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는 식당 돼지김치구이 | 통닭구이집 | 밀키트 택배 맛집 정보 어디? 22.04.18 13회 다시보기

줄서는 식당 돼지김치구이 | 통닭구이집 | 밀키트 택배 맛집 정보 어디? 22.04.18 13회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포가 아닌 힙포를 찾는 고품격 줄서는 식당 열 세번째 이야기는 월드 클래스 비가 추천해준 웨이팅 지옥의 맛집을 힙한 언니 ‘박나래”와 179만 먹방계 정직한 미식가 ‘입짧은 햇님’이 뭉쳐서 남녀노소 즐겨 찾는 핫플이 된 식당 두 곳 돼지김치구이와 통닭구이집을 소개했습니다.

Contents

줄서는 식당 돼지김치구이 “삼산회관”

줄서는 식당 평범한 맛이 아닌 스트레스 풀리고 할머니가 해주신 손맛이 담겨 있는 서초구 일대를 핫하게 만든 돼지김치구이 “삼산회관”을 소개했습니다.

“삼산회관” 옛날 삼산 할머니의 따뜻한 손맛을 재현한 김치요리집 입니다. 맛있는 밥을 팔고 싶은 사장님은 누구나 와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밥집을 만들고 싶어서 김치를 핵심으로 김치만 1년을 찾아 다니셨다고 합니다. 김치를 맛 보고 숙성 기간을 판별 할 수 있으며 감칠맛과 느낌 좋은 아삭함을 가진 100일 숙성된 김치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잘 숙성된 김치와 어울리는 고기 또한 두루 치기와는 다른 개념으로 재해석한 돼지 김치 구이는 중독성 있는 시그니처 메뉴 입니다. 국산 돼지고기를 150시간 숙성하여 아미노산 활성화되면서 연육 작용이 되어 부드럽고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밥 한 끼를 위한 정성껏 대접하고자 하는 신념으로 오랜 기간 연구한 “삼산회관”을 소개했습니다.

한우 돼지고기 벚꽃한우 케이크 맛집도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줄서는 식당 “삼산회관”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줄서는 식당 통닭구이집 “남영탉”

줄서는 식당 동양과 서양의 만남의 닭의 신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남영탉”을 소개했습니다.

“남영탉” 동양,서양,태국 맛의 닭이 준비 되있으며 다양한 닭들과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닭은 공통적으로 탉 안에는 초리조와 건표고를 넣어 만든 찹쌀밥과 통마늘콩피가 들어 있습니다. 동양탉은 칠리오일과 중국흑초를 이용해서 만든 칠리흑초소스가 사용되며, 태국탉은 타마린드 소스를 뿌리고 2차로 라임을 뿌린 후 추가로 카피르 라임잎을 뿌려 향을 낸다고 합니다.

시그니처 메뉴 서양탉은 닭껍질과 갈비사이에 버섯 시금치 듁셀이 들어가 있는 고수바질 페스토를 얹어 향을 낸다고 합니다. 하루 15마리 한정 판매 되고 있습니다.

소스는 마라양념,우메보시,흑초마요,트러플마요,간장발사믹,피넛 버터 준비가 되어 있으며 오이와 백목이 목이버섯 세 가지를 칠리오일과 식초 참기름과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중식 스타일로 절인 오목이 피클과 함께 드시면 풍미와 식감을 더해 준다고 합니다.

사이드 메뉴 탉염통볶음, 탉무릎연골볶음,차콜 비빔면,등 남영탉과 어울리는 조화로운 메뉴들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눈꽃치킨 맛집도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줄서는 식당 “남영탉”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줄서는 식당 다시보기

고품격 ‘힙포 탐구생활’ 열세 번째 이야기 줄서는 식당에서는 월드 클래스 미식가 비가 소개한 웨이팅 지옥의 맛집과 감각적인 힙한 인테리어와 개성 강한 맛으로 셀럽들의 성지로 떠오른 통닭구이집을 소개했습니다.

특별 레시피 김치와 150시간 저온 숙성한 돼지고기로 보기만 해도 군침 돋는 비주얼로 눈을 사로 잡고 달큰한 맛이 매력적이며 깔끔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찌개로 입맛을 사로 잡은 곳 “삼산회관”과 알싸한 마라 맛이 나는 칠리오일소스를 바른 동양탉은 물론 닭가슴살과 버섯을 볶아 만든 특제 무스를 넣어 만든 서양탉과 곁들여 먹는 바질페스토는 동서양의 완벽한 맛 조화를 이룬 “남영탉”을 소개했습니다.

긴 웨이팅도 불사하게 만들고 짧은 점심시간 직장인도 줄서게 만드는 이 두 식당의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줄서는 식당 샤브샤브 맛집도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줄서는 식당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줄서는 식당 돼지김치구이 | 통닭구이집 | 밀키트 택배 맛집 정보 어디? 22.04.18 13회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