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022 시즌 전국 스키장 개장일 | 사이트 | 시즌권 | 곤지암리조트 | 지산포레스트 | 베어스타운

전국 스키장 개장일

2021-2022 시즌 전국 스키장 개장일 | 사이트 | 시즌권 | 곤지암리조트 | 지산포레스트 | 베어스타운 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올겨울 스키 시즌을 앞두고 스키장에서 시즌권 선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전국 스키장 개장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ontents

2021-2022 시즌 전국 스키장 개장일

경기도에 위치한 스키장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와 이천에 있는 지산포레스트는 12월 3일 금요일에 개장합니다.

경기도 포천시 베어스타운은 12월 17일 금요일에 오픈합니다. 강원도 스키장 개장일은 비발비파크와 용평리조트 11월 26일 금요일, 휘닉스파크, 알펜시아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하이원리조트, 엘리시안강촌은 12월 3일 금요일입니다.

오투리조트는 12월 11일 토요일, 한솔오크벨리는 12월 17일 금요일에 오픈합니다.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덕유산리조트는 12월 4일 토요일, 경남 양산에 있는 에덴밸리리조트는 12월 23일 목요일에 개장할 예정입니다.

얼리버드 리프트권 사이트

네이버 또는 야놀자 앱과 웹 사이트에서 베어스타운, 비발디파크,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의 얼리버드 리프트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의 경우 19일부터 12월 2일까지 2주 동안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용기간은 스키장 개장 후 2021년 12월 23일까지입니다. 리프트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리프트권 4시간, 6시간, 리프트권이 포함된 렌탈 PKG(스키/보드세트 등) 3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스키 통합 예매 사이트를 새롭게 엽니다. 스키 통합 예매 사이트에서 리프트권 구매부터 강습 예약장비, 렌탈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clGeuD

시즌권

일반적으로 통합 시즌권은 3차까지만 판매되고 이후 각 리조트는 단독 시즌권 판매에 나섭니다. 단독 시즌권은 각 스키장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시즌권은 강원도 대표 스키장 세 곳인 휘닉스평창,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에서 X3 시즌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시즌권을 구매하면 2021-2022 시즌에 스키장 한 곳의 시즌권 가격으로 3개 스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X3 시즌권은 1차 판매를 마치고 2차 판매는 11월 3일부터 11월 22일 오전 9시까지입니다. 30세 이상 구매자에게는 13세 이하 자녀 한 명은 무료 시즌권을 덤으로 줍니다.

각 리조트는 숙박료와 리프트권, 장비 대여 할인 혜택까지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는 시즌권 예매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FvgGrt

곤지암리조트

전국 스키장 개장일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수도권 최대 규모의 스키장입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탈 수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이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따라 운영되던 기존의 권종(오전권, 오후권,야간권 등) 제도와 달리, 스키장 운영시간내에서 고객 스스로 이용시점과 이용시간을 결정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시간제 리프트권입니다.

또한 스키하우스 1층 렌탈 접수처에서 태블릿 PC로 신청서 제출 및 부츠를 착용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2층으로 이동하여 슬로프 베이스에 입장하면 됩니다.

바로 앞에 위치한 장비 지급 데스크로 가시면 고객의 사이즈에 맞는 플레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볍고 여유롭게 장비를 대여하여 슬로프를 이용할 수 있도록 2012년 곤지암리조트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렌탈 시스템입니다.

슬로프에서 우리 아이가 강습 받는 모습을 지켜보고 싶어하는 엄마들을 위한 ‘보호자 쉼터’와 슬로프 베이스 내 휴식공간 ‘데크쉼터’, 가족 단위 이용객을 위한 ‘대여형 가족쉼터’와 ‘휴게돔’ 등 다앙한 편의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키복이 없거나 장비가 고장났다면 의류 렌탈이나 스키/보드 장비 수리도 가능합니다.

-출처 : 곤지암리조트

지산포레스트

지산포레스트 스키장은 서울 강남에서 불과 40분 만에 도착합니다.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의 자연경관을 최대한 살린 “자연과의 일체감’을 모토로 했습니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1.5Km 최장 중급자 코스 및 총 연장 7,300m, 7~30도 경사 등의 다양한 슬로프 10면 (주 슬로프 7면, 보조 슬로프 3면)이 운영 중입니다.

초보자 슬로프에는 썬키드(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초보자부터 상급자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그 외 다양한 부대시설과 학부모 대기실, 눈썰매장,어린 유아 전용 놀이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모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산 스키장의 리프트는 대기시간의 지루함 없이 여유롭고 즐겁게 스키 및 보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4인승 및 6인승 등 총 5기의 고속 리프트가 시간당 약 12,400명의 수송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지산포레스트

베어스타운

전국 스키장 개장일

서울에서 50분, 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스키리조트의 선두주자인 베어스타운은 국내레져업계 최초로 ISO 인증을 받은 고객중심의 품질 및 서비스 경영중심의 종합레져타운입니다.

베어스타운 슬로프는 스키어의 수준에 맞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수전용 슬로프인 빅폴라를 비롯, 5면의 슬로프가 있으며 4개의 리프트가 있습니다.

빅베어와 리틀베어는 경사도가 완만하고 에이프런 지역이 넓어 초보가 스키강습 및 실습에 편리합니다. 또한 초보자 스키강습 전용 슬로프인 팬더 2도 있습니다.

기다림없이 탈 수 있는 초고속 리프트 4인승 익스프레스를 포함,(4인승 6기, 2인승 2기) 총 8기의 리프트가 주·야간 항시 운행되어 기다리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수송능력은 1시간당 15,200명이고, 철저한 안전관리로서 초보자는 물론 어린이도 안심하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 짜릿한 겨울을 만나보세요.

인기글

최신글

전국 스키장 개장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