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포의 영업비밀 15회 다시보기 재방송 | 쌍문동 빵집 대한민국 제과명장 빵집 고구마 식빵 마늘빵 고로케 맛집 위치 홈페이지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다시보기 재방송 | 쌍문동 빵집 대한민국 제과명장 빵집 고구마 식빵 마늘빵 고로케 맛집 위치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포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20분에서 8시 40분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전통미가 살아 숨쉬는 노포부터 2030세대에게 사랑받는 노포까지 그 특별한 영업 비밀을 알아본다고 합니다.

Contents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쌍문동 제과명장 빵집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노포의 영업 비밀 15회에서는 쌍문동에서 오랜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제과명장의 빵집을 소개합니다.

이 곳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한 백년가게이기도 합니다. 백년가게란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 중,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그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아 공식으로 인증받은 점포를 뜻합니다.

우리나라의 제8대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곳으로 옥수수스틱, 호밀빵 같은 건강한 빵 종류도 많다고 합니다.

찹쌀로 만든 카스테라와 슈가 듬뿍 들어간 슈크림빵 등이 인기가 좋다고 하며 빵의 가격대도 상당히 저렴하다고 합니다.

쌍문동 제과명장 빵집 맛집 위치

쌍문동 제과명장 빵집 맛집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3qXEUqk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다시보기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오랜 역사가 녹아든 공간과 정성이 담긴 한 그릇으로 대를 이어 가게를 운영하는 주인장들의 영업 비밀과 철학이 공개되는 노포의 영업비밀은 MC 박나래와 먹방 유튜버 웅이가 함께하는 예능입니다.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에서는 쌍문동에 위치한 47년 제빵 경력의 제빵사가 운영하는 제과점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8대 명장의 손에서 탄생하는 장인의 빵을 게스트 권은비와 웅이가 먹방으로 선보입니다.

이 곳에서 문제를 통한 영업비밀까지 파헤친다고 하니 먹방 대결과 비법까지 다시보기로 확인해보세요.

노포의 영업비밀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3qXEUqk

노포의 영업비밀 맛집 정보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노포의 영업 비밀 15회에 나온 빵집에서는 고구마카스테라를 4,000원에 블루베리빵을 2,000원에 고구마식빵을 3,0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메뉴 항목과 가격은 매장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동안 노포의 영업 비밀에서 수많은 음식으로 MC박나래와 웅이, 게스트들의 먹방이 이어졌습니다. 그만큼 나온 맛집이 정말 다양한데요.

미식 탐사 가이드 노포의 영업비밀에 나온 맛집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알아보세요.

노포의 영업비밀 맛집 정보 홈페이지

https://bit.ly/3qXEUqk

인기글

최신글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다시보기 재방송 | 가평 솥뚜껑닭볶음탕 누룽지백숙 맛집 위치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