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 : 넓고 호화로운 내부로 모험을 사로잡은 궁극의 오프로더!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사진 포토 정보 가격 제원 사양 모 : 넓고 호화로운 내부로 모험을 사로잡은 궁극의 오프로더!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Contents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사진 포토 정보

2024년형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Land Rover Defender 130 Outbound)는 이전에 없던 럭셔리한 실내 공간과 올테레인(All-terrain) 능력의 조합으로 불가능을 가능케 합니다.

전용 5인승 모델로, 액티브하고 모험을 즐기는 생활을 하는 이들에게 모든 장비를 휴대하고 탐험을 떠날 수 있는 매력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는 어떤 지형에서도 상당한 편안함으로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모험가들이 마주칠 모든 상황에 대비한 실용적인 실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디펜더의 능력 범위를 극대화한 130 아웃바운드는 최대 88.85 입방 피트(2,516 리터)의 화물 공간을 제공하며, 이로 인해 탐험을 떠나는 탐험가들에게 궁극의 유연성과 실용성을 선사합니다.

거의 평평한 화물 공간 바닥은 제 2열 시트 뒤에서 49.88인치(1.267미터) 길이로, 서핑복부터 캠핑 장비와 등산 장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쉽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의 독특한 외관 디자인 강화는 어디서든 돋보이게 해 줍니다.

범퍼와 그릴 인서트에 쉐도우 애틀라스 매트 마감을 적용하고, 사이드 벤트는 앤트러사이트로 마감되었습니다.

광택 블랙 20인치 휠과 함께 제공되는 표준 고급 올 테레인 타이어와 쉐도우 애틀라스 매트 컬러의 22인치 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정보

화이트, 산토리니 블랙, 카파시안 그레이, 에이거 그레이로 구성된 색상 팔레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차체 색상의 후면 서명 패널과 D-필라 마감이 외부 디자인 강화 요소를 완성합니다.

지형을 가리지 않고 달려나가야 할 클라이언트를 위해 새틴 보호 필름이 제공되어 스크래치 저항성이 탁월합니다.

실내에서는 고급 윈저 가죽 또는 내구성 강화된 레지스트 패브릭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내장재는 에보니 컬러와 에보니 모자인 헤드라이너, 로버스텍 마감재 및 디펜더의 시그니처 크로스카 빔이 새틴 블랙 파우더 코팅 브러쉬드 마감으로 차내 디테일을 완성합니다.

모든 활동의 시작과 끝에는 내부를 보호할 수 있는 실용적인 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내구성 있는 고무 바닥 매트는 자전거나 여행용 가방과 같은 무거운 장비를 적재할 때 범퍼를 보호하기 위해 접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수납 공간은 작은 물품들을 시야에서 벗어나 보관할 수 있게 하며, 추가 결박 지점과 새로운 화물망을 통해 크건 작건 다양한 야외 장비를 안전하게 고정시켜 운전 중에도 준비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4×4 기능은 뛰어난 지능형 올-휠 드라이브 시스템과 지형 반응® 2를 통해 제공되고, 전자식 공기 현가장치 및 어댑티브 다이내믹스가 표준으로 장착되어 다양한 지형에서의 믿을 수 있는 진행을 도와줍니다.

전자식 공기 현가장치는 최대 16.92인치(430mm)의 움직임과 최대 35.43인치(900mm)의 통과 수심을 가능하게 합니다.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는 최대 8,200파운드를 견인할 수 있어 제트 스키, 보트, 트레일러 등을 쉽게 끌 수 있습니다.

공기 현가장치를 사용한 견인 간소화는 차량 뒤쪽을 올리거나 내릴 수 있는 테일게이트 내부 스위치를 통해 보다 쉽게 이루어집니다.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에는 P400 가스 인제니움 엔진만이 탑재되며, 최적의 성능을 위한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차(MHEV) 기술이 특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가격 제원 사양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구분내용
모델명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 (2024)
유형럭셔리 오프로드 SUV
외부 디자인Shadow Atlas Matt 마감, Gloss Black과 Shadow Atlas Matt 휠 옵션
인테리어윈저 가죽 혹은 Resist 패브릭, 새틴 블랙 파우더 코트 크로스카 빔
4×4 주행 능력지능형 올-휠 드라이브, Terrain Response® 2, 전자 공기 중앙제어 서스펜션
엔진P400 가솔린 Ingenium 엔진, MHEV 기술
토잉 능력최대 8,200 lbs (약 3,720 kg)
적재 공간최대 88.85 입방피트 (2,516 리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소개 및 모의견적

럭셔리와 오프로드의 동반자: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랜드로버 디펜더 130)

유려한 내부공간과 압도적인 전지형 주행 능력의 결합.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는 “불가능”을 품에 안았습니다.

오직 다섯 개의 좌석으로 구성된 이 차량은 모험을 떠나려는 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챙겨갈 수 있는 잠재력을 투영합니다.

끝없는 모험으로 초대: 랜드로버의 내부공간

랜드로버의 다재다능함의 궁극적인 표현인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는 불필요한 짐 없이 탐험을 즐기고자 하는 탐험가들을 위한 최상의 다용도성과 실용성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줄 좌석을 사용할 때 1,329리터, 사용하지 않을 때 최대 2,516리터에 달하는 공간은 모든 모험을 수월하게 만듭니다.

당당함을 드러내는 외관: 독특한 디자인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만의 독특한 외관은 어디서나 눈에 띕니다.

섬세함과 목적성이 묻어나는 Shadow Atlas Matt 마감의 범퍼와 그릴, Anthracite로 마감된 사이드 벤트가 차별화된 모습을 강조합니다.

개성을 더하는 컬러와 마감

후지 화이트(Fuji White), 산토리니 블랙(Santorini Black), 카파시안 그레이(Carpathian Grey), 아이거 그레이(Eiger Grey)가 차량의 색상을 구성합니다.

엄선된 색상과 함께 차량의 외관을 완성하는 바디 컬러 후방 시그니처 패널과 D-필러 마감은 고객의 취향에 부합합니다.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의 조화: 인테리어 선택

클라이언트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윈저 가죽 또는 내구성이 뛰어난 Resist 원단 중 선택하여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실내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에보니 컬러 소재와 매치되는 로버스트 베니어(Robustec veneer), 고유의 크로스카 빔이 디펜더의 개성을 더합니다.

실용성, 그 자체: 똑똑한 수납공간

모험의 시작과 끝에는 실용적인 디테일이 빛을 발합니다.

튼튼한 고무 바닥 매트는 자전거나 대형 짐을 적재할 때 범퍼를 보호하며, 추가적인 수납 공간은 작은 물건들을 숨기고 고정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온전한 4×4 경험: 오프로드 기술의 집약

디펜더가 자랑하는 지능형 사륜 구동 시스템과 테레인 리스폰스 2가 4×4 주행 능력을 제공합니다.

표준 탑재된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과 적응형 다이내믹스는 다양한 지형에서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견인능력의 확장: 여유로운 적재능력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는 최대 3,720kg(8,200파운드)까지 견인할 수 있으며, 제트 스키, 보트, 트레일러 등 다양한 부착물을 쉽게 견인합니다.

테일게이트 내부에 있는 스위치를 이용해 에어 서스펜션을 조절하여 견인 작업을 더욱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일상을 뛰어넘는 파워: P400 가솔린 잉제니움 엔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는 퍼포먼스를 최적화하기 위한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접목된 P400 가솔린 잉제니움 엔진으로만 제공됩니다.

이 엔진은 모험을 향해 나아가는 당신의 발걸음을 힘차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Outbound 주요 특징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2024)는 거대한 실내 공간과 모든 지형에 대한 주행능력을 결합한 럭셔리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이 차량은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어떠한 지형에서도 탁월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오프로드 주행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취미와 장비를 쉽게 적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넓은 실용적 공간으로 모험가의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독특한 외부 디자인 향상으로 어디서든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는 눈에 띄게 합니다.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과 테레인 리스폰스® 2를 통해 다양한 지형에서의 확실한 진행을 도와주는 4×4 주행능력을 제공합니다.

최대 8,200 파운드를 견인할 수 있어 제트 스키, 보트, 트레일러 등을 쉽게 견인할 수 있는 뛰어난 타우잉 능력을 갖췄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2024)의 주요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1: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Land Rover Defender 130 Outbound)는 호화롭고 넓은 내부 공간과 모든 지형에서의 능력을 잘 조합해 놓은 모델입니다. 이 차는 오로지 다섯 개의 좌석이 제공되며, 최대 2,516리터(88.85입방 피트)의 적재 공간을 제공해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이 필요한 모든 장비를 실을 수 있습니다.

Q2.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2024)의 내부 및 외부 디자인 특징은 어떻게 되나요?

A2: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Land Rover Defender 130 Outbound)의 외부 디자인은 섀도우 아틀라스 매트(Shadow Atlas Matt) 마감의 범퍼와 그릴 인서트가 특징이며, 아프라이트(Anthracite)로 마무리된 사이드 벤트와 글로스 블랙 및 섀도우 아틀라스 매트 휠이 돋보입니다. 내부는 울린저 가죽 또는 내구성이 뛰어난 레지스트(Resist) 원단을 제공하며, 이보니 색상의 호화로운 마감이 특징입니다.

Q3. 2024 랜드로버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는 어떤 엔진을 사용하며 견인 능력은 어떻게 되나요?

A3: 디펜더 130 아웃바운드는 P400 가솔린 인제니움(Ingenium) 엔진만을 탑재하고 있으며,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차량(MHEV) 기술이 적용되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최대 3,720kg(8,200파운드)까지 견인할 수 있어 제트 스키, 보트, 트레일러 등을 손쉽게 견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글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