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판매 사이트 | 구매방법 | 판매처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판매 사이트 구매방법, 판매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한해 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방송 에피소드를 담아 지금 절찬리 예약 판매중에 있는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Contents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은 올 한 해 금요일밤을 웃음으로 가득 매웠던 순간들이 메트로 전단지 감성으로 재탄생되어 시청자들에게 소장욕구를 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1인가구 453만 시대, 연예인 역시 3분의 1은 1인 가구입니다. 주말부부, 기러기 아빠, 상경 후 고군분투중인 청년, 독신남 등 다양한 이유로 싱글족이 된 스타들과 함께하는 방송인데요.

1인 가구가 트렌드가된 현시점에서 그들의 일상을 다큐멘터리로 촬영하여 싱글라이프에 대한 진솔한 모습과 새로운 삶의 노하우가 공개하면서 혼자 사는 삶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로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은 선한 영향력의 뜻을 함께 모은 시청자들의 따뜻한 구매 릴레이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2022년에도 웃음 가득 담긴 달력으로 시청자들의 행복한 하루하루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판매 하는 곳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m.bunjang.co.kr/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판매 사이트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연출 허항 김지우) 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고 있는데요. 긴 여정의 끝인 12월을 위해 박나래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12월은 캐빈의 달입니다’ 라며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인 나홀로집에를 소환합니다. 박나래는 ‘촬영은 정확히 5분이지만 메이크업은 55분 걸린다’는 선전포고를 했는데요.

특히 함께 무지개 회원들을 위한 맞춤형 캐릭터를 완성했다면서 자신만 믿으라고 장담하기도 했습니다. 박나래는 오는 금요일 밤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와 함께 큰 웃음을 선물할 예정인데요. 바로 전현무의 캐릭터인 비둘기 아줌마를 탄생 시킨 장본인이기 때문입니다.

전현무는 온 몸에 비둘기를 여기저기 매달고 깃털을 뿜으면서 등장하여 현장을 초토화 시키기도 했는데요. 자신의 마스터 피스라고 할 수 있는 비둘기 아줌마를 본 박나래는 자신이 어렸을 때 봤던 비둘기 아줌마가 환생해서 돌아온 줄 알았다며 감격하기도 했는데요.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에도 이 모습이 담겨져 있답니다.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가격은 탁상형은 10000원, 벽걸이형은 10500원, 벽걸이 + 탁상형은 14,500 원 이고요. MBC 나혼자산다 2022 무지개 달력은 지금 절찬리 판매 중에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무지개달력 판매 하는 곳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m.bunjang.co.kr/

나혼자산다 무지개달력 구매 방법

이번에 출시된 달력은 올 한 해 방송된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 제작되었는데요. 특히 지난 12일과 19일 연일 방송된 무지개 달력 제작기 편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성현, 키, 기안 84, 화사가 직접 촬영한 사진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나래기의  실종된 텐트 추격기부터  박재정과 전현무의 무무 상회, 2PM이준호 와 농구선수 허훈의 쇠질모멘트도 담겨있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무지개 달력은 20일 자정부터 판매를 시작하였는데요.

달력을 주문하면 무지개회원에게  전현무, 박나래, 성훈, 기안 84, 화사, 키의 손글씨 스티커가 함께 증정된다고 합니다. 29일 월요일부터 결제순차로 배송 되는데요. 상세한 사항은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무지개달력 판매 하는 곳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m.bunjang.co.kr/

나혼자산다는 1인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리드 프로그램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독신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요즘 시대를 반영하여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카메라 형태로 담아낸 다큐멘터리 형식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최신글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나혼자산다 무지개 달력 판매 사이트와 구매방법, 판매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