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0 실시간 MNET 엠넷 온에어 8회 쿤타 황지상 365LIT 재방송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8회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MNET 엠넷 온에어 8회 쿤타 황지상 365LIT 재방송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쇼미더머니 10 무대 음원이 발매되면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데요.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8회 방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ontents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8회

쇼미더머니 10 벌레는 8회는 11월 19일 금요일 밤 11시 방영되며 본선 1차 무대가 펼쳐집니다. 쇼미더머니 10은 멜론, 벅스 등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올라오며 연일 화제입니다.

쇼미더머니 10은 The Original 콘셉트로 기획돼 힙합과 랩의 본질에 대해 알 수 있는 방송입니다.

각 팀이 비트메이커와 국내 최정상 랩퍼가 함께 뭉친 프로듀서들로 구성되어 있어 퀄리티 높은 힙합 음악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을 통해 힙합의 매력에 빠져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 10 8회 본방송을 tv로 볼 수 없다면 스마트폰을 이용해 엠넷 온에어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앱을 다운받아서 로그인한 뒤 쇼미더머니 10을 검색해서 보면 됩니다.

본선 1차 무대가 끝나고 나서 탈락자가 누구인지, 또 세미파이널 합격자는 누구인지 실시간 방송으로 확인하세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F9VmaP

쿤타 황지상 365LIT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8회

지난 주 본선 공연곡인 회전목마와 가시 모두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힙합 열풍을 불어일으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지구인과 아넌딜라이트, 베이식, 머드 더 스튜던트, 쿤타, 365LIT&황지상의 생존 래퍼들의 치열한 본선 무대가 펼쳐집니다.

지난 주 본선 무대에서도 저스디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모니카, 원슈타인 등 래퍼들의 무대에 힘을 실어주는 피처링진도 탄탄했는데요. 이번주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키드밀리, 릴러말즈, 애쉬 아일랜드, 수민, 디보, 퀸와사비 등 힙합씬에서 인기가 많은 아티스트들이 등장합니다.

피처링진도 탄탄해 역대급 본선 무대와 음원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10은 11월 1주 콘텐츠 영향력 지수 종합 부문과 예능 부분 모두 1위를 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10 8회 본선 무대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CvZPmg

쇼미더머니 10 재방송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8회

엠넷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쇼미더머니 10 재방송은 11월 20일 토요일 새벽 1시 30분, 오전 10시 50분, 오후 5시, 밤 10시 20분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한 편씩 시청이 가능하며 쇼미더머니 10 공식 홈페이지에서 쇼미더머니 10 이용권을 구매해 볼 수도 있습니다.

본선과 파이널에는 역대 쇼미 시리즈의 우승자들이 무대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쇼미더머니 10 후반부는 더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쇼미더머니 10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아무 때나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8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