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포의 영업비밀 해물탕 꽃게찜 보리굴비 정식 염리동 소금길 맛집 위치 홈페이지 | 17회 다시보기 재방송

노포의 영업비밀 해물탕 꽃게찜 보리굴비 정식 염리동 소금길 맛집 위치 홈페이지 | 17회 다시보기 재방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포의 영업비밀 17회 박나래, 웅이 그리고 게스트 넉살이 함께 찾은 곳은 염리동입니다.

염리동은 서울시 마포구로 공덕역, 대흥역에 걸쳐 이대역으로 이어지는 곳입니다. 어떤 음식을 소개하며 먹방을 선보일지 다음에서 만나보시겠습니다.

Contents

노포의 영업비밀 17회 해물탕

노포의 영업비밀 해물탕

노포의 영업비밀 17회에서 선보인 첫번째 음식은 바로 해물탕입니다. 대학가의 다양한 맛집 사이에서 무려 42년 동안 한 자리를 지킨 해물탕 노포인데요.

12가지의 신선한 해산물과 시원한 특제 육수를 붓고 실한 꽃게를 넣어 해물탕을 끓인다고 합니다.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노포의 대표 메뉴입니다.

일반 해물찜과는 다른 비주얼로 출연자 박나래, 웅이, 넉살의 탄성을 불러냈다고 합니다.

노포의 영업비밀 해물탕 노포 위치

염리동 소금길 해물탕 노포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염리동 해물탕 노포 위치 정보 확인하기

노포의 영업비밀 꽃게찜 보리굴비 정식

노포의 영업비밀 해물탕

염리동 소금길에서는 해물탕 뿐만 아니라 노포만의 국물 꽃게찜과 인기메뉴인 보리굴비 정식까지 소개됩니다. 평소 입이 짧다는 게스트 넉살마저 대식가로 만드는 노포만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꽃게찜과 보리굴비 정식으로 유명한 이 노포는 식신로드, 생방송투데이, 생방송오늘저녁 등 TV 방송에 많이 소개된 곳입니다.

2호선 이대입구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11시부터 23시동안 영업합니다. 꽃게탕은 42,000원부터 보리굴비 정식은 1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염리동 소금길 꽃게찜 보리굴비 정식 노포 위치

꽃게탕 보리굴비 정식 위치 정보 확인하기

노포의 영업비밀 17회 다시보기

노포의 영업비밀 해물탕

게스트 넉살과 함께한 노포의 영업비밀 17회에서 일명 노포남매 박나래와 웅이는 염리동 소금길에 찾아가 맛있는 음식들을 소개합니다.

겨울에 빠질 수 없는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의 해물탕, 꽃게찜 그리고 보리굴비 정식까지 함께 만나보세요.

맛있는 먹방과 함께 그 누구도 멈출 수 없는 노포의 맛의 비법을 파헤칩니다.

노포의 영업비밀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노포의 영업비밀 17회 다시보기

인기글

최신글

노포의 영업비밀 해물탕

노포의 영업비밀 해물탕 꽃게찜 보리굴비 정식 염리동 소금길 맛집 위치 홈페이지 | 17회 다시보기 재방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