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도토리묵밥 도토리묵무침 짜장면 탕수육 소곱창 막창 곱창 대창 위치 주소 연락처 홈페이지 7회

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도토리묵밥 도토리묵무침 짜장면 탕수육 소곱창 막창 곱창 대창 주소 택배 주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이번에는 화성7미 탑방에 나섰습니다.

작은 수원이라고도 불리는 화성시에 어떤 노포와 맛집이 토밥즈를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경기도 화성 7미로도토리묵밥과 짜장면 소곱창등을 먼저 소개해주었는데요.

어떤집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7회는 2021년 12월 25일 저녁 08시 50분에 방송됩니다.

Contents

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도토리묵밥 도토리묵무침

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제일먼저 도토리묵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무려 52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화성에서도 노포 맛집으로 너무나 유명한 곳입니다.

대를 이어서 가게를 이어 오면서 쫄깃하고 시원한 국물이 환상적인 도토리 묵밥과 함께 묵무침으로 오랜 세월 단골손님들이 찾아오게 하는 비결입니다.

이곳에서 만들고 있는 묵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묵과는 다르게 젓가락으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탱글탱글한 묵을 국수처럼 썰어서 김가루와 참깨를 더해서 시원한 살얼음 육수까지 넣어 만든 묵밥을 맛보기 위해서 이른 시간부터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묵 만드는 비법은 기온과 습도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 쓰면서 만들고 있어 묵의 단단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 더욱 맛있는 도토리묵을 맛볼 수 있게 됩니다. 52년 전통의 도토리묵밥집의 상호는 ‘다람쥐할머니’라는곳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비봉로 165입니다.

전화번호는 031-356-7636입니다. 영업시간은 09시부터 15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네요. 다람쥐할머니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영업시간을 잘 알고 방문해야 합니다.

점심시간만 장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9시~1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알고 방문해야 합니다. 오래된 맛집인만큼 사장님의 요리에대한 열정과 실력을 확실히 보여주고있는것 같았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도토리묵밥집 위치 메뉴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도토리묵밥 정보 바로가기 홈페이지

토밥즈 경기 화성 도토리묵밥 정보

토요일은밥이좋아 화성 짜장면 탕수육

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그다음으로 알아볼 7미중에 하나는 옛날짜장 맛집을 알아보겠습니다. 이곳은 화성에 살고 있는 현지인들도 맛집으로 인정하고 있는 곳입니다. 중국집이 위치하고 있는 곳이 전혀 짜장면 집이 있을 거라고 생각할 수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짜장은 옛날짜장 스타일로 달큰한 맛이 입에 딱 달라붙은 맛으로 먹을 수 있고 면발이 마치 칼국수 면처럼 쫄깃하고 굵어 제대로 된 짜장면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옛날탕수육도 부먹으로 나오는데 상당히 바삭바삭하고 달콤새콤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짬뽕은 얼큰하고 담백한 맛에 버섯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고 국물맛이 약간 단맛이 날 정도입니다. 그리고 여름철에는 계절별미로 콩국수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의 많은 사랑을받는 짜장면집의 이름은 ‘명장’이라고하는 중국집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3.1만세로 827입니다.

연락처는 070-4647-4672입니다. 영업시간을 알아보면 11시부터 20시 30분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브레이크타임은 15시30분부터 16시30분이니 꼭 알아보고 방문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짜장과 탕수육의 윤기가 화면을 뚫고 전해지는것만 같았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짜장면 탕수육 위치 메뉴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화성 짜장면 정보 바로가기 홈페이지

토밥즈 경기 화성 짜장면 정보

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소곱창 막창 곱창 대창

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마지막으로 알아볼곳은 경기도 화성의 한 번 맛보면 헤어나올수 없는맛을 가졌다는 소곱창을 알아보겠습니다. 꼬들꼬들 식감이 끝내주는 막창 요리로 내장요리를 거려하던 박명수와 노사연까지 한번에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직접 모든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아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생활 달인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이룬 장인의 느낌이 물씬났습니다.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다면 추천하지않지만 한번 맛보면 과음 과식하는 날이라고 생각됩니다.

특곱창을 먹고 추가로 대창, 막창, 우겹살을 먹어서 여한없이 먹고싶네요. 그리고 언제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마무리지으면 어떤음식도 부럽지않게 든든하게 먹었다고 할수있습니다.

토밥즈가 방문한 곱창집은 ‘구들짱황소곱창’입니다. 위치는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430-16이며 연락처는 031-8059-6939입니다.

매주 일요일에는 정기휴무로 잡고있으며 그 외 영업시간은 16시부터 23시까지 영업하고있습니다. 다이어트만 아니라면 계속 먹고싶은 음식인것 같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소곱창 막창 곱창 위치 메뉴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소곱창 막창 정보 바로가기 홈페이지

토밥즈 경기 화성 소곱창 막창 정보

인기글

최신글

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토요일은밥이좋아 경기 화성 도토리묵밥 도토리묵무침 짜장면 탕수육 소곱창 막창 곱창 대창 위치 주소 연락처 홈페이지 7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