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물병자리 운세 2022년

물병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등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은 물병자리에게 매우 유망한 해입니다. 기회의 측면에서 다양한 도전을 하게 됩니다. 성공 여부는 본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Contents

물병자리 운세 2022년

건강운

2022년 물병자리 사람들은 건강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당뇨병, 심장병 또는 고혈압과 같은 대사증후군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운동과 스트레칭을 한다면 이러한 질병을 피할 수 있습니다. 50세 이상인 분들은 건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치명적인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으며 예전에 수술을 했거나 아팠던 분위가 다시 아플 수 있습니다.

평소 건강 관리를 잘하시고 아픈 증상이 있으면 즉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는 게 좋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사업운

사업과 커리어 측면에서는 리더십 자질을 개발함으로써 밝을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똑같이 영향을 미칩니다. 

웅변술과 지적인 마인드가 카리스마 있는 물병자리의 본능이므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8월은,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커리어를 이어나가는데 효과적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보고해 연계를 조밀하게 해 두면, 갑작스러운 기회에도 곧바로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거래처에 발길을 옮기거나, 손님을 만나거나 하는 기회도 늘어나므로, 몸짓을 정돈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10월은 문제 발생이 예상됩니다. 부담없이 맡은 일이 실은 꽤 힘들 수도 있고 경솔한 행동이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말과 행동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세요.

여기를 넘으면 10월부터의 운기는 호조입니다. 평소의 노력이 상사나 선배에게 인정되어 여러가지 일을 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승진 이야기가 나올 가능성도 큽니다. 보람을 가지고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출처 : 오즈몰

애정운

사랑하는 사람과의 신뢰와 상호 이해가 증가합니다. 2022년에는 연애가 순조롭고 사랑이 넘치게 됩니다. 결혼한 분들은 가족들의 사랑을 받고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7월은 연애운이 최고조에 이릅니다. 다양한 만남을 할 수 있고 그 중에는 이 사람이야말로 운명의 상대일지 모른다고 느끼는 이성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9월은 일이나 취미 등 다른 일들이 많아 바빠집니다. 연애에 소홀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연락을 자주 하는 게 좋습니다.

11월부터 연말에 걸쳐서는 사랑이 싹틀 가능성이 있습니다. 곤란한 사람을 보면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 봅시다. 그 모습이 주위에 퍼져, 상냥한 사람이구나라고 당신의 호감도가 상승하여 연결될 것 같습니다.

파트너 운은 8월이 호조입니다. 인연을 만날 수 있으며 파트너와 함께하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오즈몰

재물운

2022년 연간 운세에 따르면 2022년 한 해 동안 많은 부와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금년에 금전이나 조상의 재산을 얻게 될 것 같습니다. 재물과 집의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사람들은 사업과 투자 수익을 통해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험과 기회는 함께 갑니다. 당신은 올해 큰 돈을 벌게 될 것이지만, 도전을 하기도 합니다.

필요한 것들에 돈을 많이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투자는 미래의 비용을 미리 고려하여 재치 있게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정적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월별 운세

1월
회화나 영화, 음악 등 크리에이티브한 것이 마음을 흔들어줍니다. 우울해지기 쉬운 달이기 때문에 자신을 격려해 웃게 만들어 주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감상하면 건강하게 있을 수 있습니다.

2월
2021년 행운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입니다. 여러 곳에서 행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떤 기회도 우선 잡는 자세로 두려워하지 않고 대담하게 행동하세요.

3월
선물 운이 있습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고 말하면 불필요하다고 하는 사람으로부터 양도받는 행운도 따릅니다. 신세를 지고 있는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좋습니다.

4월
완벽하게 해내는 것을 목표로 하기보다 조금 불완전하더라도 목표를 이뤄내는 편이 낫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는 동료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5월
한가롭게 보내면 좋은 충전 기간입니다. 인테리어를 바꾸어 보거나 무언가를 즐겨할 수 있는 아지트 같은 공간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6월
당신에게 눈부신 스포트라이트가 닿는 행운의 달입니다! 기분이 좋고 장애물을 만나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지 행운이 따르니 해야 할 일들을 이때 해결해 나가는 게 좋습니다.

7월
안정운이 있는 달입니다. 집중력도 높아지므로 다이어트나 공부 등 꾸준히 해야 하는 것을 시작하면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이상적인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8월
패션에 신경을 쓰면 운기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평상시는 입지 않는 패션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그러면 당신의 매력이 올라가고 주변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9월
속도를 중시하기 보다 차분히 시간을 들여 일하는 편이 좋은 결과를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세세한 곳까지 철저히 따져서 일해보세요.

10월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때입니다. 새로운 것에 점점 도전할 수 있어 자신의 세계를 넓혀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해외 정보에 주목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11월
일운이 상승하는 달입니다. 리더로 임명되거나 새로운 일을 맡거나 하는 기회가 많이 생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혼자서 무엇이든 하려고 하는 것보다 동료를 잘 의지해서 함께 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12월
생각과 가치관이 다른 사람과 교류가 있는 때입니다. 처음에는 당황할지도 모르지만 점차 좋은 파트너 관계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대의 의견을 유연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출처 : 오즈몰

인기글

최신글

물병자리 운세 2022년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