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서울식 소불고기 맛집 식당 위치 가격 메뉴 360회 다시보기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서울식 소불고기 맛집 식당 위치 가격 메뉴 360회 다시보기 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360회에서는 콩나물 국밥과 서울식 소불기를 먹방을 했는데요. 이번 방송은 1월 14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됩니다.

Contents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맛있는 녀석들 360회에서 뚱5가 첫 번째로 맛본 음식은 콩나물 국밥이었습니다. 콩나물 국밥 맛집 위치는 인천 연수구 옥련동입니다. 연락처는 032-833-5772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6시부터 밤 9시까지이며, 라스트오더는 오후 8시 30분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대체 공휴일(월요일)은 정상 영업합니다.

콩나물 국밥 맛집 상호명은 바로 송도콩나물해장국밥인데요. 이곳은 콩나물해장국 전문점으로 현재 32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반찬류는 사장님이 직접 양념하며 김치는 매주 평일마다 고춧가루를 포함한 모든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직접 김장합니다.

메뉴는 콩나물해장국밥, 한우사골순대국, 굴콩나물해장국밥, 오징어콩나물국밥, 어린이콩나물국밥이 있습니다.

콩나물 국밥은 포장과 배달도 가능합니다. 이 집에서 속이 확 풀리는 시원하고 맛있는 콩나물 해장국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식당 위치 가격 메뉴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식당 위치 가격 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콩나물 국밥 식당 위치 가격 메뉴 정보

맛있는 녀석들 서울식 소불고기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뚱 5가 두 번째로 먹은 음식은 서울식 소불고기입니다. 맛집 위치는 서울 용산구 이촌동입니다. 가게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대표 메뉴는 한우불고기, 돼지갈비, 양념갈비, 꽃등심입니니다. 서울식 소불고기는 고기 위에 파채를 듬뿍 올려져 있고 양념된 소불기기에 채소와 버섯을 올려 졸여가면서 먹는 소불고기인데요.

국물이 자박자박한 게 특징입니다. 뚱5는 노른자에 찍어 먹기도 하며 쉴 새 없이 먹어 사장님이 불판을 갈아주느라 매우 바쁘셨습니다.

이곳은 한옥의 멋을 살린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매장 내부가 깔끔합니다. 룸 안에 있는 자작나무 장식도 멋집니다.

점심시간 11시~2시 사이에는 2000원씩 할인도 해주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가족, 친구들과 부담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서울식 소불고기 식당 위치 가격 메뉴

서울식 소불고기 식당 위치 가격 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소불고기 식당 위치 가격 메뉴 정보

맛있는 녀석들 360회 다시보기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 360회에서는 뚱5(유민상, 문세윤, 김민경, 김태원, 홍윤화)가 콩나물 국밥과 서울식 소불고기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첫 번째 음식은 콩나물국밥이었는데요. 콩나물국밥을 맛본 뚱5는 확실히 맛이 다르다, 시원하다 등의 평을 했습니다. 두 번째 음식은 서울식 소불고기였습니다.

수란이 들어간 소불고기를 먹은 뚱5는 달거나 짜지 않고 담백하며 깊은 맛이 난다며 극찬했습니다. 특히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김태원은 유민상 천사설을 인증했습니다.

무명인 친구가 결혼을 앞두고 힘들어할 때 선뜻 결혼식 비용을 빌려줬다는 미담을 전했습니다.

홍윤화가 멤버들한테 무이자 무담보로 얼마까지 빌려줄 수 있냐고 물으니 유민상은 문세윤 1억, 김태원 3천, 김민경 2천, 홍윤화 1천이라고 답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360회 다시보기를 통해 멤버들의 콩나물 국밥, 서울식 소불고기 먹방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 국밥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