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순서 | 귀멸의 칼날 1기 | 무한열차 TV편 무한열차 극장편 무한열차 TVA1화 | 귀멸의칼날 2기 유곽편, 환락의거리편

귀멸의 칼날 순서 | 귀멸의 칼날 1기 | 무한열차 TV편 무한열차 극장편 무한열차 TVA1화 | 귀멸의칼날 2기 유곽편, 환락의거리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년 점프의 경우 대부분 스토리라인이 정해져 있는데요. 약한 적에서 점점 강한 적으로 넘어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더불어 떡밥투성이인 최종보스까지 어떻게 보면 기본적인 라인을 다 갖추었기때문에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조금 지루하지않을까 라는 생각을해봅니다.

그러나 실제로 보신 분들은 만화의 뻔한 줄기에 집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 하나하나에 집중을 하여서 보다보니 매력에 빠지가 되었습니다.

특히 렌고쿠의 경우 주인공보다 인기가 많을 정도로 대단했는데요. 오늘은 귀멸의 칼날을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순서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관련글

Contents

귀멸의 칼날 순서 귀멸의 칼날 1기

귀멸의 칼날 순서

먼저 귀멸의 칼날의 스토리라인을 가볍게 살펴보면 귀멸의 칼날은 괴물인 오니와 인간의 싸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니는 인간보다 뛰어난 신체를 가지고 있는 괴물로써 일반 인간이 상대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이러한 오니를 이기기 위해서 수련하는 방법이 바로 호흡을 이용한 방법인데요.

이 호흡을 사용하면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어느정도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아무리 강력한 기술을 갈고 닦아도 그 위의 존재가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하현, 상현처럼 12명의 존재는 특히 강력한 오니인데요. 이러한 오니랑 싸우기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 지주입니다.

그렇게 지주가 되기 위한 오니를 절멸하기 위한 마지막으로 네즈코를 되돌리기 위한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보는곳 1기 2기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칼날 순서 귀멸의 칼날 1기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귀멸의칼날 순서귀멸의칼날 1기 바로가기 홈페이지

무한열차 TV편 무한열차 극장편 무한열차 TVA 1화

귀멸의 칼날 순서

다른 애니메이션도 그렇지만 요즘 애니메이션들은 대부분 악당이라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나쁘다고 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자신만의 사정이 있는데요.

각각마다 하나씩 풀어내는 맛이 있습니다. 특히 렌고쿠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선 악 표현이 상당히 권선징악적이며 악역을 비호하거나 미화하고 적이 동료가 되는 전개는 없고 무조건 죄를 저지른 사람은 전부 죽는 그러한 스토리입니다.

아예 선악 구도가 모호하거나 주인공이 악역으로 나오는 작품이 많은 최근 작품들 중에 이런 스토리와 주제가 채택된 작품이 적고 애초에 전개 속도 자체가 빠르다 보니 스토리가 시원한 맛에 독자나 시청자가 된다는 평가도 있다고 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귀멸의칼날 순서 극장편 무한열차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귀멸의칼날순서 극장편 무한열차 바로가기 홈페이지

귀멸의칼날 2기 유곽편, 환락의 거리편

귀멸의 칼날 순서

주인공인 카마도 탄지로의 경우 열혈 바보계나 비정계 혹은 평범계거나 먼치킨계가 주류를 이루는 최근 배틀물 주인공 유형들에서 벗어난 인상을 주는데, 초기 전투력은 작중에서 낮은 편이나, 캐릭터성으로 인격이나 관념상의 흠이 적은 면모가 강조된다고 합니다.

또한 인격적인 장점은 높은 공감 능력을 보이는 묘사들로 보여주는데 동료가 아니라 아무 관계도 없는 민간인의 죽음을 볼 때 가장 분노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아무리 목표가 여동생을 지키는 것이라고 해도 민간인들이 위험해지면 동생을 죽이고 자기도 죽겠다는 결심까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는 ‘전투력은 완성되었고 정신적으로 성장하는 주인공’ 유형과는 또 반대로 ‘전투력은 성장을 거쳐 강해지나 인격적으로 완성됨’을 내세워진 캐릭터이기 때문에 완성형 소년만화 주인공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상품도 있으니 귀멸의 칼날 피규어 추천를 보시고 정보알아가시길 바랍니다.

귀멸의칼날 순서 환락의 거리편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귀멸의칼날순서 환락의 거리편 바로가기 홈페이지

귀멸의칼날순서 관련영상

최신글

귀멸의 칼날 순서

귀멸의 칼날 순서 | 귀멸의 칼날 1기 | 무한열차 TV편 무한열차 극장편 무한열차 TVA1화 | 귀멸의칼날 2기 유곽편, 환락의거리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