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 성수기 추천 일정 알람 | 할인정책 | 주차료 2022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 성수기 추천 일정 알람 2022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을 통하여 자연과 함께 힐링하고 자연 속에서 휴식과 즐거움을 누리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포스팅을 참고하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Contents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은 자연 속에서 지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은 편안히 쉬면서 몸과 마음을 보양할 목적으로 조성한 숲인데요.

최근 산림청은 전국 자연휴양림은 한 곳에서 예약과 결제가 가능한 통합 플랫폼인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을 개설했습니다. 숲나들e 를 통해 유명산, 천보산, 팔공산 등 모두 58개 자연휴양림을 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은 네이버나 구글 등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숲나들e 를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사이트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은 국립휴양림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후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시다면 바로 캠핑을 떠나고 싶을 날짜로 들어가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은 금요일, 토요일 또는 공휴일 등의 주말권 예약은 전 달의 1일부터 추첨으로 이루어 지며 2박 이상 예약을 하는 경우에는 당첨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022년 2월 7일(월) 0시부터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연장에 따라 전국 7인 이상 사적모임이 금지 되었기 때문에 사적모입기준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은 현재 접종여부 관계없이 전국 6인까지만 예약 가능합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과 더불어 전라북도 캠핑장 에 대해서도 살펴보세요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은 휴양림을 이용해주시는 여행자들이 좀 더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고 국립자연휴양림 방문을 기념할 수 있도록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2년 3월 1일부터 새롭게 개편되는 주중 스팸트 투어 방법 및 혜택으로는 주중에 국립자연휴양림에 방문 후 숙박시설/야영시설을 이용했을 경우 책자에 스탬프를 날인해 주고 있으며 기존에 운영되던 스탬프 투어 책자 신규 배포는 중지된다고 합니다.

전국 모든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스탬프를 날인하면 ’스탬프 투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등록됩니다. 투어 완료 인증서, 감사패, 소정의 기념품을 받고 우수고객으로 위촉 되어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고객 관련 행사 시 우선 초청된다고 합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과 더불어 충청남도 캠핑장 에 대해서도 살펴보세요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주차료

숲나들e 입장료
숲나들e 입장료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주차료 및 입장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료의 경우 경형자동차일 경우 1일 1,500원 / 중소형 자동차의 경우 1일 3,000원 / 대형 자동차의 경우 1일 5,000 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의 입장료는 어른 1인 1,000원 / 청소년 1인 600원 / 어린이 1인 300원 의 가격으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동절기인 12월부터 3월까지는 입장료가 면제된다고 합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은 국/공/사 별로 입장료 및 주차료의 기준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과 관련된 강원도 캠핑장 에 대해서도 살펴보세요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입장료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할인 정책

숲나들e 할인정책
숲나들e 할인정책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할인 정책 으로는 장애인, 국가유공자, 다자녀가구 등에 대한 감면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나 감면을 받으려면 휴양림 현장에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현재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비대면 감면 서비스를 시행으로 제도를 개편하여 보다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은 PC 또는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접속,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의 종류로는 일반예약, 우선 예약, 주말 예약, 추첨 신청 등이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할인 정책 을 잘 참고하여 자연과 숲이 주는 혜택을 고루고루 더 많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할인 정책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관련 영상

캠핑장 관련글 더보기

인기글

최신글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 성수기 추천 일정 알람 2022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