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포의 영업비밀 가맥집 콩나물라면 골뱅이 비빔면 떡만둣국 문래창작촌 문래동 디저트 카페 위치 홈페이지 |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노포의 영업비밀 가맥집 콩나물라면 골뱅이 비빔면 떡만둣국 문래창작촌 문래동 디저트 카페 위치 홈페이지 | 16회 다시보기 재방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포의 영업비밀의 MC 박나래와 웅이가 이번엔 서울 문래동을 찾았다고 합니다. 힙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문래동에서 역사가 오래된 핫한 가맥집과 창고를 개조한 디저트 카페에서 먹방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맛집들의 특별한 비결을 함께 알아보시죠.

Contents

노포의 영업비밀 16회 가맥집

노포의 영업비밀 가맥집

노포의 영업비밀 16회에서는 문래동에 있는 가맥집을 방문했습니다. 가맥집의 가맥은 가게맥주의 줄임말인데요. 1980년대 전주에서 생겼습니다.

전라북도의 독특한 술 문화라고 할 수 있죠. 낮에는 슈퍼로 밤에는 맥주를 파는 가게로 운영됩니다. 동네 슈퍼에서 저렴한 맥주와 값싼 안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문래동 철강 골목과 그 역사를 함께한 46년 전통의 가맥집은 라면 맛집이라고 합니다. 물의 양과 면의 굵기를 손님 취향대로 맞춰준다고 합니다. 박나래와 웅이, 게스트 김종민은 폭풍 라면 면치기와 ASMR 먹방을 펼쳤습니다. 문래동 가맥집의 콩나물 라면은 2,5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엔 슈퍼지만 라면과 골뱅이 비빔면, 떡만둣국을 파는 신선한 가맥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노포의 영업비밀 콩나물라면 가맥집 위치

문래동 콩나물라면 가맥집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문래동 가맥집 위치 정보 확인하기

노포의 영업비밀 문래창작촌 디저트 카페

노포의 영업비밀 가맥집

노포의 영업비밀 가맥집에서 폭풍 먹방을 펼치고 난 뒤, 문래창작촌으로 이동합니다. MZ 세대의 놀이터이자 예술가들의 성지인 문래창작촌은 구석구석 존재하는 핫플레이스가 많아 유명한데요.

일제시대에 지어진 목조건물을 수리하여 낮에는 카페로 저녁에는 수제맥주펍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철공소 공장을 개조해 만든 디저트 카페에서 게스트 김종민도 놀란 어마어마한 양의 디저트 먹방이 펼쳐집니다.

낮에는 디저트 카페로 저녁에는 펍으로 이용가능하다는 이중적 매력이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습니다.

노포의 영업비밀에서 방문한 힙한 느낌의 디저트 카페는 문래역 7번출구 도보 5분거리라고 합니다. 문래우체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포의 영업비밀 문래창작촌 디저트 카페 위치

문래창작촌 디저트 카페 위치 정보 확인하기

노포의 영업비밀 16회 다시보기

노포의 영업비밀 가맥집

노포의 영업비밀 16회에서는 가맥집을 소개했는데요. 오래된 슈퍼가 저녁에는 술과 음식을 저렴하게 팔아 남녀노소의 발걸음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특히 젊은 세대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한 안주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시간이 흘러 바랜 외관마저도 노포만이 줄 수 있는 매력인데요.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문래동을 방문한 박나래와 웅이, 게스트 김종민의 힙합 데이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만나보세요.

노포의 영업비밀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노포의 영업비밀 16회 다시보기

인기글

최신글

노포의 영업비밀 가맥집

노포의 영업비밀 가맥집 콩나물라면 골뱅이 비빔면 떡만둣국 문래창작촌 문래동 디저트 카페 위치 홈페이지 | 16회 다시보기 재방송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