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위치 오윤아 민이 밀키트 택배 레시피 재방송 다시보기 108회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위치 오윤아 민이 밀키트 택배 레시피 재방송 다시보기 108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상 출시 편스토랑은 KBS 2TV에서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하는 본격 요리 예능 프로그램으로 편스토랑은 편의점+레스토랑의 합성어입니다.

요리에 일가견인 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해서 숨겨왔던 솜씨를 과감하게 발휘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편스토랑에서는 주재료를 선정하고, 그 재료를 사용한 음식을 출연자들이 선보이고, 그 중에 평가단 들이 선정한 하나의 음식이 방송 다음날부터 전국의 CU 편의점를 통해서 판매된다고 하니 제목에 딱 부합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판매된 상품들의 수익금 일부는 결식 아동을 위해 기부된다고 하니 많이들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Contents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위치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위치

편스토랑 108회의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오윤아와 아들 민이가 손님을 맞이하며 인사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오윤아와 아들 민이가 처음으로 함께 식당을 운영하는 새로운 도전을 해본다고 하네요. 이들이 일일 식당을 연다는 소식에 패널들이 너나 할 것 없이 놀라고 맙니다.

그렇게 탄생한 일일 식당의 이름은 바로 ‘달팽이 식당’. 아들인 민이가 좀 느리고 주문 받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까 기다림이 필요한 식당이라는 의미에서 달팽이 식당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달팽이 식당 위치 알아보기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위치 알아보기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오윤아 민이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오윤아 민이

이번 편스토랑 108회에서는 오랜만에 오윤아가 아들 민이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에서는 늘 건강한 식단을 공개하며 실력을 뽐내었던 오윤아가 요리를 하고 귀여운 먹방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들 민이가 서빙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달팽이 식당에서는 오늘 어떤 일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달팽이 식당 보러가기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보러가기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스토랑 식당 맛집 위치 확인하기

편스토랑 밀키트 택배

편스토랑 밀키트 택배

달팽이 식당이 성황인 와중에 아들 민이가 어디론가로 사라졌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경험해보는 식당 서빙이 어려웠던 것일까요? 14살의 아들에게는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나봅니다. 늘 사랑스럽고 씩씩하던 아들이 갑자기 사라지자 오윤아는 걱정되는 마음에 헐레벌떡 민이를 찾아 나섭니다.

편스토랑에서 매주 선보이는 메뉴는 많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주 선정된 메뉴가 CU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직접 만들어 드시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레시피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요리가 서툰 분들이나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편스토랑 화제의 메뉴를 밀키트로도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택배 주문을 통해 집에서 직접 만나보시면 오늘의 근사한 저녁이 완성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더욱 많은 편스토랑의 밀키트를 택배 주문하는 곳을 아래 링크에 첨부하였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레시피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레시피

오윤아와 민이가 의욕 넘치게 오픈한 일일 식당인 달팽이 식당에선 귀여운 민이가 서빙을 합니다. 찾아오신 손님들은 토실토실 귀여운 민이에게 한번,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오윤아의 요리에 다시 한번 즐거워 미소짓게 되는데요.

그 동안 오윤아가 선보였던 요리들을 기억하시는 분들이라면 달팽이 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마음이 이해가 되리라 봅니다.

오윤아가 선보였던 요리들의 레시피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재방송 다시보기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재방송 다시보기

처음이라 모든게 서툴고 힘들었을 민이가 죄송하다고 하며 몰래 나와 한숨을 짓네요. 남들이 보기엔 듬직한 모습이지만 속은 아직은 14살의 어린 민이.

과연 달팽이 식당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엄마인 오윤아의 실력이라면 메뉴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을텐데 무엇이 민이를 밖으로 나오게 했을까요?

오는 금요일 밤에 방송될 편스토랑 108회를 더욱 궁금하게 만듭니다.

인기글

최신글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편스토랑 달팽이 식당 위치 오윤아 민이 밀키트 택배 레시피 재방송 다시보기 108회에 대해 알아보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