 맞섭니다. 배우 송소현(원진아)은 배영재의 아내입니다. 진경훈(양익준)은 서울서북경찰서 강력반 형사입니다.

외동딸 진희정이 있으며 하나 뿐인 딸이 삶의 전부입니다. 진희정(이레)은 진경훈의 외동딸로 새진리회의 집회에 참석합니다.

극중 이동욱(김도윤)은 새진리회를 광적으로 신봉하는 화살촉의 우두머리이자 선동꾼입니다. 틴톡TV라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고지를 받은 자들과 그들의 가족 신상을 공개하는 신상털이 방송을 합니다.

국내에서 세 번째로 고지를 받은 사람인 박정자(김신록), 새진리회의 주요 간부이자 김정칠의 하수인인 유지사제(류경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지옥의 사자들(미상)은 천사로부터 고지를 받은 사람들을 죽이는 저승의 괴생명체들입니다. 천사(정지소)는 불특정 다수에게 언제 지옥에 가는지 알려주는 존재입니다.

인기글

최신글

넷플릭스 지옥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