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 윤석민 프로필 골프웨어

편먹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 윤석민 프로필 골프웨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뻔한 골프 말고 내 편하고 FUN하게~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SBS의 기상천외한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는 12월 18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합니다.

이번 7회에서는 메이저리그 특집으로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 윤석민이 출연합니다.

Contents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골프장 촬영지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골프장 촬영지

편먹고 공치리 시즌2 7회에서 출연진 4인방과 게스트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 윤석민 방문한 골프장 촬영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만 지난 6회의 촬영지는 중부컨트리클럽으로 밝혀졌습니다.

중부컨트리클럽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1987년 10월 21일 개장한 역사 깊은 명문클럽이라고 합니다.

중부컨트리클럽의 코스 규모는 18홀 (파72)이며 티잉 그라운드와 그린칼라를 켄터기 블루그래스로 단장하였고 그린스피드를 최고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하였으며, 각 홀의 명칭에 걸 맞는 수목 관리와 다양한 화목류의 식재로 방문하는 고객들의 라운딩을 더욱 즐겁게 한다고 합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골프장 촬영지 위치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골프장 촬영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7회 골프장 위치보기 ◀ 클릭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다시보기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다시보기

이번에 방송될 7회에서는 평소 야구계의 절친한 선후배 사이였던 이승엽과 류현진이 이번 만큼은 편먹고 공치리에서 서로 감독 대 감독으로 위아래 없이 자존심을 걸며 맞붙는다고 합니다.

선배라고 봐주지 않겠다는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골프 실력은?? 아뿔싸…그만 편먹고 공치리의 비거리 최단기록이 나오고 맙니다. 메이저리그를 씹어먹던 괴물의 비거리가 고작 15m라니…

이 후로도 계속 역대급으로 짧은 단타행진을 보여주는 류현진을 보며 그 덩치를 가지고 남아도는 힘은 다 어디다 쓰고 있냐고 유현주 프로에게 구박을 받습니다.

이런 류현지을 구원하기 위해 국가대표 거포 유격수 김하성이 강한 승부욕을 불태우며 이 대결에 참전합니다. 여기에 슈퍼루키 박효준이 이경규의 사랑을 받으며 실력을 뽐내고 있는 와중에 ‘신인 골퍼?’ 윤석민까지 파워 비거리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주며 대결의 향방을 누구도 모르게 만듭니다.

번외 대결로 기상천외한 티샷 배팅까지!! 편먹고 공치리 메이저리드 대 오픈!! 과연 역전 끝내기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다시보기 사이트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 클릭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 윤석민 프로필

편먹고 공치리 시즌 2는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골프 예능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부터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구력 30년의 관록의 베테랑 골퍼이자 골프 예능의 창시자 ‘이경규’, 전직 프로야구계의 전설적인 홈런왕이자 골프도 홈런! 비거리의 제왕 ‘이승엽’

구력은 짧지만 연예계의 만능 스포츠맨으로 필드 위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이승기’, 이미 필드에서는 누구나 그 실력과 미모를 알아주던 팀을 승리로 이끌 황금 동아줄 ‘유현주 프로’까지

이 실력도 구력도 스타일도 모두 다른 4명의 출연진이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편 먹고 필드에서 600만 골프인들의 꿈의 스코어 72타를 목표로 편먹고 대결을 벌이는 골프 열전이라고 합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7회에는 올 한해 대한민국 야구 팬들을 뜨겁게 달궜던 메이저리거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과 전직 프로야구 선수인 윤석민이 출연합니다.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 윤석민의 프로필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류현진 프로필

류현진 프로필

김하성 프로필

김하성 프로필

박효준 프로필

박효준 프로필

윤석민 프로필

윤석민 프로필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서는 출연진들이 세련된 골프웨어를 입고 나와 시청자 분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의 의상은 현재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서 협찬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한때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 출연 중인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한 CF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올포유, 레노마, 오닐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한성에프아이의 골프 전문 웨어 브랜드입니다.

골프웨어 외에도 각종 골프 용품들을 취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골프웨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기글

최신글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7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 윤석민 프로필 골프웨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