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주얼리 진수정 갑부 연락처 홈페이지 | 합정 오드블랑 위치 택배 주문 | 362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주얼리 진수정 갑부 연락처 홈페이지 | 합정 오드블랑 위치 택배 주문 | 362회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민갑부 362회 추억을 봉인하는 여자 진수정 갑부 편이 12월 14일 화요일 밤 8시 10분 방송됩니다.

서민갑부 주얼리

서민갑부 주얼리

서민갑부 362회에서는 주얼리 속에 소중한 추억을 봉인해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주얼리를 만드는 진수정 갑부가 나왔습니다.

추억을 주얼리에 새겨 주얼리 그 이상의 가치를 만듭니다. 갑부의 주얼리 쇼룸은 서울 마포구 합정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미아방지 팔찌, 지문 반지 등 자체 제작이 가능합니다.

쇼룸에 방문하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매장 내부가 정말 멋지게 꾸며져 있습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갑부의 주얼리는 세상에 유일한 나만의 디자인인 것은 물론, 예쁘며 착용감도 남달라 편안하다고 합니다. 예약이 필수이니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서민갑부 주얼리 쇼룸 방문 예약 위치

주얼리 쇼룸 방문 예약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얼리 쇼룸 방문 예약 위치 정보 확인하기

진수정 갑부 주얼리 택배 주문

서민갑부 주얼리

진수정 갑부가 운영하는 오드블랑은 독특하다는 의미의 ODD와 흰색을 뜻하는 프랑스어 BLANG이 합쳐진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흰색의 블랑은 실버의 백색과 무어이든 담을 수 있는 순백 상태를 의미합니다. 빈티지&클래식 컨셉의 오드블랑 주얼리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유기적인 질감 표현이 특징입니다.

오드블랑을 대표하는 인장주얼리의 모티브 왁스씰은 중세시대 중요한 문서나 비밀편지를 봉인할 때 사용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순간, 아이가 태어나던 벅찬 감동의 순간, 나에게 위로를 건네고픈 일상의 순간처럼 인생에서 특별한 순간을 봉인해 영원히 간직하고자 하는 게 오드블랑의 브랜드 가치관입니다.

대표 제품으로 아기가 태어난 순간의 발도장, 사랑하는 사람이 남긴 지문처럼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봉인하는 인장 반지, 인장 목걸이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주얼리 상품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골라보세요.

주얼리 택배 주문 홈페이지

주얼리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얼리 택배 주문 홈페이지 정보 확인하기

서민갑부 362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362회에서는 경단녀 출신 CEO가 전하는 창업 A에서 Z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아기가 크면 사라질 태어나고 제일 먼저 찍었던 발 도장도 수정 씨의 손을 거치면 핸드메이드 액세서리로 재탄생합니다.

추억은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 험한 인생 길을 다시 달릴 수 있게 해주는 따뜻한 연료가 되어줍니다. 이 소중한 기억을 더 특별하게 추억을 봉인해주는 진수정 갑부가 있습니다.

그녀의 손이 닿으면 기억들이 선명해집니다. 흘러가는 순간을 주얼리에 새겨 추억을 봉인해줍니다. 추억을 봉인해 더 값진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회사에 다닐 때보다 수입은 약 3배 정도 상승했습니다. 현재 보유 자산은 무려 41억 원입니다. 수정 씨는 24시간이 모자란 하루하루가 감사하다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경력 단절의 위기를 기회로 잡은 워킹맘이기 때문입니다. 원래 공기업에 다니고 있었고 주얼리 제작은 취미로 시작했었습니다.

죽을 때까지 하고 싶은 일이라 주얼리 제작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민갑부 361회에서는 죽을 때까지 하고 싶은 일로 진짜 나다운 삶을 찾았다는 그녀의 이야기, 그 찬란한 인생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서민갑부 주얼리
서민갑부 주얼리

서민갑부 주얼리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