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튼토마토 순위 2022 | 보는법 | 넷플릭스 | 뜻 역대순위 2020 2021

로튼토마토 순위 2022 | 보는법 | 넷플릭스 | 뜻 역대순위 2020 202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볼게 참많은데 마블영화 예정만 봐도 너무 즐겁고 연말 연초에 2022년도에 개봉하는 속편이나 신작영화를 살펴보면 또 하루를 살수있는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그런데 영화기사를 보면 로튼토마토라는 점수를 많이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어떤영화는 썩은토마토라며 비판하기도하고 어떤영화는 신선도 지수가 엄청나다고 열광하기도 합니다.

이게 뭐길래 다들 영화 얘기만 나오면 항상 언급하는건지 궁금하셨을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Contents

로튼 토마토 순위 뜻

로튼토마토 순위 2022

우선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로튼토마토는 미국의 여러 평가자들의 평가를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영화 관련 웹사이트중에 하나로 영화에 대한 소식, 비평, 정보 등을 제공한다. 주로 비평가 위주의 평점을 매기는 곳이라고합니다.

사이트 이름은 옛날 공연을 보던 관객들이 연기력이 매우 나쁜 연기자들에게 토마토를 던졌던 것에서 비롯됐다고 합니다. 재밋는 부분은 평가지수를 부를때 신선도라고 표시합니다.

긍정적인 평가를 모아놓으면 ‘신선함'(fresh)과 부정적인 평가인 ‘썩음'(rotten)로 나눈 뒤, 이들을 종합하여 영화에 대한 총평을 내립니다.

이렇게 보니 알기 편하고 눈에 확들어와서 사람들이 더 찾는것 같습니다.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인기있는 영화 순위, 마블유니버스 영화의 순위등도 확인하실수 있으며 각 테마와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순위를 정열해 놓아서 보기도 쉽습니다.

게다가 각종 TV쇼까지 평가가 되어있기때문에 영화를 보러 오시곤 재밌는 드라마까지 정보를 얻어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각종 OTT서비스가 많아지면서 독점작 시리즈를 내놓고있는데 OTT서비스를 가입하기전에 보고싶던 드라마의 내용을 확인하고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등 미리 평가를 확인해보고 가입하기에 좋은 정보가 될것같습니다.

자세한 로튼토마토 순위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로튼토마토 순위 정보 바로가기 홈페이지

로튼토마토 순위 정보 바로가기

로튼토마토 역대순위 2020 2021

로튼토마토 순위 2022

방법은 간단합니다. 로튼토마토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자신이 원하는 년도의 영화를 검색하셔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2021년도에 평가가 제일 좋았던 영화를 살펴보겠습니다.

1위로 노매드랜드 신선도 94%, 2위로 유다 그리고 블랙매시아 신선도 96%, 3위로 인더하이츠 신선도 96%를 받은작품등이 있습니다.

한편 2020년에는 정이식 감독의 영화 <미나리>가 신선도 98%, 관객 점수 88%로 3위를 기록했으며 2019년에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신선도 98%, 관객 점수 90%로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의 영화도 올라가있는걸보면 뭔가 자랑스럽고 뿌듯한 감정도 드는것 같습니다. 로튼토마토는 다양한 장르의 모든 미디어가 등록되있어서 한번쯤 방문해서 확인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자세한 로튼토마토의 2021 순위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로튼토마토 2021 순위 정보 바로가기 홈페이지

로튼토마토 2021 순위 정보 바로가기

넷플릭스 뜻 보는법

로튼토마토 순위 2022

OTT서비스라면 빠질수없는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를 합성한 뜻으로 전 세계 190개국 이상의, 2.1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영화와 드라마,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의 매우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들을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모든 기기에서 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만든 것과 다른 곳에서 가져온 컨텐츠들을 광고나 약정 같은 조건이나 제한 없이, 모든 컨텐츠들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엄청 매력적이었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커져버려서 큰 자본력으로 콘텐츠 제작에 아낌없이 투자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옛날에는 개봉후 지나쳤던 영화를 다시보려 넷플릭스를 이용했다면 요즘에는 넷플릭스 독점작을 보려고 가입하는사람들이 많이 늘고있는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보는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간단한 가입을 거치신뒤에 한달씩 정기 이용권방식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넷플릭스의 다양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다양한 정보 바로가기 홈페이지

넷플릭스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인기글

최신글

로튼토마토 순위 2022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