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천칭자리 운세 2022년

천칭자리 운세 2022년 | 건강운 | 사업운 | 애정운 | 재물운 | 월별 운세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 천칭자리는 운이 좋고 많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밝은 미래와 커리어를 가지려면 그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Contents

천칭자리 운세 2022년

건강운

2022년 천칭자리 건강운에 따르면 일년 내내 건강면에서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간 질환, 관절염, 기관지염과 같은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은 2022년 4월 28일부터 2022년 4월 23일까지 더 고통받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사람들은 아이스크림, 차가운 음료, 두부와 같은 차가운 종류의 음식을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식단에 좀 더 신경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스나 소화 불량과 같은 위장과 관련된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2022년은 연초에만 건강 문제를 관리한다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식습관과 수면 패턴을 잘 관리하세요.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사업운

2022년은 사업에 기복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습니다. 2022년 천칭자리 사업운에 따르면 부동산, 제약, 전자 제품 및 호텔 산업과 같은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분은 조심해야 합니다

이러한 부문의 비즈니스 및 수익성이 급격히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이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악순환에서 벗어나기 위해 제품 품질을 관리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올해 이러한 사업에 투자하기를 다소 꺼릴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었다면 지금에 만족하고 욕망을 통제할 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큰 손실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022년 중반 이후에 사업 상황이 좋아집니다. 적극적으로 사업을 하면 2022년 하반기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 분들은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고 계획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연초부터 4월 17일까지 원하는 성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지만 묵묵히 계속 해나가는 게 중요합니다.

해외여행 관련자들은 올해 정신만 바짝 차리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올해는 자동차 산업과 관련된 사람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이 분야 구직자들은 밝은 미래와 경력을 위한 큰 고용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연봉 협상으로 직장을 옮기고 싶다면 지금이 최적기입니다. 천칭자리인 분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차례로 승진하게 됩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애정운

천칭자리인 분들은 놀라운 유머 감각과 상대방을 배려하는 태도 덕분에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초에 호감 있는 사람과 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계의 시작 단계에 있는 분들은 연초에 용기를 내보세요.

2022년 연애운에 따르면 오랜 연애를 하고 있는 분들은 연애가 다소 불안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올해 1분기에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관계는 2022년이 시작되고 몇 개월이 지난 후에 순조로워질 것입니다. 신뢰와 교감은 다시 확립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재물운

2022년 초, 1월부터 4월 17일까지 천칭자리는 가족의 금전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돈은 열띤 논쟁을 일으켜 서로 감정이 상하고 가족 간의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마음이 흔들리고 정신적으로 괴로울 수 있습니다. 냉정하게 바라보고 집안일을 평화롭게 대처하면 안 좋은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올해 차량 구매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 차든 선조의 재산을 물려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자금을 정리하여 능력에 따라 차량을 구입하게 됩니다.

재산을 물려받음으로써 엄청난 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올해 새로 지어진 집을 살 수 있습니다. 새 집과 차량을 구입하려는 욕구가 2022년 초에 충족될 것이기 때문에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출처 : 온라인 점성술

월별 운세

1월
집안을 아늑하게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린넨류로 집안을 꾸미면 집안이 화사해보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DIY로 가구를 만들어 보세요. 완성된 제품을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2월
주위를 매료하는 힘이 높아지는 때입니다. 연애에서는 인기가 있는 달이에요. 주변이 활기에 차 있으니까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패션도 화려하게 입는 게 좋습니다.

3월
세심함이 주변 사람과의 교류를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사람들에게 온화한 미소를 띠고 대하면 주위에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모입니다. 누구에게나 마음 편한 사람이 되는 달입니다.

4월
미용운이 올라가는 달입니다. 얼굴이나 바디 관리를 받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에 가거나 전문적인 스타일링 조언을 받으면 더욱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5월
의심이 많아지는 달입니다. 조금이라도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순간적으로 마음을 닫아 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점이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마음을 누그러트리면 스스로도 편해집니다.

6월
솔직함이 운을 부를 수 있습니다. 좋은 이야기를 들으면 바로 행동으로 옮겨 기회를 얻으세요. 고민에 대한 힌트는 아무렇지도 않게 펼친 잡지에 쓰여 있을지도 모릅니다.

7월
상사나 선배로부터 ‘잘하고 있다’는 말을 들을지도 모릅니다. 동기 부여가 생겨 어려운 일에도 긍정적으로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일을 즐길 때입니다.

8월
사고방식이나 가치관에 변화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주위 사람에게 영향을 받습니다. 본인과 의견이 맞지 않는다고 느끼는 사람이라도 적극적으로 교류해 보세요.

9월
감수성이 풍부해질 때입니다. 어떤 사람이 고생한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리는 등 뭔가 마음을 움직이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런 친절한 당신에게 주위에서도 손을 내밀어 줄 것입니다.

10월
동기부여가 잘 되는 달입니다. 어떤 일에도 긍정적으로 임할 수 있게 되며 주변 사람들도 협력해 줄 것입니다. 단,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11월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 보세요. “또 살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동기 부여가 되어 수입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12월
정보가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 텔레비전을 보거나 잡지를 읽거나 다양한 정보를 접해보세요. 시야가 넓어지고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 출처 : 오즈몰

인기글

최신글

천칭자리 운세 2022년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