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트카 추천 및 가격비교 베스트 5

제주도 렌트카 추천 및 가격비교 베스트 5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렌트카인데요. 아무래도 차가 있으면 제주 곳곳을 둘러보기 편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5곳을 소개해보겠습니다.

Contents

제주도 렌트카 추천 및 가격비교 베스트 5

1. 롯데 렌터카

제주 렌트카 추천 1번째 업체는 롯데 렌터카입니다. 롯데 렌터카 뿐만 아니라 렌터카를 빌리기 전 예약 가능한 연령대를 먼저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대부분 업체의 차량 대여 조건은 만 21세 이상, 면허 취득일로부터 1년 이상 운전 경력이 있어야 렌트를 할 수 있습니다.

제주 렌트카를 예약하셨다면 공항 도착 후 5번 게이트로 나와 셔틀버스 승강장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모든 렌트카 업체 공통사항입니다.

롯데 렌터카는 알림톡으로 렌탈 정보와 승강장 위치 안내도를 보내줘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롯데 렌터카는 업계 1위인 만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셔틀버스에 탑승할 때 톡으로 보내주신 예약자 전용 바코드를 스캔하면 차량을 미리 준비해둡니다. 셔틀버스는 넓고 깔끔한 편입니다. 셔틀버스 탑승 후 업체까지는 약 7~8분이 소요됩니다.

키오스크를 이용하거나 직원에게 직접 가서 처리하면 차량을 인수받으면 됩니다. 롯데 렌터카는 22만대가 넘는 국내외 차량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오전 6시부터 대여와 반납이 가능하고 완전 면책 조건이 있으며 조기 반납 시 차액을 환불해 줍니다. 등록 후 3년/10만km 미만인 차량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업체에 비해 가격대가 10% 정도 더 높지만 빠르고 체계적인 서비스가 장점인 곳입니다.

https://www.lotterentacar.net/

2. 빌리카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 렌트카 추천 2번째 업체는 빌리카입니다. 빌리카는 sk렌터카의 세컨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저렴한 차량 대여료로 인기가 있습니다.

위메프나 티몬과 같은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활용하면 완전면책 차량을 착한 가격에 대여할 수 있습니다. 주유가 남으면 환급도 해주고 서비스도 좋은 편입니다.

가성비는 좋지만 다른 렌터카 업체에 비해 연식이 있는 차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 요금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 빌리카 정보 자세히 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illycar.co.kr/billycar/guide/price.do

3. SK 렌터카

제주 렌트카 추천 3번째는 SK 렌터카입니다.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 탑승 후 SK렌터카 제주 지점까지 10분 정도가 걸립니다. 큰 업체라서 매장 안에 키즈존과 카페테리아, 안마의자 등도 있습니다.

서비스가 잘 구축되어 있고 차량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곳입니다. SK 통신사를 쓰신다면 SK 멤버십이나 카드 할인 등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으니 할인 제도를 이용해 보세요.

이벤트 기간에 렌트를 하면 좋은 차량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합니다.

4. 레드캡 렌터카

레드캡 렌터카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점유율도 높아지고 있는 렌터카 업체입니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렌터카 업체 중 하나입니다.

레드캡 렌터카는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 탑승 후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 보험 한도를 적용하고 출고 36개월 미만 차량을 운용합니다.

공항과 가장 가까운 5분 거리 입출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도 제한 없이 무한으로 보험 처리가 가능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업체입니다.

5. 제주렌트카 본사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렌트카 본사는 규모가 큰 편이고 홈페이지에 세부 옵션이 다 나와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셔틀버스 탑승 후 약 3~4분 정도 소요되며 메이저 업체 중에서는 제주 공항에서 제일 가깝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 픽업장소를 가지고 있어서 다른 업체들보다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본사에 도착하고 나서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면 담당자분의 안내를 받아서 렌트카 수령이 가능합니다.

차 컨디션이 새 차에 가깝고 깨끗합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메이저 업체들과 비슷한 가격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완전 자차됩니다. 슈퍼맨책은 면책료와 휴차보상료가 없어 긁힘이 생겨도 괜찮아서 초보 운전자에게 적합한 보험입니다. 전 차량은 금연차량이며 카시트 등 부가 서비스를 원할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인기글

최신글

제주도 렌트카 추천 및 가격비교 베스트 5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