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투표 방법 | 출연진 홀리뱅 로아 벨 이븨 허니제이 프로필 재방송 (스걸파)

스트릿 걸스 파이터 2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투표 방법 | 출연진 홀리뱅 로아 벨 이븨 허니제이 프로필 재방송 (스걸파)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Mnet 스트릿댄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2021년 11월 30일에 첫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제부터 10대들의 춤싸움이 시작됩니다. 스트릿댄스 우먼 파이터의 크루 리더와 팀원들이 심사위원을 맡는다. MC 역시 전작에 이어 강다니엘이 다시 맡아 지난 스걸파의 진행을 이어받습니다.

Contents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투표 방법

스트릿 걸스 파이터 2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의 푸표는 미션투표가 진행중이었습니다. 기간은 2021년 11월 16부터 20일까지 였었는데 현재는 기간이지나 투표가 마감된 상태입니다.

지난 투표방식은 해당 유튜브로 연결되어 정해진 기간내에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만 누르시면 대중 평가 점수는 (좋아요 수x100) + 조회수 합으로 평가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투표는 없으나 추후 우승자를 뽑을때 투표를 하지않을까 예상 해봅니다.

스걸파 2회 투표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투표 바로가기

youtube.com/user/Play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스트릿 걸스 파이터 2회

올해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핫했던 화제성 탑으로 매회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며 대한민국에 댄스 열풍 신드롬을 일으킨 스트릿댄스 우먼 파이터 일명 스우파입니다.

프로그램은 물론 참가자들에게 폭발적 관심과 인기가 모아지며 마지막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막을 내렸습니다. 치열했던 서바이벌의 열기와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가운데 스우파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스걸파가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스걸파의 멘토는 스우파에 출연하였던 홀리뱅의 허니제이, 훅 아이키, 프라우드먼 모니카, 라치카 가비, YGX 리정, 웨이비 노제, 원트 효진초이,코카N버터 리헤이이며 여덟 크루의 리더와 크루원들이 마스터로 참여합니다.

스걸파 2회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다시보기

https://program.genie.co.kr/sgf/clip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홀리뱅

스트릿 걸스 파이터 2회

홀리뱅(Holybang)은 2017년 9월 결성된 힙합 댄스 크루입니다. ‘Holy’와 ‘Bang’은 모두 감탄사로도 쓰이는 단어이며 무대를 본 이들 모두가 감탄하길 바란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힙합 베이스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퍼포밍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여성 댄스팀이며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멀티플레이어의 멤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걸파의 마스터들로 참가자들을 지도해줄 의도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멤버의 리더는 허니제이가 있으며 멤버로는 헤르츠 이븨 타로 제인 뮬 로아 벨 베카 이렇게 9명의 멤버로 구성된 댄스팀 입니다.

스걸파 마스터 홀리뱅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스걸파 홀리뱅 정보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play_holybang/

로아

허니제이의 말로는 홀리뱅에서 안무를 제일 빠르게 외우는 멤버라고 한다. 그래서 별명이 알파고입니다. 건대입구역 근처 댄스연습실 <로아 댄스스튜디오>를 운영중 (별명 로사장)입니다.

오빠가 1명 있으며 스우파 에서 춤 잘추는 금발 댄서로 유명했기에 팬들이 붙인 별명 로아냥이 치즈냥이 입니다. 스우파 프로필 좌우명은 ‘모든 순간 즐기며 살자’ 입니다.

예명인 ‘벨’은 홀리뱅의 제인이 최고의 미녀가 되라는 의미로 지어주었다고 합니다. 미녀와 야수의 벨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문표기는 Belle. 팀 내에서 제인과 최장신을 맡고 있습니다.팀에서 막내입니다.

유퀴즈에서 허니제이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회에서 멤버 한명이 배틀을 하다 무릎을 심하게 다쳐서 수술을 했다”고 했는데 그 멤버가 벨입니다. 기사 2021년 11월 Korea Sale Festa 방송에서 무릎십자인대 파열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허니제이는 홀리뱅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상금으로 벨의 수술비를 전액 지원하겠다고 언급했습니다. YGX의 예리가 인터뷰에서 말하길 벨이 다친 원인은 스우파 파이트 클럽의 유리 바닥 때문이라고 하며, 당시 촬영이 중단되었고 벨이 응급실에 실려갔으며 분위기가 매우 가라앉았었다고 합니다.

유리 바닥은 뻑뻑하고 거울처럼 착착 달라붙기 때문에 댄서들이 춤추기에 매우 위험한 바닥이라고 하는데 제작진이 준비가 미흡했던것 같습니다.

이븨


포켓몬스터의 이브이와 이미지가 닮아서 댄서네임을 이븨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영문명은 EEVEE 이며연습실 두 개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딸기를 좋아해서 팬이름이 딸기가 되었습니다.

허니제이

홀리뱅의 리더이자 걸스힙합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하나의 표준으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있습니다. 또한 KAC한국예술원 실용무용과 교수,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계열 교수로 후학을 양성 중이며 나혼자산다등 많은 예능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__honey.j__/

인기글

최신글

스트릿 걸스 파이터 2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투표 방법 | 출연진 홀리뱅 로아 벨 이븨 허니제이 프로필 재방송 (스걸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