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솔로 4기 출연진 직업 나이 정리 촬영지

나는 SOLO 솔로 4기 출연진 직업 나이 정리,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BS의 짝이라는 프로그램이 갑자기 종료되어 아쉬움이 남아 있었는데요 나는 솔로가 방송되기 시작하면서 벌써 4기까지 다가왔습니다.

Contents

나는 SOLO 솔로 4기 출연진 직업 나이 정리(남자)

나는 SOLO 솔로 4기

1번  남자 영수 8~ 9년 동안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면서 스포츠경영학 학사와 석사 과정을 마쳤고요 2012년에는 런던 올림픽 운영진으로 잠시 인턴 생활을 하고 2013년에 귀국하여 현재 직업은 공기업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2번 남자 영호 지적이고 여자를 도우려는 용기가 있었지만 아쉽게도 실패로 끝났다면서 이번 방송에서 짝을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해 했습니다. 3번 남자 영식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이고요. 나이는 88년생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강점으로는 자기 관리를 드러내는 바디프로필을 꾸준하게 찍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여자 분 6명 중에 다섯 명이 영식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4번 남자 영철 우연히 다큐멘터리를 보다가 생활력이 강한 여성에게 반하게 되었고 그 이후부터 알뜰하고 검소한 여성을 좋아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나이는 비공개 입니다. 5번 남자 정수 직장인과 작가로서 1인 2역으로 바쁜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6번 남자 정식 회사 사택에서 살고 있고 직업은 공기업에 다니고 있습니다. SNS에 한국 항공우주산업 KAI 에 최종 합격한 글도 있다네요. 다재다능한 인물인 것 같습니다. 특히 솔로 1기에서 출연한 여자 정순의 웃는 모습이 무척 매력적이었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은 촬영은 무척 낭만적인 곳이라고 합니다.

https://bit.ly/3qXEUqk

나는 SOLO 솔로 4기 출연진 직업 나이 정리(여자)

나는 SOLO 솔로 4기

1번 여자 순자 부산 출생이라 억양이 강한 참가자이며 남자 보는 눈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2번 여자 영자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를 졸업하였으나 현재 직업은 전공과는 완전 다른 일을 하는 것으로 추정되네요.

3번 여자 정순 연애스타일에 대한 질문에 남자친구에게 다 퍼주는 타입이라 시간이 지날수록 상대방이 이런 자신을 당연하게 여기면서 결국 떠난다고 합니다. 4번 여자 정숙 직업은 무속인입니다. 연애 경험에 대한 질문에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자신의 직업을 이야기하면 모두 무서워서 떠난다며 속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5번 여자 영숙 러닝 크루로 활동하며 마라톤 풀코스 42.195 km도 완주 했다는 군요. 원하는 남성은 대화가 잘 통하고 함께 식사할 수 있을 정도라면 괜찮다고 합니다. 6번 여자 정자 바라는 남성상은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라 합니다. 취미는 등산이고 술 마신 다음날에도 등산 코스를 돌만큼 등산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12명의 솔로가 만나게 될 장소는 충남이라고 합니다.

https://bit.ly/3qXEUqk

나는 SOLO 솔로 4기 촬영지

나는 SOLO 솔로 4기는 태안 소재의 롯지 발로세앙 펜션에서 방송되었는데요. 침실과 온돌방을 고를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4만원부터 수십만원까지 다양한데요. 중세 유럽 건축과 인테리어를 접목하여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당 앞 푸른 바다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곳입니다.

오늘은 나는 SOLO 솔로 4기 출연진 직업 나이 정리,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최신글

나는 SOLO 솔로 4기 출연진 직업 나이 정리,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