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의견적: 비포장도로를 정복하는 초고속 슈퍼 스포츠카!

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의견적: 비포장도로를 정복하는 초고속 슈퍼 스포츠카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Contents

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사진 포토 정보

람보르기니(Lamborghini)는 미국 마이애미 비치에서 열린 아트 바젤(Art Basel)에서 새로운 허리케인 스테라토(Huracán Sterrato)를 선보였습니다.

이 모델은 아스팔트를 벗어난 비포장도로나 흙길에서도 우수한 주행 즐거움을 선사하는 최초의 슈퍼 스포츠카로, 스포티함의 개념을 새롭게 해석하며 람보르기니의 대담하고 진정성 있으며 예상치 못한 브랜드 원칙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스테판 빙켈만(Stephan Winkelmann) 람보르기니 회장 겸 CEO는 “비전이 있는, 대담하고 독특한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살려 스테라토를 통해 우리는 주행 감각에 있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스테라토가 전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주행 환경에 속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허리케인 스테라토(Huracán Sterrato)의 외관은 첫눈에 모험적인 정신을 표현합니다. 허리케인 에보(Huracán EVO)에 비해 지상고가 44mm 높아졌고, 앞(30mm)과 뒤(34mm) 트랙 폭이 넓어져 더 큰 서스펜션 여행을 보장합니다.

알루미늄 전면 하부 보호대, 강화된 실사이드, 후방 디퓨저, 견고한 휠 아치는 차량의 근육질을 강조해주며, 후면 흡기구는 스포티한 정신을 더하는 동시에 먼지 낀 길에서도 엔진에 깨끗한 공기를 공급합니다.

“스테라토는 람보르기니 디자인 DNA가 예상치 못한 비율로도 완벽하게 작동한다는 것을 입증한다”고 미치아 보르케르트(Mitja Borkert) 람보르기니 디자인 총괄이 밝혔습니다.

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정보

람보르기니 허리케인 스테라토는 5.2리터 V10 엔진을 탑재하여 최대 610 CV의 출력과 560 Nm의 토크를 자랑하며,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및 전자 제어 전륜 구동 시스템과 후륜 기계식 자긍식 디퍼런셜을 결합해 비포장도로 및 모래 바닥에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3.4초가 걸리며 최고 속도는 260km/h에 달합니다. 차량은 브리지스톤(Bridgestone) 듀얼러 AT002 타이어와 맞춤형으로 개발된 19인치 림을 장착해 어떤 조건과 표면에서도 최적의 다목적성과 적응성을 보장하고 차량의 느낌, 감정, 그리고 주행의 재미를 증진시킵니다.

실내는 전용 알칸타라 베르데 스테라토(Alcantara Verde Sterrato) 내장재로 덮여 있으며, 허리케인 라인에서 전통적으로 추구해 온 “조종사처럼 느끼기” 철학을 반영하여 운전자가 승객실의 중심에 있어 궁극의 주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에는 새로운 그래픽과 특별한 주행 기능이 있으며, 계기판에는 디지털 기울기 계측기, 나침반, 지리적 좌표 지시기 및 조향 각도 지시기가 처음으로 특징으로 나타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가격 제원 사양

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구분내용
모델명람보르기니 후라칸 스테라토 (Lamborghini Huracan Sterrato) (2024)
차종 유형오프로드 주행 가능 스포츠카
엔진 및 성능5.2리터 V10, 최대 출력 610 CV, 최대 토크 560 Nm
주행 성능0-100km/h 3.4초, 최고속도 260km/h
디자인 특징런 플랫 타이어, 알루미늄 보호 아래받이, 강화된 사이드 실
내부 디자인 및 기능알칸타라 베르데 스테라토 인테리어, 새로운 HMI 그래픽
기술 및 서비스람보르기니 커넥트, 아마존 알렉사 통합, 원격 속도 모니터링
맞춤화 옵션람보르기니 애드 퍼소남 프로그램을 통한 다양한 색상 선택 가능
한정 생산총 1499대 (2023년 2월 생산 시작)
가격미정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소개 및 모의견적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Lamborghini Huracan Sterrato): 도로를 뛰어넘다

미국 마이애미의 아트 바젤에서 람보르기니(Lamborghini)는 독창성으로 가득한 새로운 모델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우라칸 스테라토(Huracán Sterrato)는 도로 위, 또는 그 벗어난 비포장길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최초의 슈퍼 스포츠카입니다.

용감하고 진정성 있으며 예상치 못한 브랜드의 정신을 재해석한 결과죠. 회장이자 CEO인 스테판 빙켈만(Stephan Winkelmann)은 이러한 혁신적인 움직임을 통해 운전 감각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반항적 디자인: 스테라토의 모험심

스테라토의 외관은 첫눈에 이 차가 지닌 모험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우라칸 에보(Huracán EVO) 대비 높아진 지상고는 물론, 프론트와 리어 휠 트랙의 너비 증가로 충분한 서스펜션 여행을 보장합니다.

또한, 차체를 보호하는 알루미늄 전면 언더바디 보호대, 강화된 사이드 스커트, 후면 디퓨저와 튼튼한 휠 아치는 그 탄탄함을 강조합니다. 후드 후방의 클래식한 공기 흡입구는 스포티한 정신을 높이는 동시에, 먼지 날리는 길에서도 엔진에 깨끗한 공기를 공급합니다.

미챠 보르케르트(Mitja Borkert), 람보르기니 디자인 책임자는 “스테라토는 람보르기니 디자인 DNA가 예상치 못한 비율에도 완벽하게 작동한다는 증거입니다. 스테라토의 디자인은 슈퍼 스포츠카의 유산을 새로운 생명체로 번역하며, 독특하고 즐거운 운전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특별한 목적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심장을 뛰게 하는 성능: V10 엔진 탑재

스테라토는 5.2리터 V10 엔진을 통해 최대 610 CV의 출력과 6500 rpm에서 560 N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이 엔진은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전자 제어식 사륜 구동 시스템과 결합되어 있으며, 후륜에는 기계식 자기 락킹 디퍼렌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포장되지 않은 길과 모래 바닥에서의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스테라토는 0에서 100 km/h까지의 가속을 3.4초 만에 해내며 최고 속도 260 km/h에 달합니다.

전용 타이어: 브리지스톤(Bridgestone)과의 협력

스테라토는 19인치 휠에 전용 엔지니어링 브리지스톤 듀얼러 AT002 타이어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 타이어는 어떠한 조건과 표면에서도 최대의 다재다능함과 적응성을 제공하며, 운전의 감각, 감정, 그리고 즐거움을 더합니다. 이 타이어는 또한 뛰어난 그립력과 핸들링, 고속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파일럿처럼 느껴지는” 새로운 내부

모던하면서도 전통을 잇는 “파일럿처럼 느껴지는” 철학을 반영하는 스테라토의 실내는 Alcantara Verde Sterrato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인간-기계 인터페이스(HMI)는 새로운 그래픽과 특별한 운전 기능들을 가지고 있으며, 디지털 경사계, 나침반, 지리 좌표 표시기, 그리고 조향각 표시기가 처음으로 도입되었습니다.

테크놀로지와 연결성

람보르기니 커넥트를 통한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와의 통합, 람보르기니 유니카(Lamborghini UNICA) 앱을 통한 원격 제어 기능, 애플 워치(Apple Watch)와의 심박수 연동 등으로, 스테라토는 기술적인 면에서도 혁신적입니다. 람보르기니 드라이브 레코더는 운전자가 가장 짜릿한 순간들을 손쉽게 녹화할 수 있게 해주며, 차량의 연구 및 성능 분석을 위한 텔레메트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드 페르소남(Ad Personam) 프로그램: 고유한 맞춤화

마지막으로 람보르기니는 고객이 350개의 외부 색상과 60개 이상의 가죽 및 Alcantara 내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자신만의 스테라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23년 2월부터 총 1,499대 한정 제작이 시작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람보르기니 Huracan Sterrato 주요 특징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Lamborghini Huracan Sterrato)는 비포장도로에서의 주행 즐거움을 위해 설계된 최초의 슈퍼카입니다.

대담하고 비전을 가진 브랜드로, 스테라토는 슈퍼카의 개념을 과감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5.2리터 V10 엔진은 610 CV의 최대출력과 동력을 발휘하여 온갖 환경에서 완벽한 제어를 가능하게 합니다.

브리지스톤(Bridgestone) 듀얼러 AT002 타이어는 모든 조건과 표면에 최적화되어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차량 내부는 첨단 기능들을 갖추고 있으며,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는 혁신적인 기술과 디지털 인클리노미터를 제공합니다.

1499대 한정판 생산으로, 람보르기니 아드 페르소남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맞춤형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2024 Lamborghini Huracan Sterrato)는 도대체 어떤 차량인가요?

A1: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2024 Lamborghini Huracan Sterrato)는 최초의 슈퍼 스포츠카로, 노면이 좋지 않거나 흙길과 같은 다양한 지형에서도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아스팔트가 아닌 다른 환경에서의 주행 역시 고려하여 만들어진 이 차는 강화된 서스펜션과 LDVI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여 특별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Q2. 우라칸 스테라토의 디자인 특징과 성능은 어떻게 되나요?

A2: 우라칸 스테라토는 44mm 높여진 지상고, 넓어진 전후 트랙 폭, 강화된 사이드 스커트, 후방 디퓨저, 견고한 휠 아치로 모험적인 정신을 표현하며, 5.2리터 V10 엔진을 탑재하여 최대 610 CV의 출력과 560 Nm의 토크로, 0에서 100 km/h까지 3.4초만에 가속하며 최고속도는 260 km/h에 이릅니다.

Q3. 우라칸 스테라토 내부의 특징과 커넥티비티 옵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3: 우라칸 스테라토의 내부는 독점적인 알칸타라 베르데 스테라토(Alcantara Verde Sterrato) 장식으로, 드라이버 중심의 컴파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그래픽과 특별 주행 기능을 갖춘 HMI, 디지털 경사계와 나침반, 지리적 좌표 및 스티어링 각도 표시를 제공합니다. 람보르기니 커넥트(Lamborghini Connect)는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 통합으로 음성 명령만으로 차량 기능을 조정하고, 람보르기니 유니카(Lamborghini UNICA) 앱을 통해 차량을 원격으로 제어하거나 성능 데이터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최신글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