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원룸 홍대 | 나이 인스타 유튜브 길은지 | 가방 모자 반신욕 욕조 | 425회 다시보기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원룸 홍대 | 나이 인스타 유튜브 길은지 | 가방 모자 | 425회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는 부캐 길은지로 활동중이기도 한 이은지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나혼자산다 425회에선 개그우먼 이은지가 나왔습니다. 인천 청라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던 때에는 택시 기사인 아버지의 택시로 매일 출퇴근을 했습니다.

스케줄이 많아져 부모님 집에서 독립해 홍대에 있는 약 7평짜리 원룸 오피스텔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독립 7개월차입니다. 창문 너머 시티 뷰가 보이는 오피스텔입니다.

반려식물 마리모 아크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크는 기분이 좋을 때는 수면 위로 뜹니다. 아크는 성수동 아크로포레스트라는 아파트가 풀네임입니다.

돈 벌어서 입성하고 싶어서 그렇게 지었다고 합니다. 이은지는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서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은지 집은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오피스텔입니다.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정보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정보

이은지 나이 인스타 유튜브

이은지 나이는 1992년 1월 16일 출생으로 29세입니다. 데뷔 전에는 원래 댄스 스포츠 선수였으나 댄스 스포츠 시험에 모두 탈락해 마지막으로 지원한 방송연예과에 합격했습니다.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개그우먼이라는 직업을 택하게 됩니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개그킹에서 우승했습니다.

KBS 공채 개그맨 시험에 4번 도전했지만 모두 낙방했고 2014년 코미디빅리그 신인 오디션에서 합격했습니다. 썸앤쌈 박나래 역할로 합격했다고 합니다.

코빅열차에서 라틴댄서 루나 역할로 첫 등장했습니다. 핵인싸 이은지의 MBTI는 ENFP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happy._.ej이며 은지랑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은지 인스타 유튜브 홈페이지

이은지 인스타 유튜브 홈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은지 유튜브 인스타 정보 확인하기

이은지 가방 모자 반신욕 욕조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나혼자산다 이은지 모자는 본더치입니다. 부캐 길은지로 활동할 때 꼭 이 모자를 씁니다. 핑크 컬러로 눈에 확 띄며 포인트를 주기 좋습니다.

나혼자산다 길은지 가방은 본더치 볼링백입니다. 이은지는 핑크&화이트 제품으로 착용했습니다. 블랙 컬러도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425회 다시보기

나혼자산다에 등장했다가 화제를 모았던 핵인싸 개그우먼 이은지가 다시 출연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부캐 길은지로 변신해 홍대 길거리에서 댄스 배틀을 펼쳐기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 425회에서는 세탁기를 수납장으로 쓰며 거실에서 반신욕을 즐기는 본캐 이은지의 일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거실 한복판에서 간이 욕조에 몸을 담그고 반신욕을 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욕조 안에서 걸그룹 댄스까지 선보였습니다. 여자 기안84에 등극했다는데요. 자취 새내기였던 2개월 전과 달리 달라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깨끗이 닦은 그릇을 세탁기 속에 보관하는 범상치 않은 이은지의 일상을 놓친 분들은 아래 나혼자산다 425회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나혼자산다 이은지 집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