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추성훈 전혜빈 모태범 김효주 프로 프로필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추성훈 전혜빈 모태범 김효주 프로 프로필 골프웨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뻔한 골프 말고 내 편하고 FUN하게~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SBS의 기상천외한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는 1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합니다.

이번 10회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스포츠 레전드 영웅인 추성훈, 모태범과 만능 엔터테이너 전혜빈이 출연하며 특별 게스트로 김효주 프로가 함께합니다.

Contents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골프장 촬영지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골프장 촬영지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에서 출연진 4인방과 게스트 추성훈, 전혜빈, 모태범, 김효주 프로가 방문한 골프장 촬영지는 남춘천CC로 밝혀졌습니다.

남춘천 골프클럽은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2018년 5월에 회원제 골프장에서 대중제 골프장으로 전환었습니다.

남춘천IC에서 10분 내로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41만평의 넓은 대지 위에 설계 된 코스의 전장은 무려 6,813m. Fairway의 폭 또한 넓어 플레이가 가능하고 홀과 홀 사이의 간격이 100m에 달해 옆 홀 라운드에 방해 받지 않는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티 박스 위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코스와 탁 트인 스카이뷰 또한 남춘천CC의 명품 장관입니다.

27홀 규모의 시설로 설계된 클럽하우스는 넓은 락카시설과 여유로운 공간의 편의시설을 갖추어 골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골프장 촬영지 위치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골프장 촬영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0회 골프장 위치보기 ◀ 클릭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다시보기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다시보기

이번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에서는 공치리와 김효주 프로의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공치리들은 김효주 프로에게 단 한 홀도 이기지 못하면 역대급 벌칙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한편 김효주 프로는 공치리에 출연하기 전 오직 공치리 만을 위한 셀프 특훈을 했다고 합니다. 이기기 위해 이 악물고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LPGA 우승의 CLASS를 공치리들에게 톡톡히 보여주는데요.

결국 공치리들은 김현주 프로를 이기기 위한 비장의 무기를 꺼내듭니다. 공치리만의 시그니처(?) 핸디캡이 총 출동하는데요.

결국 흔들리기 시작하는 ‘샷의 정석’. 방해 공작에 제대로 결린 김효주 프로.

치사하게라도 이겨야겠다는 공치리들의 의지에 결국 국보급 멘탈을 가진 김효주 프로도 흔들리고 만걸까요? 기회를 잡은 듯 공치리들의 기세는 살아납니다.

과연 기막힌 반전을 일어날 수 있을지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다시보기 사이트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 클릭

편먹고 공치리 시즌2 추성훈 전혜빈 모태범 김효주 프로 프로필

편먹고 공치리 시즌2는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골프 예능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부터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구력 30년의 관록의 베테랑 골퍼이자 골프 예능의 창시자 ‘이경규’, 전직 프로야구계의 전설적인 홈런왕이자 골프도 홈런! 비거리의 제왕 ‘이승엽’

구력은 짧지만 연예계의 만능 스포츠맨으로 필드 위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이승기’, 이미 필드에서는 누구나 그 실력과 미모를 알아주던 팀을 승리로 이끌 황금 동아줄 ‘유현주 프로’까지

이 실력도 구력도 스타일도 모두 다른 4명의 출연진이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편 먹고 필드에서 600만 골프인들의 꿈의 스코어 72타를 목표로 편먹고 대결을 벌이는 골프 열전이라고 합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에는 영원한 파이터 추성훈과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뭐든지 만능인 전혜빈과 빙상의 신 모태범이 출연하며 특별 게스트로 역대 6번째 KLPGA 대상에 빛나는 김효주 프로가 출연합니다.

추성훈, 전혜빈, 모태범, 김효주 프로의 프로필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추성훈 프로필 바로가기

추성훈 프로필 바로가기

전혜빈 프로필 바로가기

전혜빈 프로필 바로가기

모태범 프로필 바로가기

모태범 프로필 바로가기

김효주 프로 프로필 바로가기

김효주 프로 프로필 바로가기

편먹고 공치리 시즌2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서는 출연진들이 세련된 골프웨어를 입고 나와 시청자 분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의 의상은 현재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서 협찬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한때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 출연 중인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한 CF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올포유, 레노마, 오닐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한성에프아이의 골프 전문 웨어 브랜드입니다.

골프웨어 외에도 각종 골프 용품들을 취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골프웨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기글

최신글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0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추성훈 전혜빈 모태범 김효주 프로 프로필 골프웨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