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맛집 추천 베스트 10 | 제주 성산 맛나식당 | 성산바다풍경 | 민트 레스토랑

제주 성산 맛집 추천
제주 성산 맛집 추천

제주 성산 맛집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성산 맛집 베스트 10을 알려드릴게요.

Contents

제주 성산 맛집 추천 베스트 10

제주 성산 맛나식당

성수기에는 아침 일찍 가게 앞에서 번호표를 받고 기다릴 정도로 이름난 맛집입니다. 싱싱하고 통통한 갈치조림이 단연 인기메뉴인데요. 오동통하고 맛있는 양념의 갈치조림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http://naver.me/xGOiK8MZ

제주 성산 맛나식당

성산바다풍경

성산바다풍경

신선한 회는 입으로 즐기고 제주의 바다는 눈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횟감이 고급 돔을 주로 취급하고 있는데요.

곁가지로 나오는 해산물 위주의 음식들에도 맛과 정성이 가득합니다. 한 상에 제주를 품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http://naver.me/xGOiK8MZ

성산바다풍경

민트 레스토랑

민트 레스토랑

민트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글라스하우스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인데요 매장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푸르게 펼쳐진 바다와 성산 일출봉, 섭지코지의 뷰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제주 바다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부터 흑돼지, 고사리, 버섯, 녹차 등 제주에서 생산되는 식재료를 이용하여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http://naver.me/xGOiK8MZ

문화통닭

40년째 영업 중인 문화통닭은 제주 도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는 통닭집인데요. 준비되는 모든 메뉴는 매일 아침 공수한 신선한 생 닭을 직접 손질한 후 주문과 동시에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알싸하면서도 달큼한 마늘 특유의 맛이 통닭의 기름진 향과 맛을 잡아내 깔끔한 뒷맛이 일품입니다.

전화 064-782-2345

가시아방국수

가시아방국수

성산 고성일대에서 인기있는 돔베 고기국수 맛집은 육수가 진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입니다. 돔베고기가 올려져 나오는 고기국수는 심플한 양념장과 고명이 올려져 나오는데 같이 섞어서 먹으면 그 맛이 매력적입니다.

비빔국수와 돔베고기의 조합도 좋아서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 많은 곳입니다.

전화 064-783-0987

오조해녀의집

성산일출봉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오조해녀의집. 오조리 해녀 어촌계가 직접 운영해서 믿을 수 있는 맛집인데요. 속을 달래주는 전복죽이 인기가 좋습니다.

내장을 빼지 않아 황토색인 전복죽에는 큼지막한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전화 064-784-7789

경미휴게소

경미휴게소

라면의 자극적이고 칼칼한 맛이 해물을 만나 시원한 맛이 우러져나오죠. 국물에서 우러난 진한 바다의 풍미는 단연 최고입니다.

전화 0507-1326-2671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59지번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45-4

섭지해녀의 집

신선한 게를 직접 절구로 찧고 남은 찌꺼기는 체로 거른 후 나머지를 이용하여 쌀과 함께 만든 겡이죽이 인기인 곳입니다. 바다냄새가 물씬 풍기는 성게칼국수에서는 제주도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성산 맛집 추천 드리고 싶네요.

전화 064-782-0672

옛날 옛적

옛날 옛적

맛깔스러운 반찬들과 한상 푸짐한 돔베고기 정식은 2-3인이 먹어도 충분히 푸짐하답니다. 돔베는 제주도 방언으로 도마를 뜻합니다. 돔베고기는 도마에 대충 썰어 넣어주는 고기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우럭탕수가 포함된 돔베고기정식도 있습니다.

전화 064-784-2252

진미식당

고등어, 문어, 갈치, 전복, 해삼 등 각종 해물과 활어의 조림, 구이, 죽, 뚝배기, 회, 탕 등의 요리를 정성으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신선한 재료로 성의껏 준비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단연 추천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전화 064-783-2283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오늘은 제주 성산 맛집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