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물고기 자리 운세 2022년

물고기 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등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은 물고기자리에게 매우 유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커리어를 쌓고 부를 축적할 수 있는 여러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Contents

물고기 자리 운세 2022년

건강운

2022년 1월, 2월, 3월, 4월까지는 건강면에서 좋습니다. 물고기자리이신 분들은 4월 이후에 건강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복통, 눈, 코, 인후 질환과 같은 질병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관절 통증이나 관절염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이 커리어 등 여러 면에서 장애물을 될 수 있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을 경우 업무 불이행 및 심각한 직무유기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질병을 피하고 건강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해야 합니다. 적절한 식단도 중요합니다. 

건강과 식습관에 좀 더 신경쓰세요. 기분 전환을 할 수 있게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사업운

올해는 비즈니스 측면에서 물고기 자리인 분들에게 매우 유망할 것입니다. 회계, 은행, 온라인 컨설팅, 토지, 코칭 센터, 교육 기관, 천, 신발, 석유, 금속, 스포츠 용품 등의 사업을 하면 엄청난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노력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올해 중반에 투자한 돈을 두 배로 돌려받게 됩니다. 올해도 열심히 노력하여 사업을 확장할 것입니다.

올해는 해외에서 사업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려면 연말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2022년은 투자 관점에서 볼 때 매우 수익성이 높은 것 같으므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직업운도 좋은 한 해 입니다. 직업상 멀리 떨어져 사는 사람들은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직장에서의 탁월한 성과로 인해 고위 간부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올해 승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 스포츠, 영화, 보석, 정치, 인력 등의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유리합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애정운

처음에는 사랑하는 파트너의 마음을 얻을 수 있지만 관계는 오래 가지 않습니다. 진정한 사랑이나 헌신이 없으면 상대방의 마음을 얻을 수 없습니다.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하면 2022년 초에 반드시 받아줄 것입니다. 한 해의 중반은 연애 생활에 좋지 않고 상대방에게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2022년에 사랑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관계에 대한 상호 이해와 신뢰가 쌓이면 관계가 오래 지속됩니다. 인내심을 갖고 진심을 다해 감정을 표현하세요.

그리고 결혼 생활은 매우 길조입니다. 2022년에는 결혼 생활이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차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배우자로 인해 용기와 자신감을 끊임없이 얻게 될 것입니다. 배우자는 항상 당신을 지지할 것입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재물운

2022년 물고기자리 연간 운세에 따르면 2022년은 집안과 재물운이 좋은 해입니다. 

재정적으로 안정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산 상속 문제로 가족 간의 분쟁이 발생하면 인내심을 갖고 처리해야 합니다.

재산 상속과 관련된 복잡한 문제는 진심 어린 노력으로 곧 해결될 것입니다. 당신은 최고의 위치에서 집이나 재산을 소유하기 때문에 만족하고 평화로워질 것입니다. 2022년은 물고기 자리에게 행복과 풍요가 가득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월별 운세

1월
네트워크가 확대되어 다양한 곳에서 정보가 들어오게 될 것 같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이야기는 빨리 전해주면 기뻐합니다. 다만, 소문의 확산에는 조심하세요.

2월
생각이 정리되지 않을 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쓸데없는 환상에 빠진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무언가를 하려고 시도하지 않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3월
시작의 운기입니다. 어쩐지 계속하고 있는 것은 마무리를 하고 새로운 스타트 라인에 서서 새로운 일을 하게 됩니다. 5월에 오는 호조운을 위해 준비를 해두면 운의 추풍을 받기 쉬워집니다.

4월
4월에 보이는 것, 접할 수 있는 것의 운이 높아져 의식주에 관심이 늘어납니다. 2021년에 일하는 방식이 변화한 사람은 이사를 검토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편안함을 추구해보세요.

5월
지적 호기심의 안테나를 높이고 넓은 관점으로 보세요. 배우는 기회가 늘고 좋은 자극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들었던 것을 계기로, 생각도 행동도 바뀌어 갈 것 같습니다.

6월
주변 사람들만 빛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주변에서 당신을 부러워하는 모습입니다. 객관적으로 자신의 장점을 스스로 인정해 주세요.

7월
당신에 대한 주목도가 올라가는 시기입니다. 직장이든 개인이든 당신의 주장이 다 받아 들여질 것 같습니다. 이 기회에 자신의 매력과 재능을 마음껏 어필해 보세요.

8월
지금까지 꾸준한 노력을 쌓아 온 것이 드디어 성과를 냅니다. 주위에서 “잘했어!”라고 칭찬을 받아 다음 목표를 향한 동기부여가 올라갈 것입니다.

9월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시험할 기회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여러 사람이 토론을 할 때는 누군가 한 사람의 편이 되는 것을 피하세요. 객관적인 관점에서 판단하세요.

10월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의 유대가 깊어지는 때입니다.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관계가 될 것입니다.

11월
호기심에 불이 붙는 시기입니다. 흥미를 가진 일에 도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결과 자신 안에 내재되어 있던 특별한 재능을 깨달을지도 모릅니다.

12월
커리어 업의 기회가 생깁니다. 해보고 싶은 일이 있다면 해보세요. 당신의 긍정적인 자세를 상사나 선배는 높이 평가해 줄 것입니다.

– 출처 : 오즈몰

인기글

최신글

물고기 자리 운세 2022년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