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 여왕의집 7회 줄거리 | 송윤아 원피스 가방 | 전소민 원피스 가방 | 다시보기 재방송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줄거리 | 송윤아 원피스 가방 | 전소민 원피스 가방 | 다시보기 재방송 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채널A 쇼윈도 여왕의집 7회는 12월 20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됩니다.

Contents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줄거리

쇼윈도 여왕의집 6회에서는 선주(송윤아)와 미라(전소민)가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고 병원에 실려갔습니다. 명섭(이성재)이 선주만 데리고 퇴원했다는 말에 충격받은 미라는 결국 유산을 하고 맙니다.

분노한 미라는 선주 집에 불쑥 찾아가 아이들 앞에 도발하고 선주는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해 이상 증상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미라는 유산한 사실을 감추고 명섭은 라헨의 안주인으로 만들어 줄 때까지 유학 가서 아이를 낳고 기다리라며 미라를 설득했습니다.

미라가 사산했다는 걸 알게 된 명섭은 미라에게 이별을 고하고 미라는 종적을 감춥니다. 한편, 선주의 남동생 정원(황찬성)은 선주와 명섭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한다며 미라를 데려옵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7회에서 생각지도 못한 미라의 등장에 선주와 명섭은 경악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정원은 급기야 미라와 결혼을 선언합니다.

미라가 정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고 정원은 사랑에 빠진 것 같습니다. 그 여자 불륜녀라며 선주가 말리지만 정원은 듣지 않습니다. 선주는 고심 끝에 예상 밖의 결정을 내리고 미라를 궁지에 몰아갑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줄거리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줄거리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줄거리 정보 확인하기

송윤아 원피스 가방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송윤아 원피스는 더액츄얼리의 클래식 트위드 원피스 블랙 색상입니다. 페미닌한 느낌이 돋보이는 더액츄얼리의 21SS시즌 트위드 드레스인데요.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수입 원단으로 직조한 원단에, 조직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로 카라, 소매에 배색을 더해 화사함과 우아함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적당한 두께감과 탄탄하고 정교하게 짜여진 트위드로 어떤 체형이 착용해도 잘록한 허리라인과 자연스러운 A라인이 연출되는 단정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또한 전면과, 소매에 앤틱한 단추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디테일을 살렸으며, 클로징 시 원피스, 오픈 시 아우터로 2way 착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송윤아 가방은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퀼티드 간치니 플랩 백입니다. 퀼티드 패턴으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하며 미디엄 사이즈입니다.

색상은 송윤아가 착용한 아이보리, 블랙이 있습니다. 지미추 블랙 펌프스에 원피스와 가방을 매치해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했습니다.

송윤아 원피스 가방 정보

송윤아 원피스 가방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송윤아 원피스 가방 정보 확인하기

전소민 원피스 가방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전소민 원피스는 이바나헬싱키의 바인 플라워 드레스입니다. 컬러는 피치베이지, 화이트 두 가지입니다.

이바나헬싱키는 1998년 핀란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북유럽 최초로 파리 뉴욕 패션위크에 동시에 선 스칸디나비아 대표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디렉터인 파올라 수호넨이 어머니의 정원에서 직접 수집해 책 속에 판화로 보관했던 꽃으로 제작된 프린트입니다.

원단은 실크느낌을 구현하면서도 구김이 가지 않아 착용 편의성을 높인 요루 실키원단입니다.

허리부분의 부드럽지만 톡톡히 잡아주는 실밴딩으로 허리라인이 슬림해 보이고, 밑단 프릴로 페미닌한 무드를 선사합니다. 넥라인 리본을 묶는 방식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합니다.

롱 원피스지만 전소민이 착용한 화이트 색상의 경우 미니 기장이 있습니다. 전소민 가방은 밸럽의 오브 블랙 미니크로스백입니다.

어떤 착장에도 데일리한 무드를 선사하고 자연스러운 일상과 어울리는 반달 쉐입의 미니 크로스백입니다. 스트랩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탈부착도 됩니다.

기본 스트랩 뿐만 아니라 여러 스타일의 스트랩과 레이어드 착용이 가능합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7회 다시보기

쇼윈도 여왕의집은 윤미라(전소민)가 새로운 폭풍을 예고한 가운데 시청률도 6%대를 기록하며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7회에서 한정원이 취조받는 모습이 나옵니다.

윤미라의 죽음에 대한 취조인지 경찰은 정원에게 미라와의 관계에 대해 묻습니다. 정원은 사랑하는 사람이었다고 답합니다.

1회에서 피를 흘리며 구급차에 실려가는 미라의 모습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죽은 사람은 미라일까요? 한편, 미라는 정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고 정원은 미라와 사랑에 빠집니다.

선주는 그런 미라와 정원에게 헤어지라고 말하지만 둘 다 말을 듣지 않습니다. 명섭과 정원이 만납니다.

윤미라와 신명섭의 불륜 사실을 안 한정원의 반응은 어떨지 쇼윈도 여왕의집 7회 다시보기 재방송을 통해 시청해 보세요.

인기글

최신글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쇼윈도 여왕의집 7회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