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달린집3 지창욱 경북 영주 무섬마을 촬영지 위치 장소 어디 한옥 숙소 숙박 온라인 예약 방법 홈페이지

바퀴달린집3 지창욱 경북 영주 무섬마을 촬영지 위치 장소 어디 한옥 숙소 숙박 온라인 예약 방법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달린집3 12회 경북 영주 무섬마을 지창욱 출연편은 1월 6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영됩니다.

Contents

바퀴달린집3 경북 영주 무섬마을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바퀴달린집3 경북 영주 무섬마을에서 이루어진 12회 촬영에는 배우 지창욱이 함께 합니다.

강렬한 액션 연기부터 털털한 일상 속 연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 지창욱의 허당미 발산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퀴달린집3 12회 촬영지인 경북 영주 무섬마을은 400년의 역사를 지닌 곳입니다. 무섬마을에는 2004년 기준으로 약 48가구가 살고 있으며 가옥 가운데 38동이 전통 가옥입니다.

출연자들도 전통 그래도의 옛길을 거닐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냅니다. 같은 영주에서 촬영했던 배우 정해인의 영주 솔숲 촬영지도 함께 알아보세요.

바퀴달린집3 경북 영주 무섬마을 촬영지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촬영지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퀴달린집3 영주 촬영지 확인하기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숙소 예약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경북 영주 무섬마을에 살고 있는 48가구 중 16동은 100년이 넘은 조선시대 후기의 전형적인 사대부 가옥입니다.

영주 무섬마을에는 문화재가 많고 김규진 가옥, 김위진 가옥, 민죽재고택, 해우당고택 등 고택 9점이 경상북도 문화재자료와 민속자료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고택이 숙소로 운영되고 있어 숙박이 가능합니다.

그 중 오헌고택은 반남박씨로 태어나 외지에서 30년 교직생활을 마치고 귀향해 고택을 지키고 살아가는 분께서 운영중이십니다.

각종 촬영지로 유명해진 무섬마을의 대소사에 참여하며 전통 한옥의 아담한 정취를 갖춘 오헌고택에서 하룻밤 묵어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영주 무섬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가옥인 만죽재 고택도 숙소를 운영 중입니다. 만죽재 고택은 입향 후 현재까지 13대 360년간 적자 장손이 한터 한집에서 거주하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

만죽재 고택를 통하여 선비계인 섬계계회가 섬계초당에서 시작되어 약300년간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오헌고택, 만죽재 고택 외에 수춘재 고택에서도 숙소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숙소 예약 홈페이지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숙소 예약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영주 무섬마을 숙소 예약하기

영주 무섬마을 전통 한옥 체험 수련관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바퀴달린집3 12회 지창욱 출연편의 촬영지 영주 무섬마을은 박수 선생이 무섬마을의 생활상의 어려움을 감수하고 선비정신으로 이곳에 들어오며 역사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무섬마을에 들어온 이유는 병자호란 이후 나라를 지키지 못함을 반성하며 출사를 단념하고 퇴계학을 이어받은 박승임의 가학을 중심으로 가문의 학문을 전승하여 살아나가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단일 마을로써 가장 많은 독립 운동가를 배출하였던 마을로 유명합니다.

무섬마을 무섬자료 전시관 옆에는 전통 한옥 체험 수련관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숙박시설과 교육시설, 놀이시설이 갖추어져 있다고 합니다.

음향시설과 빔프로젝트, 주방 등 단체가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영주 무섬마을 전통 한옥 체험 수련관 위치

무섬마을 전통 한옥 체험 수련관 위치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영주 전통 한옥 체험 위치 확인하기

바퀴달린집3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바퀴달린집3 12회는 지난 바퀴달린집3 11회 정해인 출연편에 이어 경북 영주에서 촬영을 이어나갔습니다.

안동의 하회마을, 영월의 선암마을, 예천의 화룡포와 같이 마을의 3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는 대표적인 마을인 무섬마을은 그 역사가 깊어 의미있는 곳입니다.

1666년 박수선생이 이곳에 들어온 이후 350년 넘는 세월동안 지켜온 이곳 무섬마을에서 하룻밤을 보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퀴달린집3 12회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퀴달린집3 12화 재방송 다시보기

인기글

최신글

바퀴달린집3 영주 무섬마을

바퀴달린집3 지창욱 경북 영주 무섬마을 촬영지 위치 장소 어디 한옥 숙소 숙박 온라인 예약 방법 홈페이지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