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염소자리 운세 2022년

염소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 염소자리는 행운이 따르는 해입니다. 건강 상태도 좋고 재정적으로도 풍부한 수입을 얻고 또다른 지속적인 수입원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염소자리 운세 2022년

건강운

2022년 염소자리 건강운은 평균인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상 어려움이 거의 없습니다. 편두통이나 관절통과 같은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극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목 아랫부분과 위장 질환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이요법과 체력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모든 신체적 문제가 좋아지므로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므로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요가나 운동을 하고 식습관을 관리한다면 건강 문제를 제대로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사업운

2022년은 비즈니스에 있어서 환상적인 해입니다. 염소자리인 분들은 올해 사업에서 막대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해외 사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업가들이 외국에서 사업을 확장할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사업 확장의 기회가 있으면 항상 진행해야 합니다.

올해는 우유, 물, 액체, 금속, 은, 보석, 약, 직물, 가구 등의 거래자들에게 가장 좋은 해입니다. 주식 투자에서 분명히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돈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힘들게 번 돈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2022년은 당신에게 탄탄한 기반을 제공할 것이며, 당신의 사업은 비약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직장인 분들은 자신의 재능을 증명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올해 잠재력을 발휘한다면 경력을 쌓는데 도움이 되며 각자의 분야에서 차례로 승진하게 됩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애정운

염소자리는 2022년 초에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을 받을 기회는 매우 희박합니다. 당신이 사랑을 쟁취하는 데 성공한다면 그것은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관계를 이어가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사귀다가 사이가 나빠진 분들은 이 기간 동안 헤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과 연애한다면 어떤 약속도 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약속을 이행하지 않게 되고 결국 깨진 헤어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결혼 생활에 있어서는 좋은 해입니다. 특히 1월부터 3월까지 시기가 매우 좋습니다. 결혼생활이 순조롭고 결혼생활을 이어가기 힘들다면 반드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해법을 얻게 될 것입니다.

4월 12일부터 10월 22일까지의 기간은 미혼자들에게 특별합니다. 이 시기에 결혼 예식을 주선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미래의 동반자를 얻을 수 있는 강력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7월부터는 결혼 생활을 좀 조심해야 합니다. 관계에 대한 상호 이해와 신뢰가 있다면 전혀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재물운

돈의 흐름은 일년 내내 지속되지만 돈을 저축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돈이 풍부하기 때문에 모든 일이나 프로젝트를 완수하게 될 것입니다.

4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부가 들어올 것입니다. 그 결과 갑작스러운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가족을 위해 아낌없이 돈을 쓸 것입니다.

1월에서 4월 10일 사이에 재산을 물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지속적으로 수입이 공급되기 때문에 돈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염소자리인 분들은 올해에 지속적인 수입원을 만들어 평생 동안 돈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3월 12일까지 집이나 차량을 구매하는 데 법적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반드시 집과 차량의 행복을 얻을 것입니다. 늦는다고 해서 얻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집이나 차량을 바꿀 의향이 있는 분들에게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집을 수리하고 장식하는 데 많은 돈을 쓸 수도 있습니다.

7월에는 한 번에 여러 프로젝트에 돈을 투자하게 됩니다. 돈을 투자하기 전에 적절한 조사를 하면 분명히 엄청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월별 운세

1월
1월부터 무언가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연간 목표는 매월 주 단위로 구체적으로 세우면 실현하기 쉬워질 것입니다. 계획을 세우면 진행 사항을 확실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2월
확실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순조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자신의 발밑을 바라보고 불안한 곳은 관리를 하면서 진행하면 좋습니다. 재물운이 호조입니다. 

3월
SNS등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때입니다. 좋은 정보는 자주 공유해 보세요. 다만, 불확실한 이야기는 전파하지 않는 것이 철칙입니다. 정보가 당신을 돕는 때입니다. 정보는 신중하게 다뤄주세요.

4월
느린 페이스로 여유롭게 일을 즐기고 싶을 때입니다. 약해지는 경우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사랑도 일도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자신을 믿고 매일매일을 즐기세요.

5월
일하는 재미가 있는 달입니다. 일정 관리를 철저히 하면 멀티태스킹으로 동시에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조금 시간에 쫓기더라도 욕심을 내는 것이 운에 더 좋습니다.

6월
일운이 좋아 일이 척척 진행됩니다. 5월부터 호조가 계속됩니다. 자신의 일에는 좀 여유를 가지고 직장 후배를 도와주는 데 시간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불안을 해소할 수 있는 달입니다.

7월
평소와는 다른 방법을 시험해 보면 자신의 장벽을 넘는 계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창의력을 발휘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봅시다. 친구로부터 조언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8월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입니다. 평소에는 부끄럽고 전할 수 없는 감사한 마음도 지금이라면 솔직하게 전해질 것입니다. 상대방과 깊은 유대감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9월
호기심이 왕성한 시기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할 기회가 많고 두근두근하는 매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패하더라도 신경 쓰지 마세요. 이번 달의 운이라면 곧바로 기회를 다시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10월
고민이 있다면 상사나 학생 시절의 은사 등 윗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게 좋습니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일운도 호조이므로 커리어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11월
개성이 빛날 때입니다. 상식에서 벗어나 여러 가지 제안을 해보세요. 당신의 아이디어가 돌파구가 되고 일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12월
사려 깊은 마음이 행운을 불러올 때입니다. 항상 주위에 신경을 쓰고 곤란한 사람을 보면 손을 내밀어 봅시다. 그러면 당신이 곤란에 처했을 때 주변에서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 출처 : 오즈몰

인기글

최신글

염소자리 운세 2022년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