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쉐보레 트래버스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의견적 : 수평선 너머 모험을 부르는 강력한 미드사이즈 SUV

2024 쉐보레 트래버스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의견적 : 수평선 너머 모험을 부르는 강력한 미드사이즈 SUV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Contents

2024 쉐보레 트래버스 사진 포토 정보

2024년형 쉐보레 트래버스(Chevrolet Traverse)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어 중형 SUV 부문에서 쉐보레의 위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더욱 강인하고 트럭 같은 비율의 디자인을 갖춘 신형 트래버스는 가족을 위한 주요 안전 기능은 물론, 완전히 새로운 엔진으로부터 더 큰 마력과 토크를 제공합니다.

특히 오프로드에 적합한 Z71 모델을 포함하여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트래버스는 더 SUV같은 모습과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고 엔지니어링 되었다”고 쉐보레의 부사장인 스콧 벨은 말합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LS, LT, Z71, RS 등 네 가지 독특한 트림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디자인 및 콘텐츠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업데이트된 안전 기능과 기술이 라인업 전반에 걸쳐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모델은 GM 추정치 315 마력과 GM 추정치 317 lb-ft의 토크를 내는 새로운 2.5L 터보차저 엔진을 탑재하여 예전 모델들보다 더 많은 파워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엔진은 8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제공되며, Z71 고유의 오프로드 적합 트윈 클러치 AWD 시스템을 포함한 전반적인 네 바퀴 구동 옵션이 선택 가능합니다.

트래버스 Z71은 표준 장착된 다양한 오프로드 기능들을 통해 모험을 갈망하는 모험가들에게 적합합니다.

향상된 지상고와 트랙 너비를 통해 안정성과 능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18인치 휠과 전용 Z71 레드색 견인 후크가 특징입니다.

또한, 특별히 조정된 댐퍼와 운전자 선택형 드라이브 모드를 통해 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높였으며, 힐 디센트 컨트롤과 표준 견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2024 쉐보레 트래버스 정보

출시를 앞둔 2024년형 쉐보레 트래버스는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을 위해 표준 쉐보레 세이프티 어시스트와 함께 다양한 안전 기능 및 운전 지원 기술을 제공합니다.

자동 비상 제동 시스템, 전방 충돌 경보, 차간 거리 표시, 차선 유지 보조와 같은 기술은 기본 제공되며, 후방 주차 보조, 안전 경고 좌석, HD 후방 카메라 등과 같은 추가 안전 기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향상된 자동 주차 보조와 운전자 주의 보조 기능 등,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제공됩니다.

강인하고 과감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쉐보레 트래버스는 더욱 목적 의식적인 실루엣을 갖추고 있으며, 신형 트래버스의 스타일링은 크로스오버와 트럭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들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준비된 듯한 모습을 연출합니다.

각 트림은 독특한 액센트와 세부적인 요소들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며, 새로운 전면 및 후면 조명, 표준 LED, 차량 접근 시 인사하는 걷기 조명 애니메이션이 특징입니다.

RS 트림은 스포티한 성향의 프리미엄 기능과 디자인 요소들로 더욱 돋보이며, 투톤의 배기 시스템, 고광택 블랙 알루미늄 휠, 운전 성능에 초점을 맞춘 서스펜션 조정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 제원 사양

2024 쉐보레 트래버스 2024 쉐보레 트래버스
구분내용
모델명쉐보레 트래버스 (2024)
유형중형 SUV
가격환율 계산 후 가격 입력
엔진새로운 2.5L 터보차저 엔진, GM 추정 최대 315 마력 및 317 lb-ft 토크
안전 기능표준 쉐비 세이프티 어시스트, 자동 긴급 제동, 차선 유지 보조 등
디자인강화된 외관 디자인, 트럭의 영향을 받은 요소 포함
편의 기능스마트폰 무선 충전, 와이파이 핫스팟
인테리어최신 기술로 연결된 인테리어, 최대 17.7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견인 능력적절한 장비로 최대 5,000 파운드 (2,268 kg)
출시 예정일2024년 초
생산지미시간 주 랜싱 델타 타운십 GM 공장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쉐보레 트래버스 소개 및 모의견적

트래버스의 새로운 기준: 2024 쉐보레( Chevrolet)에서 보여줄 신선함

쉐보레(Chevrolet)가 2024년 모델로 완전히 새로워진 트래버스(Traverse)를 내놓으며 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강인한 디자인, 가족을 염두에 둔 안전 기능, 그리고 새로운 엔진에서 나오는 더욱 강력한 말력과 토크를 갖춘 이 차는 경쟁이 치열한 세그먼트에서 선두를 차지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특히 오프로드 모델인 Z71 덕분에 더 많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트래버스 Z71: 모험가들을 위한 동반자

트래버스 Z71은 모험을 즐기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정을 위한 오프로드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더 높아진 지상고, 넓어진 트랙 너비, 전용으로 디자인된 18인치 휠에 어울리는 올터레인 타이어, 그리고 사용자 맞춤형 담퍼를 통해 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 모델에는 더욱 특별한 트윈 클러치 AWD 시스템이 적용되어 짜릿한 오프로드 경험이 가능하죠.

안전의 새 지평: 2024 쉐보레 트래버스

트래버스는 안전과 운전자 보조 기술을 강조하며, 표준으로 제공되는 쉐비 세이프티 어시스트(Chevy Safety Assist)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습니다.

여기에는 자동 비상 브레이킹부터 차선 유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까지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합니다.

디자인과 성능: 다재다능한 트래버스

하나하나 세심하게 제작된 디자인으로 쉐보레 트래버스는 강인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자랑합니다.

특히 RS 모델은 스포티한 외관과 성능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데요, 22인치 하이 글로스 블랙 알루미늄 휠과 블랙 아웃 악센트가 돋보입니다.

내부의 미래: 기술로 무장한 트래버스의 새로움

새로운 쉐보레 트래버스는 기술에 중점을 둔 실내 공간으로, 대형 터치스크린과 여러 연결 기능을 통해 운전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최대 98 평방피트의 넉넉한 적재 공간은 이동 수단을 넘어 생활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설계입니다.

2024년 쉐보레 트래버스의 모든 것이 곧 여러분과 만날 준비를 마치고 있습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쉐보레 트래버스 주요 특징

쉐보레(Chevrolet) 새로운 트래버스(Traverse)는 보다 강인한 디자인과 출시된 지71 모델을 통해 중형 SUV 시장에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자 합니다.

2024년형 쉐보레 트래버스는 가족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주요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SUV는 새로운 2.5L 터보 엔진으로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된 마력과 토크를 제공합니다.

트래버스 지71은 표준으로 제공되는 오프로드 기능 리스트를 통해 모험을 추구하는 가족들을 위한 차량입니다.

슈퍼 크루즈(Super Cruise)와 같은 첨단 기술들은 2024 쉐보레 트래버스의 운전자 지원 기능들을 강화합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뛰어난 통풍성과 베스트 클라스 수납 공간을 제공하여 다목적의 자동차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2024년형 쉐보레 트래버스(Z71 모델 포함)의 새로운 기능과 변화된 점은 무엇인가요?

A1: 2024년형 쉐보레 트래버스(Chevrolet Traverse)는 강화된 트럭 같은 외관과 고성능 엔진을 탑재하여 더 강력한 말력과 토크를 제공합니다. 특히 오프로드에 적합한 Z71 모델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안전 기능을 표준으로 제공하며, 각 트림별로 독특한 디자인과 콘텐츠가 있습니다.

Q2. 쉐보레 트래버스의 전 모델에 탑재된 새로운 2.5L 터보 엔진의 성능은 어떻게 되나요?

A2: 새로운 2.5L 터보 엔진은 제너럴 모터스(GM) 예상치로 315마력과 317 lb-ft의 토크를 발휘하며, 이전 모델 대비 19% 향상된 토크를 제공합니다. 8단 자동 변속기와 트윈 클러치 AWD 시스템을 조합하여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합니다.

Q3. 쉐보레 트래버스 Z71 모델이 제공하는 오프로드 기능에는 어떤 것들이 포함되어 있나요?

A3: 쉐보레 트래버스 Z71 모델은 1인치 이상 높아진 지상고, 넓어진 트랙 폭, 올테레인 타이어, 18인치 전용 휠, 고유한 전면 디자인, 알루미늄 스키드 플레이트, 서명된 Z71 레드 견인 후크, 특수 댐퍼 및 유압 리바운드 제어와 같은 오프로드 적합 기능들이 표준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프로드 주행 조건에서 견인력과 핸들링을 최적화하는 트윈 클러치 AWD 시스템과 힐 디센트 컨트롤도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글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