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돼지갈비 짬뽕 짜장면 중국집 위치 어디? 가격 메뉴 홍윤화 김태원 358회

맛있는 녀석들 돼지갈비 짬뽕 짜장면 중국집 위치 어디? 가격 메뉴 홍윤화 김태원 358회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358회에서는 홍윤화와 김태원이 합류해 신입사원 환영회 먹방을 열었습니다. 12월 31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됩니다.

Contents

맛있는 녀석들 돼지갈비 맛집

맛있는 녀석들 돼지갈비

맛있는 녀석들 돼지갈비 맛집 위치는 서울 마포구 용강동입니다. 가게는 본관, 별관, 신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본점과 2호점이 있습니다.

마포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라 알 만한 분들은 다 아는 원조 조박집입니다. 회식이나 모임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원조 조박집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세요.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주차는 마포 유수지 공영주차장에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메뉴는 국내산 돼지갈비와 국내산 한우 주물럭으로 단촐합니다. 1인분 이상 주문가능하며 국내산 한우 주물럭은 등심 부위를 씁니다. 돼지갈비는 1인분 포장도 가능합니다.

조박집의 모든 반찬은 직접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고추장과 쌈장, 소금, 마늘, 파무침, 무생채, 쌈채소가 나옵니다.

고기가 양념이 과하지 않아 맛있고 직원분들의 응대가 참 친절합니다. 유명한 맛집답게 기다릴 필요 없이 고기판도 미리미리 갈아줍니다.

고기는 물론 1인당 하나씩 나오는 동치미 국수도 맛있습니다. 단맛이 적고 시원해 먹기 딱 알맞습니다. 따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된장찌개는 구수한 맛을 자랑합니다. 밥을 주문하면 석박지도 같이 나옵니다.

돼지갈비 맛집 위치 가격 메뉴

돼지갈비 맛집 위치 가격 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돼지갈비 맛집 위치 가격 메뉴 정보

맛있는 녀석들 짬뽕 짜장면 중국집

맛있는 녀석들 돼지갈비

맛있는 녀석들 짬뽕 짜장면 중국집 위치는 서울시 중구 다동입니다. 이곳은 돼지고기 짬뽕으로 유명한 경기도 송탄시 ‘영빈루’ 사장님의 남동생이 운영하는 화상 중국집입니다.

12시가 되면 아담한 중국집은 진한 짬뽕국물로 해장하려는 주변 회사원들이 모여듭니다. 수육은 물론 오이채가 올라간 짜장면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중국집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40분까지입니다. 오전 영업이 끝난 후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을 갖습니다.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는 저녁 영업 시간입니다. 공휴일의 경우 오후에는 5시부터 7시까지만 합니다. 메뉴는 짜장면, 짬뽕, 짬뽕밥, 볶음짜장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잡채, 고기튀김, 탕수육, 매운라조육 등이 있습니다. 맛녀석 멤버들은 짬뽕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며, 짜장은 역시 짜장이라는 평을 했습니다.

짬뽕 짜장면 중국집 위치 가격 메뉴

짬뽕 짜장면 중국집 위치 가격 메뉴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중국집 위치 가격 메뉴 정보

맛있는 녀석들 358회 다시보기

맛있는 녀석들 돼지갈비

맛있는 녀석들 358회에서는 새로운 멤버인 홍윤화와 김태원과 함께 신입사원 환영회 컨셉으로 먹방을 했습니다. 김준현의 하차로 5인 체제로 본격 2만을 열게 되었습니다.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홍윤화, 김태원의 합류로 더 다채로운 먹방이 펼쳐졌습니다.

유민상 본부장, 김민경 팀장, 유세윤 팀장, 홍윤화 사원, 김태원 사원으로 회사 사무실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첫 번째 메뉴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중국집 맛집에서 짬뽕과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두 번째 메뉴는 서울 마포구 용강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맛집에서 돼지갈비와 동치미 국수를 먹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358회 다시보기를 통해 5인 체제로 꾸려진 새로운 분위기의 맛녀석 먹방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맛있는 녀석들 돼지갈비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