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권태영 갑부 연락처 홈페이지 | 아쿠아가든 위치 택배 주문 | 363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권태영 갑부 연락처 홈페이지 | 아쿠아가든 위치 택배 주문 | 363회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널A 서민갑부 363회 100억 원 아쿠아맨편은 12월 21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됩니다.

Contents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는 바쁜 현대 사회에 잠시나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권태영 갑부가 운영하고 있는 아쿠아가든 카페 위치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주말에는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권태영 갑부 연락처는 0507-1348-8440입니다. 주차는 무료입니다.

이곳은 아쿠아리움이 접목된 카페로 일상의 만남과 휴식을 제공합니다. 아쿠아가든 카페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숨 쉬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은 살아있는 생태계 순환을 학습하고 관찰하며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최고의 원두와 최상의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커피의 향을 느끼며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카페뿐만 아니라 판매용 전시장이 함께 있습니다. 물고기 종류도 다양해 물고기들을 보며 멍 때리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위치 가격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위치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수족관 카페 위치 가격 정보 확인하기

아쿠아가든 택배 주문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아쿠아가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어항, 받침대, 유목, 수석, 수초 등 수족관 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쿠아가든 수조는 특별합니다.

국내 유일 백화점 입점 브랜드로 백화점에 입점할 수 있을 정도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탁원할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의 자체 수조 브랜드를 소유한 아쿠아가든은 그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아쿠아가든은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로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가정에서 수조 사용 시 사고가 발생할 경우, 배상받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중국에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직접 제조하고 유통하는 국내 유일 업체입니다. 어항을 비롯해 수족관 물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아쿠아가든에서 주문해 보세요.

아쿠아가든 택배 주문 홈페이지

아쿠아가든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쿠아가든 택배 주문 홈페이지 정보 확인하기

서민갑부 363회 다시보기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국내 최대 규모의 수족관 카페를 운영중인 권태영 갑부는 여유롭게 헤엄치는 물고기들을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즐기다 보니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는 갑부가 되었습니다.

여유로운 카페 분위기와 달리 갑부는 여유로움과는 거리가 먼 행동을 합니다. 갑부의 주변 사람들은 일중독, 일만 하시는 분이라며 입을 모았는데요.

이 수족관 카페에는 판매가가 무려 5억 원인 억소리 나는 압도적인 대형 어항이 반겨줍니다. 갑부는 급기야 어항에 올라가 서슴없이 잡초를 제거하기도 합니다.

억 소리나는 가격만큼이나 중심에 자리잡은 나무도 어마어마한데요. 나무는 천장에 매달아 놓은 거라고 합니다. 유목의 무게는 무려 2t입니다.

8년차 아쿠아플래너인 태영 씨의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입니다. 수족관을 바라보며 물멍을 하던 한 손님은 “물속은 되게 고요해서 말이 점점 없어지면서 자연스럽게 멍을 때리게 되는 것 같아요”라고 얘기했습니다.

서민갑부 363회를 통해 권태영 갑부의 100억 매출 달성 노하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