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최종 커플 | 결말 최종 선택 결과 정리 김은영 이창수 이다은 윤남기 인스타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돌싱글즈2 12회 최종 커플 | 결말 최종 선택 결과 정리 김은영 이창수 이다은 윤남기 인스타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최종 커플 선정 후, 못다한 이야기로 찾아오는 돌싱글즈2 12회는 1월 9일 일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Contents

돌싱글즈2 김은영 이창수 최종 커플 결말

돌싱글즈2 최종 커플

돌싱글즈2가 12회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립니다. 지난 11회에서 최종 커플 선택이 있었는데요.

돌싱글즈2의 MC들은 돌싱 커플의 대반전 최종 선택 결과에 경악하기도, 안도하기도 했습니다.

온탕과 냉탕을 오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졸이던 쌈싸라 커플 김은영은 깊은 갈등 끝에 이창수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이창수는 이내 자리를 떠났는데요.

김은영은 애써 울지 않으려 다짐했음에도 눈시울이 붉어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이때 이창수가 스케치북을 들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창수는 그동안 김은영에게 하고 싶었던 속 이야기를 스케치북에 담아 표현하며 돌싱글즈2 첫번째 최종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최종 선택 전날 밤은 긴장감으로 가득했었습니다. 김은영은 결국 눈물을 보이고 이창수는 김은영을 다독여주면서도 자신이 서운했던 점을 털어놓아 두 사람의 태도는 냉랭하게 변했었는데요.

최종 커플이 된 김은영 이창수의 동거 마지막 밤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돌싱글즈2 최종 커플 결말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돌싱글즈2 쌈싸라 커플 최종 선택 결과

돌싱글즈2 최종 커플 ▶클릭

돌싱글즈2 이다은 윤남기 최종 커플 결말

돌싱글즈2 최종 커플

마지막 선택만 앞둔 돌싱글즈2에서 MC 정겨운은 이다은 윤남기 커플만 최종 커플이 될 것 같다는 예측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돌싱글즈2 동거 내내 달달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윤남기는 고민없이 이다은을 선택했습니다.

이에 이다은 또한 윤남기와의 만남을 이어가겠다는 선택을 했는데요. 돌싱글즈2의 두번째 최종 커플은 남다른 커플이었습니다.

최종 선택 후, 자연스럽게 점심 먹으러 가자며 손을 마주잡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시청자들은 재혼의 가능성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의 멜로 드라마와 대반전 가족사 고백까지 이어졌던 남다른 커플의 지난 영상들을 만나보세요.

싱글즈2 최종 커플 결말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돌싱글즈2 남다른 커플 최종 선택 결과

돌싱글즈2 최종 결과 ▶클릭

돌싱글즈2 유소민 이덕연 최종 커플 결말

돌싱글즈2 최종 커플

최종 커플 선택 전날 밤, 포차 데이트에서 진실한 대화를 나눴던 유소민 이덕연 커플은 조금 느리지만 진솔한 감정으로 서로를 대했던 커플이죠.

덕소커플 유소민과 이덕연은 마지막 이야기를 나눈 뒤, 최종 선택을 했습니다.

유소민은 자신을 향한 이덕연의 마음에 대해 계속해서 물으며 확인하고 싶어했지만, 결국 이덕연은 시원하게 속내를 내비치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렇게 확신이 없는 상태에서도 유소민은 이덕연을 선택했습니다. 유소민은 진지하게 이야기를 하고 행동이 달라진 이덕연을 보며 노력을 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덕연은 유소민을 선택하지 않았고, 뒤돌아보지 않은 채 떠나갔습니다.

여자친구나 애인으로 지내는 상상을 해보기도 했지만, 그냥 좋은 사람으로만 느껴졌던 것 같다며 최종 선택을 하지 않은 이유를 말했습니다.

유소민 이덕연의 최종 선택과 함께 진솔했던 덕소 커플의 영상들을 만나보세요.

돌싱글즈2 최종 커플 결말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돌싱글즈2 덕소 커플 최종 선택 결과

돌싱글즈2 최종 선택 ▶클릭

돌싱글즈2 12회 못다한 이야기

돌싱글즈2 최종 커플

돌싱글즈 시즌2가 12회로 막을 내리며 마지막회에서 돌싱글즈2의 모든 출연자가 나와 못다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최종 선택에서 커플 성사가 불발되었던 이덕연 유소민이 3개월 만에 모습을 비추며 거침없이 방송 후일담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최종 선택에서 이덕연이 자리를 뜨며 유소민만 덩그러니 남았던 상황과 달리, 12회에서는 두 사람이 다정하게 등장해 격한 환호를 받았습니다.

아쉽게 동거에 이르지 못했던 싱글대디 김계성, 싱글맘 김채윤도 출연해 키즈카페 친구가 된 후일담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외에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많은 질문들의 답과 재혼에 대한 이야기도 펼쳐집니다.

돌싱글즈2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돌싱글즈2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돌싱글즈2 12회 다시보기 ▶클릭

돌싱글즈2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는 시즌1부터 시작해 시즌2까지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BN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돌싱글즈2의 인기도 급상승하면서 돌싱글즈3의 제작 역시 확정지었습니다. 그만큼 돌싱글즈에 나오는 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요. 돌싱글즈2의 1차 선택에서 커플이 된 남다른 커플 이다은과 윤남기, 쌈싸라 커플 김은영 이창수, 덕소커플 유소민 이덕연의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돌싱글즈2 이다은 인스타

돌싱글즈2 최종 커플

돌싱글즈2에서 첫 등장부터 남자출연자들 뿐 아니라 패널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다은은 모델 같은 큰 키에 여신 미모까지 갖추며 비주얼 참가자로 등극했습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은 33세의 입시 전문 영어강사이며 이혼사유는 성격차이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3살 아기인 리은이를 양육 중에 있으며 회차마다 이다은이 입고 나오는 옷, 화장품, 가방, 목걸이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돌싱글즈2 윤남기 인스타

돌싱글즈2 최종 커플

남다른 커플의 달달함을 맡고 있는 윤남기는 37세로 베개브랜드의 대표입니다. 첫 등장에서 아이돌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로 모두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다은과 1차 선택에서 커플이 되면서 후반으로 갈수록 나타나는 여심저격 매력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2 김은영 인스타

돌싱글즈2 최종 커플

돌싱글즈2 10회에서 이창수 아버지와의 첫만남을 가진 김은영은 이창수 아버지에게도 애교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창수의 아버지도 호감을 보이며 첫만남부터 김은영에게 용돈 봉투를 건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은영은 현재 31살로 프렌차이즈 B사의 서비스 매니저로 일하고 있으며, 이창수 아버지의 방문이 쌈싸라 커플에게 어떤 최종선택의 변화를 가져다 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돌싱글즈2 이창수 인스타

돌싱글즈2 최종 커플

일명 쌈싸라 커플로 회마다 파격적인 모습을 모여주는 이창수는 41세로 경찰공무원입니다. 돌싱글즈2 10회에서는 이창수 아버지가 등장하며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돌싱글즈 내에서 이창수와 김은영이 가장 화끈한 커플로 대표되기 때문에 그의 직업, 가족, 집안, 재력과 같은 궁금증도 더해가고 있습니다.

돌싱글즈2 유소민 인스타

돌싱글즈2 최종 커플

돌싱글즈2 덕소커플 유소민은 나이 30세로 M병원의 컨설팅 CRM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커플인 이덕연이 호감을 제대로 표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동거하우스에서 언쟁을 벌인적도 있는데요. 유소민은 이 날, 이덕연의 확실하지 않은 애매한 표현에 “사실 동거 촬영을 하기 싫었다.”며 충격 발언을 했습니다.

돌싱글즈2 이덕연 인스타

돌싱글즈2 최종 커플

이덕연으 28세로 최근 최근 덕구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던 가수였다는 사실이 밝혀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춤과 노래가 본인의 직장 같은 느낌이었는데 코로나19 이후로 방황을 많이 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반도체 제조업체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덕소커플 유소민과의 최종 커플 선택을 앞두고 갈등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이덕연 유소민의 최종 커플 선택의 행방이 주목됩니다.

인기글

최신글

돌싱글즈2 최종 커플

돌싱글즈2 최종 커플 | 결말 최종 선택 결과 정리 김은영 이창수 이다은 윤남기 인스타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