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 제주도 흑돼지 | 디저트 카페 | 가격 위치 | 홈페이지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 제주도 흑돼지 | 디저트 카페 | 가격 위치 | 홈페이지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제주 맛보러 맛있는 녀석들이 제주도에 왔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353회에 나온 제주 흑돼지 맛집,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Contents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맛있는 녀석들 353회는 11월 26일 금요일 밤 저녁 8시에 방송됩니다. 이번 맛있는 녀석들 353회 제주도 먹방여행 편은 전원먹방으로 마음껏 먹고 힐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제주도 먹방여행 편에서는 문세윤, 김민경, 유민상이 각각 선택한 메뉴로 먹방을 했습니다.

첫 번째로 간 곳은 막뚱이가 선택한 메뉴입니다. 제주산 갈치구이, 갈치조림은 물론이고 전복구이, 고등어구이, 해물뚝배기, 딱새우게장까지 1식당 6메뉴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십끼형과 민경장군이 선택한 메뉴까지 다채로운 제주 먹방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뚱3 모두 배터지게 먹고 쌈 싸먹고 공기밥을 계속 추가해서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본방 사수를 하지 못했다면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3xim8Ld

제주도 흑돼지 가격 위치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이십끼형이 선택한 메뉴는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인 숙성흑돼지입니다. 이 곳은 이미 인기가 많아 제주도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입니다.

SBS 스페셜 539회 2019 돼지의 품격 편에 출연한 곳이기도 하며 미식가로 알려진 정용진 부회장님이 방문해서 더 유명해졌습니다.

오직 여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숙성된 난축맛돈으로 품격 있는 숙성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락처는 064-711-5212이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위와 양을 고를 수 있어 부담이 없고 뼈등심, 뼈목살은 하루 각 70인분 한정이라 빠르게 소진됩니다.

숙성한 흑돼지 고기는 숯불로 구워져 숯불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육즙이 가득차 있고 고기가 부드러우며 느끼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도 맛있고 명란과 함께 먹는 맛도 일품입니다. 세 명 모두 흑돼지의 맛에 푹 빠져 순삭했습니다. 유민상은 먹어본 돼지고기 중에서 거의 최고인 것 같다는 극찬을 남겼습니다.

제주도 흑돼지 가격 위치 홈페이지

제주도 흑돼지 가격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주도 흑돼지 정보 확인하기

디저트 카페 가격 위치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한국의 하와이라 불리는 제주에서 민경장군이 선택한 메뉴는 SNS각인 디저트 카페였습니다. 제주의 에메랄드빛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제주 감성 물씬 나는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완벽했습니다. 현무암 모양의 빵과 한라봉 케이크, 에이드가 먹었습니다. 빵은 찹쌀이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쫀득쫀득하다며 다들 입을 모았습니다.

이 카페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라스트오더는 오후 7시 30분입니다.

대표 메뉴는 애월의 에메랄드 비치는 한잔에 담은 상큼한 시그니처 에이드인 에메랄드비치에이드, 제주당근쥬스, 한라봉에이드가 있습니다.

제주스러운 맛과 멋, 건강을 생각한 빵과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신선한 제품을 위해 방부제 및 화학보존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최고의 셰프들이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매일 빵을 굽습니다.

화학유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 발효종, 100% 순우유버터, 동물성 무가당 생크림을 사용해 굽는 빵을 음료와 함께 드셔 보세요.

인기글

최신글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맛있는 녀석들 353회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