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하도권 김하늘 허다빈 송가은 프로필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하도권 김하늘 허다빈 송가은 프로필 골프웨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뻔한 골프 말고 내 편하고 FUN하게~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SBS의 기상천외한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는 1월 29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합니다.

이번 12회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배우 하도권과 한국 여자 골프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김하늘 프로, 허다빈 프로, 송가은 프로가 함께합니다.

Contents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골프장 촬영지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골프장 촬영지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에서 출연진 4인방과 게스트 하도권, 김하늘 프로, 허다빈 프로, 송가은 프로가 방문한 골프장 촬영지는 포천 푸른솔CC로 밝혀졌습니다.

포천 푸른솔CC는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2014년에 오픈하였으며 예전에는 가산노블리제CC로 불리던 곳입니다.

60만평의 광활한 대자연을 간직한 천혜의 청정밸트에 조성된 포천 푸른솔CC는 계곡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원시의 구릉에서 드넓은 필드로의 장쾌한 샷을 즐길 수 있는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자연과 인공이 절묘하게 조화된 홀, 울창한 소나무와 4계절 형형색색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꽃들이 지상 최고의 골프코스로서 손색이 없게 한다고 합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3개의 27홀의 정규코스인 마운틴코스(자연계곡과 암벽으로 이루어진 역동적인 코스), 레이크코스(대자연속의 환상적인 페어웨이를 자랑하는 코스), 밸리코스(호수와 숲이 그려내는 그림같이 예쁜 코스)가 포천 푸른솔CC의 자랑이라고 하니 방문하시어 한껏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골프장 촬영지 위치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골프장 촬영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2회 골프장 위치보기 ◀ 클릭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다시보기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다시보기

지난 11회에서 시작된 공치리 챔피언십은 이번 12회에서도 이어집니다.

지난 화에서는 추위에 시달리며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프로들도 드디어 예열이 되며 공치리 챔피언십의 우승을 향한 준비가 끝났습니다.

그런데 변수가 있었으니 바로 실수를 연발하는 공치리들, 그리고 이경규. 지난 화에서 유현주 프로의 파트너로 챔피언십에 참가하게 된 하도권에게 듬뿍 비웃음을 당합니다.

오늘따라 영 안풀리는 골신 이경규를 지원하기 위해 송가은 프로가 실력 인증에 들어갑니다. 말 그대로 필드를 찢어버리는 실력에 하도권은 아까의 비웃던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입을 다물지 못합니다.

이에 질세라 무조건 우승을 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유현주 프로와 파트너 하도권의 실력 행사에 이어 다른 팀들도 하위권을 반란을 꿈꾸며 샷을 휘두릅니다.

프로들의 기세에 절로 공치리들의 실력까지 급상승하는데요. 프로들도 반한 샷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공치리 챔피언십의 우승을 가져갈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다시보기 사이트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 클릭

편먹고 공치리 시즌2 하도권 김하늘 허다빈 송가은 프로필

편먹고 공치리 시즌2는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골프 예능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부터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구력 30년의 관록의 베테랑 골퍼이자 골프 예능의 창시자 ‘이경규’, 전직 프로야구계의 전설적인 홈런왕이자 골프도 홈런! 비거리의 제왕 ‘이승엽’

구력은 짧지만 연예계의 만능 스포츠맨으로 필드 위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이승기’, 이미 필드에서는 누구나 그 실력과 미모를 알아주던 팀을 승리로 이끌 황금 동아줄 ‘유현주 프로’까지

이 실력도 구력도 스타일도 모두 다른 4명의 출연진이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편 먹고 필드에서 600만 골프인들의 꿈의 스코어 72타를 목표로 편먹고 대결을 벌이는 골프 열전이라고 합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에는 지난 회차에 이어 KLPGA와 JLPGA의 여왕 김하늘 프로, 2021년에 두번의 준우승을 따낸 다크호스 허다빈 프로, 2021년 신인상에 빛나는 무서운 괴물 신인 송가은 프로와 감춰졌던 모습을 들어낸 유현주의 파트너 하도권이 출연합니다.

하도권 김하늘 허다빈 송가은의 프로필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하도권 프로필 자세히 보기

하도권 프로필 자세히 보기

김하늘 프로 프로필 자세히 보기

김하늘 프로 프로필 자세히 보기

허다빈 프로 프로필 자세히 보기

허다빈 프로 프로필 자세히 보기

송가은 프로 프로필 자세히 보기

송가은 프로 프로필 자세히 보기

편먹고 공치리 시즌2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 시즌 2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서는 출연진들이 세련된 골프웨어를 입고 나와 시청자 분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의 의상은 현재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서 협찬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한때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 출연 중인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한 CF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올포유, 레노마, 오닐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한성에프아이의 골프 전문 웨어 브랜드입니다.

골프웨어 외에도 각종 골프 용품들을 취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2 골프웨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기글

최신글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편먹고 공치리 시즌2 12회 골프장 촬영지 | 다시보기 재방송 하도권 김하늘 허다빈 송가은 프로필 골프웨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