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말린채소 대박의비밀 건채소 여수 조각공원 짚코스터 낭만포차거리 1664회 11월 11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말린채소 대박의비밀 건채소 여수 조각공원 짚코스터 낭만포차거리 1664회 11월 11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비밀에서는 평범한 주부를 연 매출 40억 원 대표로 만들어준 말린채소가 나왔습니다.

Contents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비밀 말린채소 건채소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비밀에서는 땅에서 물이 마르지 않는다는 고장, 전북 정읍에 위치한 대박집을 만났습니다. 연락처는 063-533-3845입니다. 밭에서 만난 오늘의 대박 주인장은 조금자 씨(61세)인데요.

초록빛 가득한 밭에서 수확 중인 건 제철 맞은 가을 무에요! 그런데 지금까지 봤던 흰색 무가 아니라 보라색을 띠는 보라 무부터 시작해 겉과 속이 다른 수박무까지 있습니다.

이런 알록달록 색다른 무가 혹시 오늘의 대박 아이템일까요?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저녁 말린채소 택배 주문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말린채소 건채소 택배 주문 홈페이지

주인장에게 물었더니 채소들을 말려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무, 당근, 호박, 표고버섯 등 총 14가지 종류의 채소를 건조해 잡곡처럼 밥에 넣어 먹기도 하고 죽,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도록 한 말린채소 건채소가 40억의 대박 아이템인데요.

조금자 주인장은 15년 전까지만 해도 평범한 주부로 살았다고 합니다. 교편에 있는 남편이 퇴직하고 나면 남들처럼 귀농해서 살아보자 하고 5.000평의 땅을 매입한 뒤 종묘시장에 가서 보이는 씨앗마다 족족 사들여 농사를 지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수확한 채소들을 다 손질하여 서울에서 자취하던 자식들에게 보냈지만 냉장고에서 썩어 버리기 일쑤였는데요. 아무래도 혼자 살면 아무리 집밥을 해먹자고 식재료를 사다 놓아도 얼마 후에 냉장고를 보면 새생명들이 움트고 있더라고요.

조금자 씨는 타지에 있는 자식들이 외식이 아닌 건강한 집밥을 한 끼라도 먹었으면 하는 마음에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영양가 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을 한 끝에 채소를 건조해 보냈던 것이 지금 대박 아이템의 시초가 되었다고 합니다.

총 14가지의 채소가 한데 어우러지기 때문에 각 재료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서는 건조방법도 각기 달리해야 한다고 해요.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저녁 말린채소 택배 주문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여수 조각공원 짚코스터 위치 가격

소문난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는 생방송 오늘저녁이 이번 주에 찾아간 곳은 바로, 낭만의 도시 여수인데요.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바다가 훤히 보이는 오션뷰 카페일까요? 바로 그 옆의 여수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조각공원’입니다.

우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의 통로를 지나면 눈에 띄는 다양한 조각들이 있는데 그 중, 단연 인기 탑은 바로 ‘미다스의 손’이죠!

조용한 조각공원을 가로지르는 비명소리가 들리는데요, 바로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짚코스터’에서 들려오는 소리랍니다. 짚코스터는 상공 10m에서 빠른 속도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고 해요.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저녁 여수 조각공원 짚코스터 위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여수 낭만포차거리 위치 가격

한판 아찔한 스릴을 즐기고 난 후 소문 듣고 찾아간 다음 코스는 바로 여수의 낭만이 가득한 낭만포차거리입니다. 여수 밤바다~ 노래가 절로 나오는, 젊은이들의 성지로 불린다는 낭만포차거리!

이곳에 오면 무조건 ‘돌문어삼합’을 먹어 줘야 한다는데용. 삼겹살, 김치뿐 아니라 돌문어, 전복 등 신선한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인심 좋게 담은 후, 특제 소스 올려 주면 ‘돌문어 삼합’ 완성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나무 향 폴폴 나는 ‘해물편백찜’도 인기 메뉴라고 해요!

인기글

최신글

생방송 오늘저녁 말린채소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