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아파트 자동차 프로필 패션 려운 이주승 장동윤 경동시장 (나혼산) 427회 다시보기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아파트 자동차 프로필 패션 려운 이주승 장동윤 (나혼산) 427회 다시보기 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427회는 솔로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이주승, 이장우가 나오며 12월 24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됩니다.

Contents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아파트 자동차 프로필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이장우 집은 문정동 송파하비오푸르지오 아파트입니다. 인근에 8호선 장지역이 위치해 있으며 교통 호재가 있는 입지입니다.

수서역세권 개발과 문정법조 단지, 가든파이브 등 지가를 상승시킬 수 있는 요인이 많습니다.

또한 위례 신도시, 거여마천 뉴타운, 하남 감일지구, 3기 신도시 하남 교산 신도시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주거타운은 계속해서 각광받을 수 밖에 없는 지역입니다.

단지는 17층~19층, 10개동, 총 999세대 규모입니다. 5년 차 아파트로 35평형~61평형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시세는 35평형 전용 85타입 최근 거래가는 13~13억 후반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장우 집은 35평형으로 방 3개, 넓은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장우 자동차는 2021 포드 익스플로러입니다. 가격은 6천만원대입니다. 이장우 프로필을 살펴보면 이장우 나이는 1986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36세, 호랑이띠입니다.

2006년 MBC 90, 사랑할 시간이라는 드라마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2010년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의 김도진 역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주말 드라마의 황태자라 불릴 만큼 다수의 주말 드라마의 주연 배우로 출연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아파트 자동차 프로필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아파트 자동차 프로필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장우 집 아파트 자동차 프로필 정보

려운 프로필 인스타

려운 나이는 1998년 8월 26일생으로 올해 24세, 호랑이띠입니다. 전주가 고향이지만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으로 입학한 후 서울로 올라와 자취를 시작했습니다. 소속사는 럭키컴퍼니로 려운의 SNS를 보고 마음에 들어 캐스팅해 계약까지 이루어졌습니다. 첫 데뷔작은 2017년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입니다.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이라훈 역으로 이장우와 함께 드라마를 찍었습니다.

려운 프로필 인스타

려운 프로필 인스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려운 프로필 인스타 정보 확인하기

이주승 프로필 인스타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이주승 나이는 1989년 7월 20일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2008년 독립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했습니다. 많은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 참여한 배우입니다.

이주승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해피니스에서 미스터리한 캐릭터 앤드류를 완벽 소화해 신 스틸러에 등극했습니다. 스크린뿐 아니라 안방극장까지 종횡무진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장동윤 프로필 인스타

장동윤 나이는 1992년 7월 12일 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했습니다.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며 훈훈한 외모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7년 KBS 드라마 학교 2017에 송대휘 역으로 지상파에 첫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MBTI는 ENFP이며, 한양대학교 경제금육학을 전공했습니다.

나혼자산다 427회 다시보기

나혼산 427회에서 이장우는 김장 산타로 변신했습니다. 이장우는 전통시장인 경동시장을 찾아 김장 재료를 구입합니다.

주말 드라마의 황태자답게 아주머니, 아저씨 팬들이 많아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인기를 자랑했습니다. 섞박지를 담그기 위해 재료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따져가며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김장 재료는 구입하지 않고 스스로 가루왕자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가루 상회에서 폭풍 쇼핑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장 재료를 들고 도착한 곳은 한 자취방이었습니다. 이곳은 신인 배우 려운의 집이었는데요. 드라마에서 려운과 호흡을 맞추며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절친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우와 려운의 나이 차이는 12살, 띠동갑입니다. 솔로 크리스마스 돌파구로 김장을 선택했습니다. 려운의 자취방은 김장을 하기에는 공간이 협소해 시작하는 것부터 어렵습니다.

한편 이주승은 자취 10개월 차로 무전기로 기상을 하는 등 미스터리한 하루를 보내는 일상을 보여줍니다. 나혼자산다 427회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나혼자산다 이장우 집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