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 디마떼오 대학로 위치 메뉴 가격 택배 주문 | 367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집 | 디마떼오 대학로 위치 메뉴 가격 택배 주문 | 367회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민갑부 367회 개그맨 이원승의 인생 한 판은 1월 18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됩니다.

Contents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맛집 위치는 서울 종로구 동숭동입니다. 상호명은 디마떼오이며,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디마떼오는 나폴리 정통 참나무 화덕 피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태리에서 공수하는 생생한 냉장치즈와 식자재로 차별화에 성공해 치즈가 살아 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탈리안 셰프가 주방에 있어 나폴리 피자 욜로(피자 주방장)의 전통 수타 방법으로 피자를 만듭니다.

나폴리에서는 피자를 전문으로 파는 곳을 피쩨리아라고 하며, 피쩨리아에서 피자를 굽는 장인을 피짜욜로라고 부릅니다. 이곳은 개그우먼 이영자님의 단골 가게이기도 한데요.

이태리 디마떼오를 방문해 한국 피자사업권을 따온 개그맨 이원승은 화덕피자의 문익점으로 소개됩니다. 1998년 한국 최초로 나폴리 피자를 선보인 뒤, 여러 유명인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대표 메뉴는 스페셜 피자, 아로또라따 피자,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등이 있습니다. 예약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02-747-4444로 전화해서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둘째, 네이버 톡톡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셋째, 카카오톡 디마떼오 채널을 추가해서 예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성함, 날짜, 인원수, 전화번호를 보내시면 됩니다.

10명 이상부터는 극장(분리되어 있는 공간) 이용도 가능합니다. 10명 이하일 경우 1인당 5만원 이상 주문하면 예약 가능합니다.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집 위치 메뉴 가격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집 위치 메뉴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피자집 위치 메뉴 가격 정보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택배 주문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디마떼오에서 냉동피자를 개시해 이원승 피자는 택배 주문도 가능합니다. 종류는 알라세프, 프로슈또 에 풍기, 누텔라, 알마이스, 뽀모도로, 마리나라, 디아볼라, 꽈뜨로 포르마지로 총 8가지입니다.

알라세프 피자는 디마떼오를 찾는 스타들이 즐겨 먹는 메뉴입니다. 햄, 버섯과 모짜렐라치즈에 크림소스가 더해져 집에서도 나폴리에서 피자를 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마떼오 피짜욜로(주방장)가 한판, 한판,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피자입니다. 알맞은 저온 숙성, 적당한 화덕 온도로 도우색이 먹음직스러운 갈색빛을 띱니다.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직수입한 식자재를 사용하며, 이탈리아 100% 모쩨렐라 치즈를 씁니다. 또다른 인기 메뉴인 꽈뜨로 포르마지 피자는 4가지 치즈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합니다.

에멘탈, 폰탈, 고르곤졸라, 모짜렐라 치즈의 절묘한 하모니가 맛을 극대화합니다. 가격은 각각 14900원입니다.

피자는 냉동 보관했다가 자연 해동 후, 후라이팬에 약불로 뚜껑을 덮고 약 9~10분 동안 가열 조리하면 맛있는 나폴리 피자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원승 피자 택배 주문 홈페이지

이원승 피자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원승 피자 택배 주문 홈페이지 정보

서민갑부 367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개그계를 평정했던 이원승 씨가 피자계를 평정하며 서민갑부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서민갑부 367회에 등장한 이원승 갑부는 1998년 창업과 함께 우리나라 최초로 나폴리 피자를 소개하고, 나폴리의 맛과 멋을 선보이는 디마떼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IMF 최고점을 찍었을 때 피자집을 오픈해 파리만 날리던 피자집에서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100년의 피자를 추구하며, 전통 나폴리 피자의 성지로서 즐거운 미각 여행을 선사하고 싶다고 합니다. 또다른 도전을 하고 싶다는 이원승 씨는 새로운 꿈을 꾸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도전을 하는 그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이었다가 뜻밖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서민갑부 367회 개그맨 이원승의 인생 한 판은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해 보세요.

그의 피자집 성공 노하우와 사업 철학, 스토리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서민갑부 이원승 피자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