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사자 자리 운세 2022년

사자 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 사자자리는 개인적인 목표를 어느 정도 달성할 수 있지만 완전한 성취를 노력이 필요합니다.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여 보세요.

Contents

사자 자리 운세 2022년

건강운

2022년은 건강 관점에서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인 분들은 건강과 관련하여 다양한 기복을 겪게 됩니다. 병에 걸려 병원비를 감당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재정 능력에 따라 건강 보험에 가입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이완시키고 스트레스 없이 더 나은 방식으로 질병과 싸울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3월 21일부터 자신감이 생기고 정신력이 향상됩니다. 3월 21일 이후에는 고혈압, 수면 부족, 발의 작열감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4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좋을 것 같고,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조심해야 합니다. 그때부터 10월 18일까지가 좋은 시기입니다.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는 건강이 다소 나빠질 것입니다. 그 후 건강은 정상적입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사업운

2022년 4월까지는 매우 유망하기 때문에 창업 또는 소규모 산업을 가진 사자자리 분들은 사업이 급격히 커질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특히 종이, 천, 보석, 신발, 기름, 기계, 보안 서비스, 수제 서비스, 자동차 및 가구 사업을 하는 분들에게 유리합니다.

사업 때문에 심각한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은 사업을 다시 원점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포지셔닝을 변경하면 비즈니스는 2022년에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사업운은 당신에게 유리하기 때문에 재정 문제가 곧 해결될 것입니다. 4월 이후의 해외 사업은 수익성이 좋지 않으므로 투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주식 시장에서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에게는 유리합니다.

2022년은 취업자들에게 매우 유망한 해가 될 것입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자발적인 승진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 분들은 더 나은 급여 제안을 받거나 해외 취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애정운

당신의 연애는 2월부터 4월까지 성장하고 성숙한 관계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자자리인 분들은 인내심을 갖고 적절한 시기를 기다려야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사랑이 미래의 운명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관계에 대한 자부심은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므로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해보려고 노력하세요.

2022년 사자자리 연간 운세에 따르면 4월 11일부터 결혼 생활이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2022년 말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결혼 생활이 제3자에 의해 망가질 수 있습니다.

사랑, 친밀감, 신뢰감,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는 결혼 생활을 지켜줍니다. 상대방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한다면 결혼 생활을 잘 이어갈 수 있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재물운

연초에는 금전적 문제 및 가족과 관련된 스트레스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재정적 부족과 가족 관련 문제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는 처리하기 다소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가족이 다른 사람의 부추김을 받을 수 있으며, 말다툼으로 관계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동일 업종인 경쟁 업체 때문에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2022년 초에 집이나 새 차를 살 계획이라면 사지 않는 게 좋습니다. 자신의 차량과 집을 구매할 분들은 4월부터 연말까지가 좋은 시기입니다.

중고차는 사지 않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금전적 손실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자자리인 분들은 사전에 예산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집과 차량은 미래의 자금 유출에 영향을 미칠 많은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예산에 맞게 새 차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월별 운세

1월
안정적인 달입니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일을 진행해 두면 문제가 생겨도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기 수월해지는 시기라서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

2월
미적 감각이 연마될 때입니다. 유행을 도입하는 것은 물론 패션에 있어서 자신만의 패션을 정립할 수 있고 옷 입는 게 지금보다 더 즐거워질 것입니다. 

3월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친구와는 생각이 달라도 신경 쓰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4월
기회의 달입니다. 어떤 일이든 맡게 되면 기대에 부응하여 대활약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표를 보다 높이 세우는 것이 기대에 부응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비결입니다.

5월
개혁운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어떤 것에 대해서도 지금의 시점에서 다시 생각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것을 도입하면 변화의 바람이 불어올 것입니다. 자신도 바뀔 것입니다.

6월
인맥 확대의 운기가 들어오는 달입니다. 유연한 자세로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이해할 수 없었던 것도 널리 배우는 동안 점점 의미를 알고 재미있어질 것입니다.

7월
감정적으로 되기 쉬울 때입니다. 특히 좌절감 때문에 주변 사람과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안 좋은 기분은 시나 그림 등 예술을 통해 푸는 것도 좋습니다.

8월
당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때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의지가 되고 리더로서의 자리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좋으나 권력을 휘두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9월
재물운이 호조입니다. 뜻밖의 선물을 받거나 임시 소득을 얻거나 금전적인 행운에 가득한 달입니다. 또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하면 유대감이 깊어질 것 같습니다.

10월
소문에 휘둘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소문을 듣더라도 의심이 가면 누군가에게 함부로 전하지 마세요. 그래야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중순부터는 유익한 정보가 들려옵니다.

11월
에너지가 떨어지는 달입니다. 무리하지 않고 집에서 여유롭게 보내는 시간을 늘리세요.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벽지를 바꾸면 기분이 나아지고 운기도 올라갈 것입니다.

12월
직장이든 개인이든 당신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옵니다.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활약해 보세요. 한편, 재물운은 흐트러지기 때문에 낭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출처 : 오즈몰

인기글

최신글

사자 자리 운세 2022년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