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박세리 아파트 자동차 프로필 인스타 패션 바다 낚시 나혼산 426회 다시보기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박세리 아파트 자동차 프로필 인스타 패션 바다 낚시 나혼산 426회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 426회에서는 경수진과 박세리가 나옵니다.

Contents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자동차

경수진 집은 구해줘 홈즈 신당동 편에 오렌지 자작레이드로 소개되었던 집입니다. 서울시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빌라입니다.

이 집은 2020년 준공된 공동주택으로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의 신축빌라입니다. 현관부터 집 전체가 자작나무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름이 오렌지 자작레이드였습니다.

경수진은 방송을 통해 이 복층 빌라 매물을 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마침 매물이 있어서 직접 찾아가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은 전세가 5억입니다.

이 집은 지하철 3호선, 6호선 약수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있는 더블역세권입니다. 남산까지 도보 15분이면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 테라스에 앉으면 남산 뷰가 보입니다.

바로 옆에 산책로가 있으니 도심 속 그린라이프가 가능한 입지입니다. 경수진 자동차 차종은 기아자동차 2015년형 레이입니다. 이전 방송에서 레이를 캠핑카로 개조해 차박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자동차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자동차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자동차 정보

나혼산 경수진 프로필 인스타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경수진은 1987년 11월 5일 생으로 나이 35세입니다. 키는 164mc, 혈액형은 O형, 발사이즈는 240mm입니다. 체대 출신으로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을 중퇴했습니다.

반려묘 호두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배우로 2012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배우 이보영의 아역을 맡았습니다.

성인 연기자가 아역을 연기한 흔치 않은 경우였습니다. 남주인공의 첫사랑 역을 자주 맡아서 첫사랑 전문 배우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털털한 모습으로 경반장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혼산 경수진 인스타

나혼산 경수진 인스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혼산 경수진 인스타 정보 확인하기

나혼자산다 박세리 아파트 자동차

박세리 아파트는 서울 용산 이촌역 근접 역세권인 용산시티파크 아파트입니다. 이 아파트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친형에게 40억 원대 아파트를 증여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지하철 4호선과 경의중앙성 이촌역에 근접한 역세권이고 용산공원 예정지, 인근에 국립중앙박물관이 있어 주거 환경이 좋습니다.

박세리뿐만 아니라 모델 이소라도 거주하고 있습니다. 용산시티파크 1단지는 3개동, 421세대, 2단지는 2개동, 208세대 규모입니다.

아파트는 629세대, 오피스텔은 141세대로 총 770세대입니다. 용산시티파크는 대형 평수로 이루어져 높은 시세를 형성하고 있으며 매매가 시세는 현재 40억 원입니다.

박세리 자동차 차종은 한국을 대표하는 대형 세단, 기아 자동차 THE K9입니다.

나혼산 박세리 프로필 인스타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박세리는 1977년 9월 28일 생으로 나이 45세입니다. 대한민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레전드 프로 골퍼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골프광 아버지 박준철 씨에 이끌려 골프를 시작했으며 1998년 US Women’s Open에서 우승하며 국민 스포츠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2016년을 끝으로 프로 생활을 마무리하고 현재 SBS Golf 해설 위원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님 감독, 2020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님 감독을 맡기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 426회 다시보기

바다를 주름잡는 경도로스, 무지개 대표 취미 부자 ‘경 반장’ 경수진이 최근 새롭게 푹 빠진 취미는 바로 배낚시입니다. 경수진은 프로 낚시꾼 포스 뿜뿜하며 경 프로로 변신했는데요.

만선의 꿈을 꾸며 배낚시를 떠났습니다. 과연 수진은 월척을 낚아 돌아올 수 있을까요? 박세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세리 클로스로 변신했습니다.

어느새 다가온 2021년의 마지막 달 리치 언니 박세리는 고마운 이웃들에게 세리 표 감사 선물도 전합니다. 그리고 현진 프로 골퍼이자 국가대표 김효주, 전 프로골퍼 박진영과 소소한 집들이도 즐깁니다.

올림픽 비하인드도 털어놓았습니다. 나혼자산다 426회 다시보기를 통해 경수진과 박세리의 일상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