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의견적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혁신적 디자인의 조화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의견적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혁신적 디자인의 조화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Contents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진 포토 정보

2024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2024 Land Rover Range Rover Evoque)는 현대적인 고급 소재 선택과 최신 기술들이 강조된 감각적이고 정교한 캐릭터를 가진 차량으로, 레인지로버의 축소된 디자인 철학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주간 주행등을 포함한 픽셀 LED 헤드라이트와 새로운 그릴 등을 통해 정교하면서도 기술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또한 루프가 떠 있는 듯한 특유의 디자인, 연속된 허리선을 가진 외부 디자인, 문 손잡이가 일체화된 부분은 레인지로버의 디자인 DNA를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내에서는 11.4인치 커브드 글라스 터치스크린을 통해 운전자의 시야를 향상시키며, 공간 활용성이 개선되어 무선 기기 충전 기능 및 저장 공간을 넓히고 있습니다.

피비 프로(Pivi Pro)와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를 통합하면서 디지털 경험 또한 원활하고 편안합니다.

클래스 최고 수준인 캐빈 에어 퓨리피케이션 플러스(Cabin Air Purification Plus) 기술로 차량 내부 공기 질을 고급스럽게 관리하며, 울트라패브릭(Ultrafabrics) 및 크바드라트(Kvadrat) 직물 좌석과 같은 비가죽 소재 선택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정보

여러 모델 중에는 이보크 S, 다이내믹 SE, 다이내믹 HSE, 오토바이오그래피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P300e 플러그인 전기 하이브리드 모델은 평균 일일 주행 거리를 전기모드로 주행할 수 있어 배기가스를 전혀 배출하지 않습니다.

WLTP 사이클에 따르면 최대 62km까지 전기만으로 운행이 가능하며 새로운 배터리 화학으로 실제 주행 거리도 약 48km까지 개선되었습니다.

모든 P300e 모델에는 표준으로 빠른 DC 충전 기능이 제공되어 빠르게 충전할 수 있고, 잉제니엄(인제니움) 가솔린 및 디젤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차(MHEV) 기술도 다양한 연료 효율적인 파워트레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변화된 트렌드를 반영하여 레인지로버 브랜드 전반에 일관된 모습을 제공하는 새로운 가족 그릴을 포함하여 단정하고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 비가죽 텍스타일이라는 새로운 혁신적인 소재 옵션들, 독창적인 내부 공간 디자인 등을 통해 현대적인 고급차의 기준을 재정립하고 있습니다.

특히, 클라이언트는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색상 옵션과 대비되는 루프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21인치 알로이 휠 디자인 등도 제공됩니다.

현대적인 커넥티드 기술과 우수한 정제성을 보여주는 차량이며, 전기 및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로 제공되어 성능과 연료 효율성을 모두 갖췄습니다.

공기질과 운전자와 승객의 편안함을 위해 설계된 내부 기술, 시인성을 높여 주는 새로운 픽셀 LED 헤드라이트 및 매우 섬세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는 차량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사양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구분내용
모델명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4)
유형컴팩트 럭셔리 SUV
외관 디자인쿠페와 같은 실루엣, 부동식 지붕, 연속된 허리선, 플러시 배치 가능한 도어 핸들
내부 디자인11.4인치 커브드 글래스 터치스크린, 피비 프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주행 범위전기 모드로 최대 62km(WLTP 기준)
충전급속 DC 충전 기능 표준 장착
엔진 옵션인제니움 가솔린 및 디젤 MHEV 엔진 옵션
인포테인먼트무선 Apple CarPlay, 무선 Android Auto, 무선 디바이스 충전
안전 기능3D 서라운드 뷰, ClearSight 지면 뷰 및 ClearSight 인테리어 리어 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소개 및 모의견적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4) – 세련된 새 옷차림

세련됨의 결정체, 랜드로버(Land Rover)의 새로운 레인지로버 이보크(Range Rover Evoque), 2024년 모델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첨단 기술과 고급 소재가 조화를 이룬 이 차는 현대적 럭셔리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죠.

살펴보면, 새 이보크의 외관은 묘하게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우선 그릴과 더욱 슬림해진 픽셀 LED 헤드라이트는 기술적이면서도 보석 같은 인상을 준답니다.

고급스러운 신규 컬러와 악센트는 끊김 없는 실루엣을 완성하며, 이보크 특유의 부유하는 듯한 지붕과 일체형 도어 핸들은 레인지로버만의 디자인 유산을 그대로 느끼게 해줍니다.

내부의 순수함 – 매끄러운 연결성

내부로 한걸음 더 들어가면, 11.4인치의 신형 커브드 글래스 터치스크린은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공중에 떠 있는 듯 설계되었어요.

이는 공간 활용성을 높이는 동시에 무선 충전까지 고려했습니다.

최신 인피니티(Pivi Pro) 시스템으로 구동되며,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가 내장돼 있어 디지털 경험을 한층 부드럽고 편리하게 만들죠.

여유로움과 건강이 숨 쉬는 새로워진 실내에서는 고급 실내 공기 정화 기술을 통해 최상의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소재의 선택은 가죽 대용 Ultrafabrics™, 또는 Kvadrat™ 직물 장착으로의 섬세함을 더하죠. 럭셔리한 느낌을 현대적으로 해석했습니다.

이보크 모델 – 각양각색의 선택

이보크 S, 다이내믹 SE, 다이내믹 HSE, 오토바이오그래피 모델 중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30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전기 모드로 평균 일상 여행을 할 수 있어 배기가스 제로를 실현했죠.

WLTP 사이클 기준 최대 62km의 전기 주행과 개선된 배터리 화학으로 실제 주행도 생각했어요.

모든 P300e 모델은 기본으로 빠른 DC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죠.

이보크 –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의 융합

외관 디자인은 쿠페 스타일의 실루엣과 함께 이보크 특유의 지붕 중첩, 부드러운 도어 핸들이 특징이에요.

새로운 그릴은 레인지로버 브랜드 전체의 통일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새로운 픽셀 LED 기술은 크리스털처럼 맑은 시야와 함께 독특한 주간주행등 그래픽으로 완성됐죠.

이보크 – 탁월한 커넥티드 기술

뉴 레인지로버 벨라(New Range Rover Velar)에 이어 이보크도 최신 세대의 Pivi Pro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11.4인치 커브드 글래스 터치스크린을 통해 모든 주요 차량 기능을 조정할 수 있어요.

클라이언트는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연결하고 무선 충전도 가능합니다.

이보크 – 우수한 조용함과 세련된 거주성

최첨단 기술은 이보크를 통해 편안함과 안녕을 추구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보크는 클라이언트에게 가족 전체를 생각한 고급 실내 공기 정화 기술로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죠.

최고의 시야를 제공하는 픽셀 LED 헤드라이트와 시그니처 DRL은 돋보입니다.

이 기술은 어두운 길에서 운전자에게 더 나은 시야와 안정감을 줍니다.

이보크 – 전동화된 퍼포먼스

이보크는 플러그인 전기 하이브리드와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파워를 제공해 효율성과 성능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P300e 전기 하이브리드는 평균 일일 주행을 제로 배출가스로 완성시키는데, 이는 강력한 성능과 함께 친환경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엔진과 경쾌한 가속을 보장하는 고급 섀시 기술 또한 결코 놓칠 수 없는 하이라이트입니다.

이보크가 여러분께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 이제 영국에서 시작 가격은 £40,080부터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주요 특징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Range Rover Evoque)는 현대적인 럭셔리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고급 자재를 강조합니다.

랜드로버 이보크 P300e 모델은 일상 주행을 전기 모드로 가능하게 하여 배기가스를 제로(Zero)로 만듭니다.

새로운 이보크는 대담한 우아함과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DNA가 돋보이는 쿠페형 실루엣, 부유하는 느낌의 지붕, 일체형의 도어 핸들로 디자인의 정교함을 강조합니다.

비가죽 울트라패브릭 및 크바드라트(KvadratTM) 직물 시트는 지속 가능한 모던 럭셔리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선택을 제시합니다.

차내 중앙에 배치된 새로운 11.4인치 커브드 유리 터치스크린은 피비 프로(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편안한 디지털 경험을 선사합니다.

3D 서라운드 뷰, 클리어사이트 그라운드 뷰와 같은 최신 카메라 기술은 운전자에게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주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Land Rover Range Rover Evoque)의 가장 큰 디자인 특징은 무엇인가요?

A1: 202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줄기차고 정교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으며 새로운 그릴과 픽셀 LED 헤드라이트, 특징적인 플로팅 루프 및 매끄럽게 디자인된 도어 핸들로 레인지로버의 디자인 DNA를 강조합니다. 또한 11.4인치 커브드 글래스 터치스크린을 통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주요 특징입니다.

Q2. 새로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파워트레인 옵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2. 새로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P30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비롯해, 몇 가지 인제니움(Ingenium) 가솔린 및 디젤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MHEV) 엔진을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P30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최대 62km(39마일)의 전기 전용 주행이 가능하고, 신형 배터리 화학 기술을 통해 실제 주행 범위가 48km(30마일)까지 개선되었습니다.

Q3. 레인지로버 이보크에서 사용하는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어떤 이점이 있나요?

A3.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KvadratTM 울 혼방 및 UltrafabricsTM 비가죽 소재 좌석을 포함해 현대적인 사치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비가죽 소재 옵션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소재들은 가볍고 시간이 지나도 견고함을 유지하는 것으로 테스트되었으며, 차량 내 공기질 기술인 Cabin Air Purification Plus를 통해 탑승객의 웰빙을 높이는 데에도 기여합니다.

최신글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