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추천 조식 맛있는 곳 베스트 5

제주도 호텔 조식

제주도 호텔 추천 조식 맛있는 곳 베스트 5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제주도에는 많은 호텔이 있고 호텔 중에 맛있는 조식으로 유명한 곳이 많은데요. 아름다운 제주에서 편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제주의 자연을 품은 조식도 즐겨보세요.

Contents

제주도 호텔 조식

제주 호텔 조식 맛집 추천 탑 5

신라호텔제주

제주도 호텔 조식 추천 1번째는 신라호텔제주입니다. 신라호텔제주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신라호텔은 90년 개관 이후 이국적인 분위기와 최고급 시설로 유명합니다.

신라호텔제주는 조식의 성지라 불릴 만큼 눈과 입이 즐겁고 맛있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호텔입니다. 신라호텔제주 더 파크뷰 조식 이용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입니다.

조식을 브런치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8시에서 8시 반 사이쯤 일찍 가서 드시면 줄 서서 기다릴 일이 없습니다. 가격은 성인 55,000원, 어린이는 35,000원입니다. 37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인 아이들만 어린이에 해당됩니다.

셰프들이 즉석에서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한식부터 양식, 일식, 샐러드, 빵, 디저트 등 음식 종류도 다양합니다.

조식에 나오는 메로구이는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개인 취향에 맞게 셰프님이 제주도에서 나는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세요.

– 출처 : 비짓제주

신라호텔제주 정보 자세히 보기

더본 호텔

제주도 호텔 조식

제주도 호텔 조식 추천 2번째는 더본 호텔입니다. 중문관광단지 가까이에 위치한 더본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에 아늑한 객실과 다양한 다이닝 레스토랑을 갖춘 곳으로 기존의 비싼 호텔과의 경쟁력을 가집니다.

더본 호텔 백종원이 운영하고 있는 호텔로 유명하죠. 더본 호텔 조식 탐모라는 한식부터 양식, 중식, 일식까지 더본 코리아 요리사들이 약 30개가 넘는 조식 메뉴를 즉석에서 만들어 줍니다.

호텔 조식인데 가격이 단돈 9,000원입니다. 호텔 내부에 있는 식당과 카페, 베이커리 모두 가격이 합리적이고 퀄리티가 좋은 편입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 조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더본 호텔과 정원은 지형과 물길에 순응하도록 설계되어 자연으로 확장되는 구조를 가지고 더욱 포근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일곱 종류의 객실은 투숙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이를 뒷바침하는 시설로는 한식, 중식 레스토랑과 뷔페, 카페, 베이커리, 예식장과 연회장 등이 있습니다.

주변관광지로는 여미지 식물원, 중문색달해변, 테디베어 뮤지엄, 천지연폭포, 유리박물관, 카멜리아 힐 등이 있습니다. ​​제주국제공항으로부터 호텔까지는 승용차로 약 50분이 소요됩니다.

– 출처 : 비짓제주

더본 호텔 정보 자세히 보기

다인오세아노 호텔

제주도 호텔 조식 추천 3번째는 다인오세아노 호텔입니다.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고내리 해안도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오픈한 호텔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설이 특징입니다.

다인오세아노 조식으로도 꽤 유명합니다. 조식 안다미로는 우리말로 ‘그릇에 넘치도록’이라는 뜻을 가졌습니다. 이름처럼 다채롭고 풍성한 음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조식 운영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입니다. 조식 메뉴는 즉석 요리부터 일반적인 식사 메뉴, 각종 빵과 디저트까지 다양합니다. 전체적으로 기본이 탄탄한 맛입니다.

조식 가격은 1인 27,500원입니다. 조식 이용 전날까지 결제하면 조식특별 이벤트로 22,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제주에서 나는 제주 특산물로 차려진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객실에서 애월의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호텔 안에 카페, 루프탑 수영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신엄리 방파제, 화조원이 있습니다.

– 출처 : 비짓제주

메종글래드 제주

제주도 호텔 조식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에 있는 제주 도민들이 즐겨 찾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은 제주도 내 특급 호텔 최초로 신선한 재료를 즉석에서 요리하여 선보이는 Live Kitchen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제주스럽지만 세계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삼다정은 자연이 주는 소중한 재료에 특급 쉐프의 정성어린 손길을 더해 신선한 제주의 산해진미를 한 곳에서 제공합니다.

제주의 멋이 담긴 격조 높은 공간 속에서 최고의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비즈니스 가족 모임을 위한 6개의 별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 가격은 성인 1인당 24,000원, 5세 이하는 무료입니다. 전날 미리 예약할 경우 22,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이용시간은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 출처 : 비짓제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제주공항에서 자동차로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고 제주 원도심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서 다양한 문화 즐기기 좋습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조식 더블루는 창가쪽 자리를 잡으면 마치 선상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션뷰가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낭만적인 조식을 즐겨보세요.

조식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조식 가격은 성인 30,000원, 어린이 18,000원입니다. 뷔페 규모가 큰 만큼 한식부터 양식까지 음식 메뉴가 다양합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사파이어 빛 바다를 마주하고 북유럽 초호화유람선(SILJA LINE)을 모티브로 설계되어 마치 크루즈에 승선한 느낌을 주는 독특한 컨셉의 어반 리조트형 호텔입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한식당, 로비라운지, 바, 베이커리숍 등 각종 식음시설뿐 아니라 실내외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룸 등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비짓제주

인기글

최신글

제주도 호텔 추천 조식 맛있는 곳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