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연락처 홈페이지 | 양포항 울산 가격 위치 택배주문 | 김영섭 갑부 361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연락처 홈페이지 | 양포항 울산 가격 위치 택배주문 | 361회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민갑부 361회가 12월 7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됩니다. 이번 방송에선 아귀 불고기로 갑부가 된 김영섭 씨가 등장합니다.

Contents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서민갑부 361회 <생아귀를 그대 품 안에>편에선 김영섭 갑부의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갑부의 정체는 아귀 고수입니다. 갓 잡아 싱싱한 아귀는 못생겼지만 맛은 일품입니다.

갓 잡은 아귀로 만든 ‘아귀 불고기’ 하나로 요식업계를 제패한 영석 씨는 직접 매일 새벽 경매장입찰을 통해 배에서 갓잡은 자연산 아구 및 생물들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손님들에게 보다 신선한 재료를 싸고 푸짐하게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갑부의 아귀 불고기 업체 연락처는 052-904-1212입니다.

아귀는 맛은 물론이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며 기력보충에 좋고 피부미용 효과도 있습니다.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업체 홈페이지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업체 홈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귀 불고기 업체 홈페이지 정보 확인하기

양포항

갑부의 필살기는 판매 1위 아귀불고기입니다.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맛이 특징입니다. 김영섭 씨는 그 이름도 생소한 아귀불고기로 갑부가 되었습니다.

갑부가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은 울산 북구에 위치한 양포항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연중무휴입니다.

이색 음식, 아귀불고기는 양파, 버섯, 양배추 등 갖가지 재료를 한데 넣어놓고 비법 담긴 양념장 풀어서 강한 불에 볶습니다. 여기에 살짝 데쳐낸 아귀살을 투하합니다.

요리 과정이 이게 전부라면 너무 단조롭겠죠? 아귀살 볶음 요리를 점화 도구를 사용해 골고루 불맛까지 입혀주면 진짜 불에 구워낸 아귀불고기가 완성됩니다.

이 집에서 아귀불고기는 아귀찜을 제치고 판매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손님들은 아귀불고기의 화끈한 불맛에 푹 빠질 수 밖에 없다고 얘기합니다.

갑부의 아귀 불고기는 어딜 가도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음식이지만 대부분의 취향을 아우르는 맛입니다. 아귀 불고기뿐 아니라 생 아구 볶음, 생 아구 수육 등 아구로 된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양포항 매장 가격 위치

양포항 매장 가격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양포항 매장 가격 위치 정보 확인하기

서민갑부 361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서민갑부 361회에 등장한 김영섭 갑부는 숱한 고비를 넘기고 단 하나의 아이템에 인생을 걸었습니다. 바로 아귀입니다. 갑부는 아귀로 전국 1등을 하고 싶다고 말할 만큼 아귀에 진심입니다.

김영섭 씨는 그냥 아무 아귀로 음식을 만들지 않습니다. 매일 새벽 동해에서 갓잡아온 싱싱한 생아귀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많으면 2t, 작을 땐 3~400kg을 받아온다고 합니다.

생아귀에 화끈한 불맛 입혀 한번 먹으면 절대로 잊을 수 없다는 마성의 음식, 바로 아귀불고기입니다. 이색적인 아귀 음식으로 요식업계를 평정했습니다.

본방송을 놓친 분들은 서민갑부 361회 다시보기를 통해 김영섭 갑부의 자세한 성공 노하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서민갑부 아귀 불고기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