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북한 떡 떡집 이순실 갑부 연락처 유튜브 | 이순실의 개성떡 콩쑥개떡 옥시말랑떡 평양 김치 순대 택배 주문 홈페이지 | 365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북한 떡 떡집 이순실 갑부 연락처 유튜브 | 이순실의 개성떡 콩쑥개떡 옥시말랑떡 평양 김치 순대 택배 주문 홈페이지 | 365회 다시보기 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서민갑부 365회는 1월 4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됩니다.

Contents

서민갑부 북한 떡 떡집 이순실 갑부 연락처

서민갑부 북한 떡

이순실 갑부는 평양 출신인 탈북민입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중이며 유튜브 이순실 TV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북한에서 조선인민군 간호장교 중위로 11년 동안 복무했습니다.

북한 꽂제비였던 이순실 씨는 9번의 탈북 시도 끝에 남한에 정착했습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잘 살아보세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입담과 재치를 보여주었습니다.

방송에서 뛰어난 요리 솜씨를 선보였는데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현재 북한떡을 판매하는 떡집을 운영중입니다.

서민갑부 떡집 이순실 갑부 연락처는 010-8259-8503, 031-986-5523입니다.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요리, 일상 콘텐츠 등을 올리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북한 떡 떡집 이순실 갑부 유튜브

서민갑부 떡집 이순실 갑부 유튜브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순실 갑부 유튜브 정보

이순실의 개성떡 평양 김치 순대

서민갑부 북한 떡

이순실의 개성떡에서는 북한 떡을 비롯해 평양 김치, 평양 찹쌀 순대를 정성을 다해 만들고 있습니다. 투박하지만 진실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순실의 개성떡은 30년 이상의 우리 음식 개발을 바탕으로 다양한 떡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100% 국내산 찹쌀을 바탕으로 만든 촉촉하고 쫀득한 프리미엄 떡이죠.

좋은 품질의 찹쌀을 곱고, 부드럽게 갈아 찜기에서 푹 쪄냈습니다. 넉넉한 양과 큼직한 사이즈로 잘라서 다양한 음시그이 고명, 디저트로도 제격입니다.

베스트 인기 상품으로는 콩쑥개떡, 옥시말랑떡, 호박흑임자인절미, 콩가루앙금인절미 등이 있습니다.

개성떡 콩쑥개떡은 단팥 앙금을 넣어 더욱 맛있고 고소합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무가당 콩가루 고물이 묻혀져 있어 고소함은 배가 됩니다.

냉동보관하고 먹고 싶은 만큼만 꺼내서 실온에 30분 두면 갓 만든 떡 그맛 그대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 북한떡 이외에도 국내산 재료로 만든 평양 김치가 있습니다. 평양 김치는 적당히 익혀 먹으면 더욱 깊은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친정 어머니의 조리 방식으로 만든 평양 찹쌀 순대는 찹쌀의 쫄깃함, 고기와 야채의 구수함, 입에 착 붙는 매콤함으로 남한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북한 떡과 평양 김치, 찹쌀 순대는 이순실의 개성떡 홈페이지에서 택배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순실의 개성떡 택배 주문 홈페이지

이순실의 개성떡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성떡 택배 주문 홈페이지 정보

서민갑부 365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북한 떡

채널A 서민갑부 365회에서는 북한 떡으로 월 매출 2억 원을 찍은 떡집이 나왔습니다. 이순실 갑부는 떡 공장과 떡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떡은 아버지도 몰래 자식들도 몰래 엄마가 조금씩 뜯어서 먹이던 떡이라고 합니다. 그녀가 만든 북한 떡으로 벌어들이는 월 매출은 무려 2억 원입니다.

떡으로 갑부가 된 이순실 씨의 이야기는 1월 4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됩니다.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서민갑부 365회 다시보기를 통해 이순실 갑부의 성공 스토리와 노하우를 확인해 보세요.

인기글

최신글

서민갑부 북한 떡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