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가방 목걸이 귀걸이 | 김강우 구두 | 촬영지 어디?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가방 목걸이 귀걸이 | 김강우 구두 | 촬영지 어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 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치열한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2021년 12월 8일부터 너를 닮은 사람의 후속으로 방영 중인 JTBC 수목 드라마이며 총 20부작의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피카레스크장르로 분류되어 소개되었습니다.

공작도시에는 사람을 빠져들게하는 배우 수애가 출현해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수애가 착용했단 패션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Contents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1화에서 보여주었던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윤재희 원피스는 알라이아 미니 드레스로 Strech-Knit jacquard minidress 입니다. 수애가 공작도시 홍보영상에서 입은 옷입니다. 은은한 베이지 컬러가 미니 드레스임에도 불구하고 우아함을 자아내는 제품입니다.

알라이아는 각종 패션 악세사리와 의류및 향수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팔고있습니다. 알라이아의 의류 컬렉션은 과장하거나 풍자하지않고 몸에 자연스럽게 감기는 조형미가 디자인의 중요 요소라고 합니다. 여성의 신체를 아름답게 표현하는동시에 편안하게 몸을 감싸는 의상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바로가기 홈페이지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정보 확인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코트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코트는 [BOTTEGA VENETA] 여성 더블 breasted 트렌치 646931/V0O10 9733 Beige /24 를 착용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있으며 가죽제품으로 잘알려진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수애가 착용하여 더욱 자연스럽고 기품이 있는것 같습니다.

공작도시 수애 코트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공작도시 수애 코트 바로가기 홈페이지

공작도시 수애 코트 정보 확인

공작도시 수애 가방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수애가 착용했던 가방은 피카부 I SEE U 미디엄 입니다. 펜디는 이탈리아의 하이엔드급 명품 패션브랜드로 가죽제품과 신발제품이 유명한 고가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수애가 착용한 가방은 미디엄 사이즈의 블랙가죽소재가 보이며 양쪽에 클래식한 트위스트 잠금장치가 인상적입니다.

외부에 보이는 부드러운 핑크나사 가죽소재 라이닝과 견고한 파티션으로 분리된 내부 손잡이 2개. 탈부착이 가능한 맞춤형 내부 포켓까지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챙긴 제품입니다. 핸들로 들거나 탈부착 및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이용해 두가지 연출이 가능합니다.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에 같이 착용하여 우아한 연출이 잘어울렸습니다.

공작도시 수애 가방등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공작도시 수애 가방 바로가기 홈페이지

공작도시 수애 가방 가격 정보 확인

공작도시 수애 목걸이 귀걸이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귀걸이는 정확한 소재를 파악하기 힘든것같습니다. 너무 작고 제대로 보여주지않기때문에 정확히 이거다 라고 말씀드리긴 어려우나 드라마속에 나왔던 목걸이는 플래티늄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키 티파니 빅토리아 바인 서클 키 입니다.

티파니앤코는 주얼리 4대 브랜드로 뽑히는 미국의 명품 보석 브랜드로 역사와 전통이 오래된 명품 브랜드입니다.

극중에 보여졌던 키모양의 팬던트는 긍정과 희망의 황홀한 광채로 담아낸 듯한 밝은 미래를 상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눈부신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반짝이는 팬던트가 착용하는 이의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빛내준다고 합니다.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와도 잘 맞아 더욱 돋보였습니다.

공작도시 수애 귀걸이등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공작도시 수애 목걸이 귀걸이 바로가기 홈페이지

공작도시 수애 귀걸이 정보 확인

공작도시 김강우 구두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극중 안에 김강우가 착용했던 신발은 파악하기 힘들지만 제작발표회에서 보여주었던 김강우가 착용했던 구두는 듀퐁구두입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인 듀퐁은 남성분들은 대부분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라이터, 펜 , 서류가방등 널리 알려진 유명브랜드이지만 듀퐁만의 고급스러운 가죽구두도 깔끔하며 실용적인 구두가 남성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구두의 퀄리티가 높아 좋은 평을 많이 받습니다.

공작도시 김강우 구두등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공작도시 김강우 구두 바로가기 홈페이지

공작도시 김강우 구두 가격 정보 확인

공작도시 수애 촬영지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진주성 국립진주박물관뜰에서 촬영이 한창이라고 밝혔습니다. 극 중 배경은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대기업 성진그룹미술관을 석조건물인 ​국립진주박물관이 재벌가의 저택으로 꾸며진다고 진주 홈페이지에서 밝혔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시 남성동에 위치한 국립중앙박물관 산하 국립 박물관. 진주성 내에 개관한 임진왜란 전문 박물관으로 임진왜란 관련 유물뿐만 아니라 서부 경남 지역과 관련된 유물, 두암 김용두 선생 기증 유물을 상설 전시하고 있으며, 특별전도 수시로 열리고 있습니다.

공작도시 촬영지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공작도시 수애 촬영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공작도시 촬영지 정보 확인

인기글

최신글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공작도시 수애 원피스 가방 목걸이 귀걸이 | 김강우 구두 | 촬영지 어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